말실수 한번으로 유재석급MC에서 방송퇴출까지 당한 연예인

 

배추머리 김병조씨는 한때 지금의 유재석보다 더 높은 위치에서 많은 사랑을 받던 TOP급 개그맨이자 MC였는데요. 한번의 실수로 인해 방송퇴출되며 일반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인생무상이란 말이 떠오르는데요.

 

 

 

 

 

배추머리 김병조 나이 말실수 방송퇴출 아들 아내 부인 알아보기

 

 

김병조는 1975년 TBC 개그 프로그램으로 데뷔해 MBC '일요일 밤의 대행진'으로 전성기를 누리는데요. 그당시 인기는 유재석을 능가할 정도였습니다. 개그맨 출신으로 최고의 MC로 자리매김하며 승승장구하던 그가 결정적 사건으로 방송퇴출, 강제은퇴등으로 이어집니다. 우여곡절 많은 인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유 알아볼까요?

 

 

 

 

1987년 6월 모 정당의 정당대회 참석 요청을 받은 김병조. 그는 '다른 당을 비꼬는 개그를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대본이 있었다고 알고 있었다는 이홍렬씨의 증언도 있었는데요.

 

요청에 따라 개그를 친 김병조에게 엄청난 후폭풍이 다가옵니다. 그의 공연이 한 기자에 의해 기사화되며 많은 질타와 비난을 받게 되죠. 그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던 만큼 더 큰 비난을 받게 되는데요.

 

한순간에 인기는 사라지고 거기다 많은 협박과 항의 전화를 받게 됩니다. 가족들까지 위협을 받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어찌보면 연예인으로서 부탁을 그대로 들어준것인데 정치적 사안이 걸린만큼 민감하게 받아들여진 셈이죠. 정치의 희생양? 

 

 

힘든 시절을 보낸 후 김병조는 지인의 조언을 듣고 학자의 길을 가게 되는데요. 매주 수요일 조선대학교 사회교육원에서 명심보감과 고전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13년 전에는 한쪽 눈의 시력을 병으로 잃었지만 강의는 여전히 지속하고 있다고 하네요. 병명은 중심성망막출혈입니다. 김병조 아내가 운전을 못하는 김병조를 대신해 차운전을 대신해준다고 하네요.

 

김병조 아내는 김현숙씨인데요. 원래 직업은 동양화가 입니다. 한국현대미술대전 사군자 부문 우수상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책을 출간하기도 하며 바쁘지만 남편의 매니저 겸 운전기사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들과 함께 인터넷 방송활동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아들을 도와주고 싶어 같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병조는 종가집 장손으로 어릴때부터 한학을 배웠으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유행어로 '지구를 떠나거라', '먼저 인간이 되어라'등이 있습니다. 

 

 

 

2021.11.27 - [연예 이슈] - 효린 학폭 논란 및 메시지 내용 유출. 졸업사진 재조명

 

효린 학폭 논란 및 메시지 내용 유출. 졸업사진 재조명

씨스타 출신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온라인상에 퍼져 파문을 일으키자마자 피해자가 카톡 내용을 공개하여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학창시절 가수 효린에게 학교폭

star.longlove1.kr

2021.11.28 - [연예 이슈] - 이정재 임세령 과거 홍콩 데이트 사진 유출 및 열애 사진

 

이정재 임세령 과거 홍콩 데이트 사진 유출 및 열애 사진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의 홍콩 데이트 사진이 포착됐다. 보도에 따르면 이정재 임세령 커플은 3월말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 참석해 아트마켓을 둘러보는 모습이 포

star.longlove1.kr

2021.11.28 - [연예 이슈] - 이부진 마약 의혹 및 프로포폴 논란 뒷이야기

 

이부진 마약 의혹 및 프로포폴 논란 뒷이야기

저의 롤 모델이었던 호텔 신라 사장인 이부진이 마약류로 분류되는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했다는 의혹이 나왔어요. 현재 호텔신라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한 상태라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