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원장이 과거 시한부 선고를 받은적이 있다고 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오은영 원장 프로필
나이 1966년 3월 12일
고향 서울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과거 오은영은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담낭에 악성종양이 있어보인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만약 악성 종양이라는 6개월산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았는데, 건강검진에서는 대장암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담낭과 대장암 수술을 둘다 해야되는 상황까지 갔다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담낭은 양성이었고, 대장암은 초기라서 무사히 치료를 할수있었다고 합니다.

 

 

오은영의 남편 직업은 피부과의사로 9년의 열애끝에 결혼 했다고 합니다.
오은영 역시 소아청소년정신과를 전공한 의사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에 출연을 한바 있습니다.
두사람 사이에 자녀는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육아 멘터로 활약을 하면서 의사인지 모르는사람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육아 사업을 고민 했던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2021.12.02 - [연예 이슈] -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일진 루머 및 학창시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일진 루머 및 학창시절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오늘은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선영 성악전공? 학력은. 홍선영은 학창시절 성악을 전공했어요. 그래서인지 화음을

star.longlove1.kr

2021.12.09 - [연예 이슈] - 선우용여 장녀 최연제 도벽 및 이혼. 전남편 논란

 

선우용여 장녀 최연제 도벽 및 이혼. 전남편 논란

최연제는 배우 선우용여의 장녀다. 과거 대한민구에서 가수 활동을 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 미국에서 침구사로 활동하고 있다. 최연제는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 당시 키가 175cm 크고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