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뉴스데스크에서 유노윤호가 방문했던 술집에 대한 보도가 나오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에 방역수칙 위반 논란에 휩싸이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게 됐는데요.
당시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졌던곳이 여성종업원이 접대를 하는 무허가 술집이라고 밝혀지게 됐습니다.

 


뉴스데스크에 따르면 당시 머문 술집은 일반음식점으로 신고가 되어있지만 무허가 술집으로 회원제 예약제로만 운영되는곳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경찰의 단속이 뜨면서 지인 친구들은 경찰과 몸싸움을 벌여 공무집행혐의로 인해 입건을 검토중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이에 유노윤호가 도주 시도를 위해 친구들이 이런게 아니냐는 말들이 있었죠.
소속사 측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친구들은 사복을 입은 경찰들이라서 당황해서 그렇게 대처를 하게 됐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특히 여성종업원은 동석하지 않았다고 부인을 했습니다.
방역수칙을 어긴것 외에 다른 잘못은 절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장소에도 친구의 고민상담을 위해 처음으로 간거라고 밝혔죠.

 

 


최근에는 유노윤호의 건물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163억 건물을 천호역에 샀다는건데요.
당시 가족법인으로 샀고, 나혼자산다에 나온 집이 법인주소라는게 알려졌습니다.

 

 

 

 



에이치와이씨엔씨라는 회라사라고 하는데요.
2016년에 매입한 회사로 대표는 유노윤호의 아버지라고 합니다.
과거 MBC 두니아에 출연해서 건물주낯 그런것도 좋지만 학교를 설립해보고 싶다고 밝힌바 있죠.

 

 

 

 

2021.11.06 - [연예 이슈] - 서예지 김정현 카톡 내용 유출 및 드라마 중도하차

 

서예지 김정현 카톡 내용 유출 및 드라마 중도하차

디스패치는 김정현과 서예지의 채팅 대화 내용을 공개, 김정현이 3년 전 MBC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하차한 이유 중 하나로 서예지를 꼽았습니다. <김정현 드라마 시간 하차> 김정현은 2018년 7월

star.longlove1.kr

2021.11.18 - [연예 이슈] - 인순이 과거 탈세 사건 및 재산 처분 이유

 

인순이 과거 탈세 사건 및 재산 처분 이유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인순이, 재산들 다 팔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7월 7일에 방송될 예정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인순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충격적인 근황이 알려져 화

star.longlove1.kr

2021.12.04 - [연예 이슈] - 롯데 신격호 회장의 사랑 미스 롯데 1호 서미경 인생사

 

롯데 신격호 회장의 사랑 미스 롯데 1호 서미경 인생사

롯데 신격호 회장의 사랑 미스 롯데 1호 '서미경' 회장님의 내연녀로 가장 유명한 인물은 바로 서미경입니다. 서미경과 고 롯데그룹 신격호 명예회장의 관계는 언론에 여러 차례 보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