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차태현 최석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차태현 연애담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첫사랑과의 결혼 성공 스토리이지만, 그 세세한 현실에서는 대중들의 인식과는 약간 다른 면이 있네요.

 

차태현은 아내 최석은을 고등학교 1학년때 만납니다.

 

차태현: "제가 방송반 오디션에 응시했는데,뒤에 예쁘게 생긴 친구가 있더라고요. 얼른 고개를 돌렸는데 얼굴을 보는 순간 다시 고개를 돌리기가 쉽지 않았어요(웃음)."

 

바로 차태현 아내 최석은이 그 여학생이었죠.

차태현: "솔직히 예전에는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지 않았는데 석은이를 만난 후부터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게 됐죠."

 

차태현: "석은이를 만난 첫날부터 석은이와 결혼하는 게 내 인생의 목표였어요."

 

차태현 아내 사진

 

google_language = "ko"

 

* 차태현 연애담

 

그러다가 차태현은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최석은과 연애를 시작하는데, 중간에 여러번 이별을 하기도 합니다.

 

차태현: "아내와 고2 때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나 고3 때 헤어졌다. 아내는 나와 헤어졌을 때 다른 남자랑 사귄 적이 있지만 나는 없다. 아내는 서너 명은 사귀었을 것이다."

 

이렇게 차태현은 한 여자만 바라본 반면에, 최석은은 좀 달랐습니다.

 

최석은: "딴 남자를 만나봐도 다들 별로였다. 그래서 다시 돌아가도 꼭 우리 신랑이랑 결혼을 하고 싶었다."

 

차태현 과거 사진

 

차태현: "다들 첫사랑과 결혼해서 부럽다고 하는데 그건 환상일 뿐이다. 나는 정말 창피하다. 상황이 그렇게 돼서 어쩔 수 없었던 거지 나도 여러 사람을 만났다면 다른 사람과 결혼했을 수도 있다. 사실 총각 시절로 돌아가고 싶을 때도 있다."

 

최석은: "당시 차태현과 심각한 연애를 하는 사이가 아니었다. 잠깐 만나보면 별로다. 처녀 시절로 돌아가서 연애를 많이 해보고, 다만 결혼은 차태현과 하고 싶었다."

 

 

두 사람은 여러번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게 됩니다.

특히 차태현이 일적으로 힘들어 하는 부분이 둘 사이에 큰 다툼이 될 때도 있었죠.

 

차태현: "오랜만에 드라마(2003년작 황태자의 첫사랑)에 출연했는데 기대만큼 반응이 좋지 않았어요. 심리적으로 힘든 상태에서 여자친구에게 연락도 자주 못하다 보니 크게 다투게 됐죠."(차태현 이별 이유)

 

google_language = "ko"

 

차태현 사진

 

차태현: "하지만 (이별 후) 저의 끈질긴 구애로 다시 만나게 됐고 그러면서 문득 ‘다시는 헤어지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뒤로 저 자신을 바꾸려고 많이 노력했어요. 여자친구에게 보다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주위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편하게 만났죠."

 

사실 사회인이 일이 잘 안풀릴 때 연애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데 차태현은 본인의 잘못을 깨닫고 이를 고치려고 노력했네요.

 

차태현: "아내는 이해심이 많고 푸근한 여자이다."

 

최석은: "남편이 나와 결혼해줬을 때 정말 감동받았다."

 

google_language = "ko"

 

 

 

* 차태현 결혼 생활 엽기적인 에피소드들

 

결국 차태현은 최석은과 2006년 결혼하게 됩니다.

(차태현 배우자 와이프 최석은)

 

이후 차태현은 아들 차수찬, 딸 차태은 차수진(차태현 딸 이름)을 낳게 됩니다.

(차태현 자녀 자식)(차태현 가족 관계)

 

결혼할 당시 최석은은 작사가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차태현 아내 직업 작사가, 나이는 40살, 차태현과 동갑)

 

차태현의 1집 타이틀 곡 ‘I love you’와 2집 타이틀 곡 ‘Again to me’와 ‘Love story’의 작사를 직접하기도 했죠.

 

google_language = "ko"

 

차태현 부인 사진

 

차태현 결혼식 사진

 

그런데 이들 부부의 결혼 생활 역시 재미있습니다.

 

차태현: "어제 같은 경우도 오늘 일(라디오스타 촬영)이 있다고 했는데, 물론 그래도 같이 마시긴 했지만 일이 있어서 자고 일찍 일어나 운동하고 준비하고 나오려 했다. 근데 동네 친구들이 다 와서 술을 마셨다. 자는데 계속 시끄럽게 하더라."

 

최석은이 동네 친구들과 술을 자주 마시는 모양이네요.

 

차태현: "소주에 탄산수를 섞어 마시면 그게 뒤끝이 좋다며 (아내가) 그렇게 마시더라. 오늘 오전 7시 반에 일어나니까 셋째 아이를 볼 사람이 없었고 아내는 당연히 자고 있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내가 막내를 데리고 큰 아이와 함께 산책 정도만 하고 들어왔다. 뒤늦게 일어난 아내가 '역시 이 술은 숙취가 없어'라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더라. 나는 스케줄이 다 꼬였는데!"

 

google_language = "ko"

 

 

차태현의 부인에 대한 디스는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차태현: "언젠가 한 번은 새벽 2시인가 집에 들어갔더니 집안에 아무도 없는거다. 놀라서 찾아보니까, 아내가 옆 동 아줌마들과 또 한 잔을 하고 있었다. 아이들은 (술자리) 옆에서 자고 있었고. 진짜 놀랐던 기억이 난다."

