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강인

 

 

 

 

 

아이돌스타에게 팬덤은 존재 이유라고 할 만큼 절대적인 존재인데요.

 

반대로 팬들이 등을 돌렸을 때, 아이돌스타는 활동의 명목이 없어진 셈이지요.

 

 

 

슈퍼주니어 출신의 강인 역시 수많은 논란에도 팬들의 믿음으로 수차례 복귀했으나 결국 팬들이 마음을 잡지 못하면서 그룹 탈퇴와 동시에 활동이 중단된 상황입니다.

 

 

 

2016년 두번째 음주운전 적발(스포츠투데이)

 

 

2009년 강인이 최초로 겪은 폭행시비의 경우에는 술자리에서 다른 손님들이 일방적으로 시비를 걸어오면서 발생한 사건으로, 아이돌 멤버로서 이미지 타격은 받았으나 팬들의 믿음 덕분에 쉽게 복귀할 수 있었는데요.

 

 

다만 사건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음주운전 및 뺑소니 사건을 일으키면서 문제가 커졌고 군 입대를 통해 자숙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군 복무 후 복귀에 성공하는 듯 보였던 강인은 2016년 또 한 번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이미지 타격을 입었습니다.

 

 

게다가 11월에는 여자친구를 폭행했다는 혐의로 조사를 받으면서 음주운전과 폭행의 아이콘이 되었는데요.

 

 

이어 2019년 정준영 단톡방 사건이 대두되면서 예능프로 '히트메이커'에 함께 출연한 친분으로 강인도 단톡방 멤버였다는 사실에 밝혀져 조사받았습니다.

 

 

결국 연이은 논란에 지친 팬들은 강인의 슈퍼주니어 탈퇴를 요구했고 실제로 강인은 2019년 7월 팀 탈퇴를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강인은 최근 탈퇴 후 1년여 만에 SNS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습니다.

 

 

어두운 방에서 모습을 드러낸 강인은 별다른 말없이 카메라만 바라보다가 조심스럽게 "안녕"이라고 인사했는데요.

 

 

 

이후에도 오랜 침묵을 지키던 그는 복잡한 심경을 대변하듯 눈시울이 붉어진 채 "오랜만에 인사하려고 라이브를 켜봤다.

 

잘 지내. 잘 자"라고 말하며 손인사 후 라이브를 종료했습니다. 이날 근황이 전해진 후 팬들은 눈에 띄게 핼쑥해진 강인의 모습에 "어디 아픈 건 아니냐"라며 걱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2021.11.15 - [연예 이슈] - 김동성 연인 인민정 논란 및 재혼 일상 공개

 

김동성 연인 인민정 논란 및 재혼 일상 공개

오늘 알아볼 스타는 현재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중인 '김동성'과 그의 연인인 '인민정' 입니다. 과거 쇼트트랙 올림픽 선수 출신인 김동성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화

star.longlove1.kr

2021.11.14 - [연예 이슈] - 탁재훈 금수저 논란 및 아버지 화제

 

탁재훈 금수저 논란 및 아버지 화제

탁재훈은 2020년부터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미우새>, <라디오스타> 등등 나오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논란이 있지만 출연하는 방송마다 빵빵 터트리며 웃음을 주고 있는

star.longlove1.kr

2021.11.29 - [연예 이슈] - 김원희 불임 루머 및 14년간 자식 없던 이유 고백

 

김원희 불임 루머 및 14년간 자식 없던 이유 고백

김원희가 설날 파일럿 방송 요즘가족에 출연하여 결혼 14년간 자녀 소식이 없었던 이유와 심경을 털어놓는다. 김원희는 지난 2005년 15년 열애끝애 남편 손혁찬씨와 결혼해서 올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