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프로포폴 무슨 말이냐고요? 요즘 가장 이슈몰이를 잘하는 인물 중 한 명인 강용석 변호사가 하정우의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강용석은 유명 연예인들의 프로포폴 불법투약 의혹에 대해 자신이 출연하는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 등장 후 아래와 같이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유명 영화배우 중에 친동생이 배우고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사람은 바로 김성훈(하정우 본명)이다. 또 친동생은 차현우(본명 김영훈)이다."

 

 

 

 

 

"(의혹을 제기하는 이유에 대해) 현재 하정우의 친동생인 차현우 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겸하고 있다"

"대충 이 정도로 좁혀진 것 같다. 대충 오늘내일 사이에 본명과 입장문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앞서 2020.02.15일 채널A는 검찰이 유명 영화배우 A 씨가 친동생 이름을 사용해 10 차례 이상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채널A는 영화배우 A씨 외에도 연예 기획사 대표 B 씨, 재벌가 자녀 등도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는데요. 

 

 

 

 

 

 

강용석 변호사의 섣부른 판단일까요? 아니면 정말 사실일까요? 최근 강용석 변호사의 주장들이 신빙성이 없다는 내용의 기사를 많이 본 것 같습니다. 

 

특히 과거 도도맘 사건의 경우 다시금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강 변호사의 예측이 맞을까요? 만약 맞다면 그의 신뢰도가 한층 올라갈 것 같네요.

 

 

 

2021.10.28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조수빈 이재용 루머 및 이혼

 

아나운서 조수빈 이재용 루머 및 이혼

조수빈 아나운서 이재용 관련 루머가 돈 이유와 더불어 조수빈 이혼 루머 역시 흥미롭네요. 그외에도 조수빈과 나경원의 '롤모델' 루머와 더불어 조수빈의 언론관과 가치관 역시 한번 짚어볼 필

star.longlove1.kr

2021.11.26 - [연예 이슈] - 전미선 극단적 선택 및 과거 우울증 논란

 

전미선 극단적 선택 및 과거 우울증 논란

지난 6월 극단적 선택을 한 전미선의 사망원인이 우울증으로 밝혀졌어요. 늘 차분하고 참한 이미지의 전미선이었는데 우울증으로 극한 선택을 했다고 하니 너무 속상하고 안타깝네요. 문득 예

star.longlove1.kr

2021.12.03 - [연예 이슈] - 전원주 남편 외도 사건 및 투자 성공 사유. 며느리 관계

 

전원주 남편 외도 사건 및 투자 성공 사유. 며느리 관계

성품이 아주 좋지만 노후준비가 되지 않은 시어머니와 잔소리가 심하긴 하지만 100만 원씩 용돈을 주는 시어머니 가운데 누가 더 며느리와 관계가 좋을까요? 집에 불 켜는 것까지 잔소리를 하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