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화제의 광고 롯데리아 광고 주인공이자 통통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양미라 결혼 후 신혼생활 아내의맛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양미라 남편 직업 정신욱 성형전 화보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하고 재밌는 표정연기와 큰 눈으로 화제가 되었던 양미라 나이 1982년 7월 10일 생으로 현재 만36세 입니다. 실제나이 예측하기 힘들 정도의 동안임을 알 수 있는데 양미라 학력 살펴보니 숭덕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한양대학교에서 학사, 석사 과정을 거친 학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종교 개신교 이며 소속사 로빈케이이엔티 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귀여운매력을 가진 모습과는 달리 양미라 키 모델과 같은 큰 키를 자랑하는데 무려 174cm라고 프로필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늘씬하고 완벽한 비율로 그녀의 몸매 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각종 예능과 광고계를 섭렵하였던 그녀는 2000년대 이후로 점점 활동이 뜸해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작년 양미라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다시금 화제 스타로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각종 드라마 시트콤에서 활약한 그녀의 가족관계 대해 살펴보니 양미라 동생 연예인으로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인 양미라 동생 양은지 라고 하네요. 양은지 근황 축구선수 이호 결혼 후 연예계 은퇴했다고 합니다. 두사람 똑닮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 참고하면 함께있는 사진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결혼 발표를 한 후 양미라 남편 직업 나이 등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었습니다. 남편 정신욱 사진 공개되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남편 직업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차이 2살 연하이며 현재 결혼 4개월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연애기간은 무려 4년이지만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과거 버거소녀 불리던 양미라 성형전 대해 논란이 많았는데요, 순수한 고등학생의 매력이 돋보이던 그녀였기에 달라진 외모에 많은 구설수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양미라 성형 직후 화보 촬영을 하여 더욱 티가 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이미 성형전 잡혀있던 일정이라 계약금 문제 등이 있어 어쩔수 없이 사진을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지금도 늘씬한 몸매와 스타일리쉬함을 자랑하는 그녀에게 이혼 이라는 말들이 따라오는데요, 실제로 양미라 이혼 등에 대한 말들이 함께 언급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에대해 방송에 출연하여 동생 양은지 자녀를 자신이 거의 키우다 시피하여 아기사진을 자주 올리다 보니 생긴 오해라고 합니다. 현재 자녀는 없으며 남편과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공개된 양미라 집 넓은 평수와 인테리어로 사는 집 역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추억속의 화제의 인물이 아닌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기 위해 양미라 남편 함께 아내의맛 출연을 예고한 만큼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모습들이 많이 보여지기를 바라겠습니다. 남편 직업 집안 등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점차 공개될 것으로 보여지며 그녀의 행복한 신혼 생활 이어나가시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 이슈] -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가수 손지창 임재범 형제 이야기 그리고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의 과거 불륜(외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손지창 임재범의 어린 시절이 정말 암울했네요. google_language = "ko"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충격적인 기사가 다 내려가서 그전까지 안 믿다가 <심 마담 버닝썬 승리 양현석 정마담> 같은 일에 놀라고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인데 원래는 이..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