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이 되면 각종 우대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적금 상품입니다. 일반 상품에 비해 금리가 높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경찰공무원 적금 금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돈 모으기 위해 상품을 알아보고 계셨다면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이율 높은 적금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Sh평화수호적금


수협에서 가입 가능한 Sh평화수호적금은 직업군인, 경찰, 소방관 전용 상품으로 이용실적과 친구추천에 따라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본금리는 계약기간에 따라 1.2%~1.4%, 우대 조건을 모두 충족했을 경우 2.5%까지 적용되어 최종금리를 3.7%~3.9%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충족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거래고객, 예·적금 고객, 마케팅 동의, Sh딩동 가입, 친구추천, 급여 등 자동이체 실적, 카드결제실적, 대출거래실적 등을 포함해 2.5%를 받을 수 있는데 모두 충족시키긴 쉽지 않겠네요.

 

 

 

영업점 방문으로 가입할 경우 복무확인서, 전자공무원증, 비밀취급인가증, 군운전면허증 등 신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하며 모바일 가입 시, 건강보험 스크래핑을 통해 신분 자동확인이 이뤄집니다.

 

 

 

 

 

 

만약 월 30만원씩 3년동안 3.9%금리로 납입할 경우 원금 10,800,000원과 이자 649,350원으로 세후 수령액은 11,449,350원입니다. 이율이 높다보니 세전이자도 꽤 많이 받네요.

 

 

해당 상품은 계약기간 12개월~ 36개월 이내로 월 3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으며 만기일시지급식으로 이자가 지급되며 수수료 면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가능하고요.

 

 

sh평화수호적금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수협 콜센터 1588-15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찰공무원 적금 금리와 가입조건 등을 알아봤습니다. 이전에 특판으로 나온 상품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마감된 것 같습니다. 다음에 좋은 상품이 나오면 그 때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