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모 이용대 전처 변수미 관계 정리"

"변수미 전남편 이용대"

 

BJ한미모가 여배우 A 씨를(유명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성매매를 알선 및 상습도박 혐의로 고발했다. 더 충격적인 건 여배우 A 씨가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의 전처 변수미라는 것이다.

 

 

 

 

 

 

 

 

 

사건의 발단 및 관련 내용은 아래와 같다.

(하기 내용들은 한미모의 주장이며, 검찰에서 검증한 내용은 아님) 

 

변수미는 BJ 한미모에게 자신의 일을 도울 것을 요청하며 마닐라 입국을 권유함.

입국 후 변수미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B 씨를 소개함. 이후 B 씨는 저녁에 집으로 올 것을 제안했으나 한미모는 응하지 않음.

 

이에 변수미는 “내가 왜 B대표를 소개해줬다 생각하나”라면서 한미모를 설득했고, B 대표 또한 지속적으로 만남을 요청.

결국 한미모는 B 대표의 자택을 찾아 성관계를 맺음. 한미모는 B대표 숙소에서 지내며 수시로 성관계를 맺음.

 

 

 

한미모는 이러한 관계가 부적절하다고 느꼈고, 변수미에게 “내가 성노예 같다”호소하기도 함.

시간이 흘러 이러한 관계는 끝이나고, B대표는 귀국했으나 한미모는 도박장에서 변수미를 도움.

 

 

 

 

 

한미모는 변수미의 담배 심부름 및 자신의 이름으로 된 여러 카지노 호텔에서 회원권 만들었다고 함.

한미모는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로 자살 시도까지 했었다”면서 “B대표와 강압적 성관계를 맺었으나 경제적으로 어려워 거부할 수 없었다”고 호소했다.

 

 

한미모는 변수미와 B대표의 텔레그램 대화 내용을 검찰에 제출한 상태이며, 대중이 일부 기사만을 보고 저를 ‘창녀’, ‘꽃뱀’ 등으로 몰아가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추후 인스타에 관련 자료를 올리겠다고 한다.

 

 

 

2021.10.22 - [연예 이슈] - 정애리 과거 별거설 불화설 스캔들 및 이혼사유

 

정애리 과거 별거설 불화설 스캔들 및 이혼사유

탤런트 정애리 이혼 사유, 그리고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과 결혼 생활 초기부터 별거설이 나왔던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탤런트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 * 정애리 과거 별거설, 불화

star.longlove1.kr

2021.11.28 - [연예 이슈] - 이정재 임세령 과거 홍콩 데이트 사진 유출 및 열애 사진

 

이정재 임세령 과거 홍콩 데이트 사진 유출 및 열애 사진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의 홍콩 데이트 사진이 포착됐다. 보도에 따르면 이정재 임세령 커플은 3월말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 참석해 아트마켓을 둘러보는 모습이 포

star.longlove1.kr

2021.12.05 - [연예 이슈] - 곽진영 이병헌 스캔들 진실 고백 화제

 

곽진영 이병헌 스캔들 진실 고백 화제

탤런트 겸 가수 곽진영이 이병헌 스캔들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22일 재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곽진영이 출연해 일상 생활을 전했는데요. 이날 곽진영은 배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