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3세의 마약
심각한 현재 상황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는 SNS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2017 4, 그녀는 박유천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같은 해 9월에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지 1 1개월 만인 2018 5,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이후 두 사람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지난 24, 인스타그램에 익명으로 황하나와 혼인신고를 했던 오세용이 사망했다는 글이 게재되었다.

 

폭로 내용에 따르면 오세용은 황하나 때문에 마약에 손을 댔고 지난 9, 마약으로 인한 환각 증세와 함께 경찰에 자수했다.


이후 10, 그는 황하나와 혼인신고를 하고 황하나의 여죄를 뒤집어쓰려고 했으나 황하나가 혼인무효 소송을 하며 다른 죄를 더하자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주장했다.

 

 

 

 

 

지난 29, 황하나는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다.

 

같은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지 1년여 만에 또다시 마약 관련 혐의에 연루된 것이다.

 

지난 26,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황하나의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는 글이 올라온 바 있다.

 

 

 

 

2021.11.14 - [연예 이슈] - 김용건 과거 전부인 및 이혼사유 현 며느리 화제

 

김용건 과거 전부인 및 이혼사유 현 며느리 화제

오늘 알아볼 스타는 '김용건'에 대해서 입니다. 그의 나이, 고향, 가족, 프로필, 며느리 황보라, 부인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1.김용건 프로필 김용건은 1946년 5월 8일생, 7

star.longlove1.kr

2021.11.14 - [연예 이슈] - 황신혜 리즈 시절 및 이혼 재혼 사유 재조명

 

황신혜 리즈 시절 및 이혼 재혼 사유 재조명

황신혜 가방, cos 옷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 👉황신혜의 데뷔와 신드롬 1983년 MBC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셨습니다. 당시 컴퓨터 미인이라고 불릴정도로 어마어마하셨는데요. 당시

star.longlove1.kr

2021.11.29 - [연예 이슈] - 김원희 불임 루머 및 14년간 자식 없던 이유 고백

 

김원희 불임 루머 및 14년간 자식 없던 이유 고백

김원희가 설날 파일럿 방송 요즘가족에 출연하여 결혼 14년간 자녀 소식이 없었던 이유와 심경을 털어놓는다. 김원희는 지난 2005년 15년 열애끝애 남편 손혁찬씨와 결혼해서 올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