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임창정 전처 김현주는 미모의 골프선수였습니다. 골프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며 2006년 3월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임창정은 부인을 처음 보는 순간 결혼할 것이라는 느낌이 왔다고 하는데 당시에는 떨려서 제대로 인사조차 못했다고 하죠.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 프로골퍼 김현주 선수 결혼 그리고 이혼

 

과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전지훈련까지 따라가 아내와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하며 부인은 이미 계획을 눈치챘었지만 무엇보다 이렇게 노력하는 그의 모습에 반했고 그렇게 둘은 결혼 결혼식을 올립니다. 

 

임창정은 11살 연하의 나이 차이가 나는 프로골퍼 선수인 김현주와 결혼 할 당시 미모도 뛰어나서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은 바 있습니다.

 

 

 

임창정 이혼사유 찌라시 루머 내용?

 

소속사를 통해서 이혼을 공식 발표하게 되는데 임창정 첫째, 둘째 아들은 아빠가, 셋째 아들은 엄마가 키우기로 한다고 밝히며 부모가 부득이하게 이혼은 하지만 형제라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고 기사 보도 자료를 통해 전합니다.

 

 그러나 셋째를 엄마가 키우기로 했다는 내용이 여러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게 되죠.

 

 

최 측근 관계자들 말에 따르면 평소에 그는 큰 애, 둘째를 데리고 아이들과 스키장에 다녀온다고 밝혔는데 당시 걸음마도 못땐 막내아들을 데리고 갈 곳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점이 루머로 번지며 결국은 임창정의 부인이 "바람이 났다" "외도로 인해 낳은 것이 셋째아들이다" 식으로 루머가 발전하게 됩니다.

 

google_language = "ko"

 

 

 

당시 부모의 이혼으로 달라진 세 아이들의 운명이 아무래도 대중들에게 관심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었는데 이 때문에 온갖 억측들을 하게 되고 임창정 이혼이유에 대해 어긋난 초점을 맞추게 된 배경이 된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任昌丁) 프로필 

 

나이 - 1973년 11월 30일 고향 경기 이천

 

 키 - 170.1cm , 62kg,  혈액형 - B형 

 

임창정 학력 - 중앙대학교 영화과 

 

가족 - 1남 3녀 중 외 아들이자 세 아들의 아버지

 

특기 - 작사, 작곡, 모든 운동, 남도창, 모창 

 

종교 - 기독교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외도 바람 찌라시 고소

 

급기야 김 씨는 서울강남경찰서를 통해 누리꾼 20명을 허위사실,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기에 이릅니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김현주가 전 남편인 임 씨와의 혼인기간 중 외도해 셋째 아들을 낳은 것"이라는 등 허위로 소문을 만들었다는 것이 주된 내용이었습니다.

 

 

서울강남경찰서는 아내 김현주 씨의 대한 네티즌들의 인터넷 게시글 내용이 사실인지를 밝히기 위해 임창정 자녀 3명(아들 3명)에 대한 유전자 검사를 실시했는데 그 결과 모두 부계, 모계 혈연과계과 동일한 것이 성립한다는 결과가 나왔죠. 전혀 사실무근 소문으로 정신적으로 엄청난 피해를 봐야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결국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허위로 내용을 올린 누리꾼 10명을 기소했습니다.

 

 

임창정 이혼 사유 부분에 대해 다시 살펴보면 방송에서 아내였던 김현주씨가 남편이 바빠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적다고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그 역시 마찬가지로 바쁜 스케줄 탓에 일주일에 한번 정도만 아들과 놀고 가끔 얼굴을 보게 돼 많이 미안하다고 말한 적이 있죠.

 

google_language = "ko"

 

 

또한 골프 프로그램 진행자로 활동했던 부인 김현주 씨 역시 골프 동료들과 만나며 사회생활을 했기 때문에 부부가 함꼐 하는 시간이 적고 대화가 없게되다보니 오해가 생길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임창정 재산 분할, 양육권 등 합의가 서로 원만하게 이루어졌고 각자의 길을 갔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과 전 부인 프로골퍼 김 씨는 지난 2013년 4월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합의서를 제출함에 따라 결혼 7년 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충격적인 기사가 다 내려가서 그전까지 안 믿다가 <심 마담 버닝썬 승리 양현석 정마담> 같은 일에 놀라고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인데 원래는 이..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손미나 부부. 서로의 직업 때문에 이혼?

 

손미나 부부. 서로의 직업 때문에 이혼?

google_language = "ko" 손미나의 이혼 사유를 살펴보면, 결혼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이들 부부에게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희생이 없었고, 궁극적으로 서로의 직업이 문제가 되어서 결국..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