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베리굿 멤버 조현이 이틀째 노출 논란의 중심에 있습니다.
앞서 조현은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에 참석해 파격적인 의상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조현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속 구미호 캐릭터 ‘아리’로 변신해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이를 두고 온라인에서는 의상 논란이 일었습니다,너무 야하다는 지적과 반대로 문제가 될 것이 없다는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논란이 계속 이어지자 18일 팬 커뮤니티 베리굿 갤러리 측은 '조현에 대한 지지 성명 발표한다'는 제목으로 지지 성명문을 게재했습니다.
베리굿 갤러리 측은 "지금이 조선시대입니까. 해당 의상이 왜 문제가 되는지 하등의 이유를 찾을 수가 없다. 현 시대는 점점 남녀평등 사회로 발전하고 있고, 여성의 외모도 사회의 경쟁력 중 하나인 철저한 자기 관리에서 비롯된 능력"이라고 입을 뗐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어 "이를 선정성 논란으로 문제를 삼는 건, 오히려 게임 캐릭터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것이라 할 수 있다"며 "프로그램을 위해 주최 측과 협의 후 코스프레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준비한 의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조현은 본명은 신지원으로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2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습니다.
키 167cm,몸무게는 48kg이며,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입니다.
2016년 베리굿 미니앨범 'GLORY'로 데뷔하여 팀내 서브래퍼이며,별명은 지빵 신지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베리굿의 조현은 집안이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외가쪽 재산이 수백억대라고 알려졌습니다. 조현의 집안은 사업가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 이슈] - 김연자 이혼과 결혼. 그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김연자 이혼과 결혼. 그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TV는 사랑을 싣고에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김연자가 출연해 자신을 물심양면 도와준 수양 엄마를 찾으러 나섭니다. 그러면서 조만간..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google_language = "ko" #. 송종국, 유책사유 루머 해명 안한 이유?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월 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