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나이 전남편 딸 프로필 인스타그램

 

최근 학력과 외모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치과의사 이수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치과의사 이수진 나이는 69년생으로 53세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치의학과를 나왔는데, 강남에서 치과를 직접 운영 중으로 알려져있죠.

 

 

이번에 유튜브에서 서울대 김태희 vs 이수진이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딸 제나와 함께 구독자에게 받은 질문을 답하게 되는데요.

딸이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 라고 물어보니 응 그런데 내가 더 이뻐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53세 동안 외모로 인해 여러번 방송을 통해 소개가 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는데요.

이전에 남자친구와 나이차이가 29살 났었는데, 결혼을 할뻔 했다고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치과의사 이수진 전남편은 딸을 출산한지 7개월만에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남편이 바람을 너무 피워서 헤어지게 됐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은 1년반정도로 짧게 했고, 현재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외모로 인해 성형 의혹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가슴수술이나 쌍꺼풀수술도 당당하게 밝혔고, 

20년동안 주2회 2시간 30분씩 운동을 하고 있다며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사실 이번에 이수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속옷 사진으로인해 엄청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딸 제나 양은 인스타에 엄마가 올린 사진을 보고 기절을 할뻔했다며 바로 차단을 했다고 이야기를 한바 있죠.

 

 

 

2021.10.28 - [연예 이슈] -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

star.longlove1.kr

2021.11.06 - [연예 이슈] -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논란 및 디스패치 사진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논란 및 디스패치 사진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 측이 김정현 서지혜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음에도 연인이 맞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8일 한 매체는 김정현과 서지혜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star.longlove1.kr

2021.12.11 - [연예 이슈] - 배우 신혜선 고등학교 졸업 사진 및 담배

 

배우 신혜선 고등학교 졸업 사진 및 담배

오늘은 배우 신혜선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성형전?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신혜선은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금과 다른 점은 교정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