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배우 겸 탤런트 윤예희의 결혼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떠도네요.

(윤예희 남편 이혼 등의 루머도 마찬가지죠.)

 

이런 윤예희의 루머와 더불어 윤예희의 과거를 살펴봅니다.

 

# 목차

 

* 윤예희 배우가 된 계기

* 윤예희가 잠정 은퇴한 이유

* 윤예희 직업 사업가

* 윤예희 결혼하지 않은 미혼(윤예희 남편 이혼 등은 루머)

 

 

영화배우 겸 탤런트 윤예희는 1968년 2월 1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탤런트 윤예희 나이).

(윤예희 키 몸무게) 165cm 45kg

(윤예희 종교) 무교

(윤예희 학력 학벌)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졸업

(윤예희 프로필 및 경력) 1986년 MBC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사랑과 야망, 창 밖에 태양이 빛났다, 여자의 방, 내 이름은 김삼순, 궁S, 파라다이스 목장, 시티헌터, 오레지 마말레이드 등과 영화 천국의 계단, 꽃을 든 남자, 봄 등에 출연합니다.

 

 

* 윤예희 배우가 된 계기

 

윤예희가 연기자가 된 것은 우연한 계기때문이었습니다.

 

윤예희: "고등학교 3학년때 친구따라 우연히 MBC 탤런트 시험에 원서를 냈다가 덜컥 합격했어요. 당시에 지원자들 중에서 유일하게 민얼굴에 청바지를 입고 갔더니, 심사위원중에 한명이 "넌 남자냐?"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google_language = "ko"

 

윤예희 사진

 

이후 단역과 조연을 거친 윤예희는 1992년 드라마 '창밖에는 태양이 빛났다'에서 주연을 맡으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윤예희: "드라마 '창밖에는 태양이 빛났다'에서 제가 맡은 역은 가정밖에 모르며 작은 일에도 기뻐하는 착한 여자였어요. 하지만 남편이 어느날 젊은 여자에게 정신이 팔리면서 이혼을 당하고, 또 어린 딸마저 교통사고로 잃는 비운의 캐릭터죠."

 

이 드라마에서 윤예희는 큰 주목을 받았고, 같은해 드라마 '여자의 방'에서 디자이너 역할로 캐스팅되어서 고현정, 배종옥과 더불어 세 여자의 삶과 인생살이를 연기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부터는 배역이 점차 줄어들었고, 한동안은 브라운관에 얼굴을 보이지 않다가 2000년대 들어서 다시 연기 활동을 재개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윤예희 사진

 

* 윤예희가 잠정 은퇴한 이유

 

윤예희: "제 이미지가 너무 도회적이였어요. 담배와 술, 커피에 절어 살 것 같은 이미지였죠. 하지만 제 실제 모습은 그렇지 않았고, 그래서 제 실제 모습과 다른 역할만 계속 연기하는 게 싫어서 한동안 활동을 쉬기도 했어요."

 

윤예희: "연기가 힘들어서 한동안 방황을 하기도 했어요. '다른 걸 해볼까' 라는 생각이었죠. 그래서 잠깐 쉬었고, 또 공부도 해봤는데, 끼가 이쪽으로 흐르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윤예희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노처녀 비서 역할로 출연하면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합니다.

 

윤예희: "처음에는 밋밋한 캐릭터였는데, 나중에 감독님이 색다른 인물로 만들어보자고 제안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연구 끝에 저음의 목소리와 더불어 무뚝뚝하고 표정 없는 캐릭터를 만들어냈죠. 특히 눈에 초점을 풀고 한 박자 늦게 반응을 했더니, 사람들이 재미있어하더라고요."

 

 

* 윤예희 직업 사업가

 

google_language = "ko"

 

참고로 윤예희가 연기를 쉬는 동안에는 사업을 하기도 합니다.

2000년부터 OEM(주문자 상표부착생산) 방식으로 미국 등에 수출하는 사업가로 지냈죠.

 

윤예희: "금융위기 이후 미국 경제가 시들면서 미국 수출을 접고, 최근에는 내수 비중을 늘리고 있어요."

 

 

* 윤예희 결혼하지 않은 미혼(윤예희 이혼 전남편 등은 루머)

 

참고로 아직 윤예희는 결혼하지 않은 싱글입니다.

(따라서 '윤예희 남편', '윤예희 이혼'등은 루머임)

 

윤예희: "제가 독신주의자는 아니에요.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언제라도 결혼할 생각이에요. 하지만 지금까지는 결혼보다 여행이 더 좋아서, 지인들과 여행을 자주 떠나요."

 

 

윤예희: "저를 불러주고 기억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면 연기를 계속 하고 싶어요. 늘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해요.  큰 욕심을 내지 않고 어떤 역할이든지 주어진 역할 안에서만 욕심을 내요."

 

윤예희: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개성 있고 매력 있는 배우로 기억되고 싶어요."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윤예희 근황 사진

 

윤예희: "'오늘 이 날이 내게 가장 젊은 날이다'라는 말이 있어요.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모든 게 바뀌는 것 같아요. 아무리 힘들어도 다 지나가잖아요. 저도 그런 배우로 살아가고 싶어요."

 

'오늘 이 날이 내게 가장 젊은 날이다'는 말은

연기자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말인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5/23 - [연예 이슈] - 가수 장은숙 나이 성형 재조명

 

가수 장은숙 나이 성형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장은숙은 1957년 5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올해 61살이죠. (가수 장은숙 나이) 확실히 나이에 비해서는 장은숙이 엄청난 동안입니다. 그리고 장은숙의 고향이 서울인데,

star.longlove1.kr

2020/03/16 - [연예 이슈] - 김보연 전노민 이혼사유 재조명

 

김보연 전노민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과 전노민은 연예계에서 유명한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재혼이었고, 재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김보연 전노민은 재혼 후 이혼��

star.longlove1.kr

2020/03/19 - [연예 이슈] - 추미애 남편 서성환 결혼스토리 화제

 

추미애 남편 서성환 결혼스토리 화제

google_language = "ko" 추미애 의원과 남편 서성환 변호사는 한양대 법대 동문이다. 서성환 변호사는 고등학교 당시 교통사고를 당해 여러번의 수술을 받을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으며, 그 휴우증으

star.longlove1.kr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