 

차태현 부인이 애주가인 것 같네요.

 

차태현: "아내 최석은이 첫째 수찬이를 낳다가 '여보 나 백 사줘'라고 했다. C 브랜드 이름을 얘기하더라."

 

차태현: "아내가 힘을 줄 때 남편 머리끄덩이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라고 얘길 하더라."

 

 

* 차태현 부인의 재미있는 사건들

 

google_language = "ko"

 

차태현 아내의 재미있는 점은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차태현: "나에게 엽기적인 그녀는 아내 인 것같다. 원래 아내 성격이 활발하고 재미있는데, 우리가 연애할 때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 나온 장면처럼 가위바위보 게임 하면서 따귀 때리고 논적도 있다."

 

차태현: "그리고 얼마 전 촬영 차 일본에 갈일이 있었는데, 본인도(아내) 데려가라며 여행 가방 안에 들어가 있었던 적도 있다."

 

차태현: "또 결혼 후에 아이가 자다가 목이 마르다고 했는데, 아내는 잠을 이기지 못하고 아이에게 '침을 삼켜봐'라고 했다."

 

차태현 아내 성격이 대박이네요.

차태현의 예능감도 좋지만, 그 아내 역시 남편에 못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들 부부사이에는 늘 웃음이 끊이지 않을 것 같네요.

 

차태현 가족 사진

 

* 차태현 공황장애 극복 이유

 

사실 차태현의 성공에는 아내의 내조의 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잘 알려지다시피 차태현은 공황장애를 앓기도 했죠.

 

차태현: "원래 전형적인 트리플 A형인데 제가 하는 일은 O형처럼 행동해야 하는 거라서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도 있다."

 

차태현: "그래서 공황장애에 걸렸는데, MC로 무대에 오르기 30분 전에 쓰러지고, 병원을 집처럼 찾아야 할 만큼 심각했던 적이 있었다."

 

차태현: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방법은, 계속 부딪히는 것 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았다. 특히 결혼을 하면서 했던 영화들이 모두 잘 돼서 그로 얻는 기쁨이 컸다. 만약 결혼 후 '복면달호'나 '과속스캔들'이 다 안됐으면 또 어떤 상황을 겪고 있을지 모르겠다."

 

결혼 후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바탕으로 하는 일이 잘 풀렸기에, 공황장애를 극복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google_language = "ko"

 

 

* 차태현 이혼 직전의

 

그런데 완벽하게 행복해 보일 것 같은 이들 부부에게도 약간 미흡한 점이 있습니다.

 

최석은: "처녀 시절로 돌아간다 해도 차태현과 결혼하고 싶다. 남편은 착하고 가정적이다. 다른 건 몰라도 아이 보는 걸로는 용산구에서 탑인 것 같다."

 

장혁 증언: "태현이 집에만 다녀오면 아내가 나와 태현이를 비교한다. 나는 나대로 잘하는 게 있는데 비교를 당하는 게 싫다. 태현이보다 청소도 잘하고 분리 수거도 잘한다. 태현이는 청소기를 갖다 줘도 잘 못하더라."

 

차태현: "제가 다른 건 몰라도 아이들 보는 건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제 주위 사람들 중에는 아이들을 그렇게 잘 보는 사람들이 없거든요. 대신에 아이 돌보기 말고는 다른 집안일은 제가 아무것도 안 해요. 아내가 그런 일(집안일)들은 시키지를 않거든요. 아마 맞벌이였으면 당연히 집안일도 나눠서 했을 텐데 제가 돈을 버니까 다른 일은 시키지 않더라고요."

 

google_language = "ko"

 

 

차태현이 가사 분담까지 했다면, 남자들의 공공의 적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최석은 역시 차태현에 대하여 아쉬운 점(?)을 고백합니다.

최석은: "사실 남편이 매너의 개념이 없고, 밖에 나가면 이혼 직전 부부처럼 행동한다."

 

여자들은 남자들이 다정다감하게 대해주기를 바라는데, 차태현에게 이런 부분은 좀 부족한 것 같네요.

 

사실 세상에 '완벽하게 행복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차태현 부부 정도만 되어도 주위로부터 행복하다는 부러움을 받을 것 같네요.

 

또한 이들이 이렇게 행복하게 되기까지 본인들이 노력을 많이 했을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6/24 - [연예 이슈] - 황석정 지각 사건과 김부선 비난

 

황석정 지각 사건과 김부선 비난

google_language = "ko" 황석정 지각 사건과 이에 대한 김부선의 디스가 있었습니다. 과연 황석정 김부선 사건에서 누가 잘못을 한 것일까요? 사실 이 사건에서 황석정 김부선은 공교롭게도 '똑같은 문

star.longlove1.kr

2020/06/22 - [연예 이슈] - 박보검 과거 여자친구 고백 재조명

 

박보검 과거 여자친구 고백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보검 여친(여자친구)은 과거에 있었습니다. 현재는 본인이 없다고 인터뷰에서 뚜렷하게 밝힌 바가 있죠. 박보검 이상형과 더불어 과거 연애 스타일이 흥�

star.longlove1.kr

2020/06/20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최은경 성형수술 루머 반박과 아버지

 

아나운서 최은경 성형수술 루머 반박과 아버지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최은경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또한 최은경 남편 이상엽과의 첫만남과 그들의 결혼 생활 역시 주목할만합니다. 참고로 한때 최은경이 성형 수술 루머에 ��

star.longlove1.kr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