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남편 류용운 나이 딸

 


배우 변정수가 에티오피아 봉사활동 근황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에티오피아로 봉사활동에 나선 변정수가 자신의 SNS를 통해 현지 아이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인데요.

 

 특히 봉사활동은 변정수의 남편과 두 딸이 함께 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하죠. 한편 공개한 사진 속에는 에티오피아 아이들에게 공부를 가르치는 모습과 함께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들고 찍은 단체사진, 환한 미소로 아이를 살피는 모습 등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 발이 아픈 아이를 걱정하는 변정수의 눈빛이 보는 이들에게도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기도 하죠. 한편 이뿐만 아니라 변정수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새롭게 결연을 맺은 웰렐라와 찍은 사진을 SNS에 개재하면서, 우리집 새식구를 소개합니다! 월렐라! 6살이구요.

 

 

 

아빠 없이 엄마와 6명이 한집에 살아요. 이제 학교도 다니고, 점심도 먹을 수 있습니다. 결연을 통해 여러분의 사랑을 나눠주세요. good neighbors ethiopia momcenter 굿네이버스 아동결연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후원을 독려하는 메시지도 잊지 않았습니다.

 

 

한편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결혼한 사실을 숨기고 모델 활동을 하다 기자에게 들통 났던 과거를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변정수는 '1 대 100'에 출연해 모델 데뷔 초기, 결혼한 사실을 숨겨야 했던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어린 나이인 21살에 결혼함과 동시에 모델로 데뷔했다고 밝힌 변정수는 "그 때는 결혼하면 주인공 역할도 못 하고 아가씨 역할도 못 한다고 생각해 다들 결혼을 최대한 늦추거나 몰래 했다. 그래서 나도 결혼한 사실을 밝히지 못했다가 해외 촬영을 가서 기자에게 들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변정수는 "그땐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당당해져야겠다는 마음에 결혼 사실을 공공연하게 얘기했다. 그랬더니 아침방송에서 특이하다며 섭외가 오더라. 그렇게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결혼한 사실을 털어놓게 된 과정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또 변정수는 출산 후 뉴욕 진출이 가능했던 건 보증을 서준 남편 덕분이라고 밝히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모델 중 뉴욕 진출 1호인 변정수는 자신이 처음으로 뉴욕에 진출한 모델이 될 수 있었던 이유로 "어느 날 쇼에 섰는데 얼굴이 동양적인 느낌보다는 서구적인 느낌이 난다고 뉴욕으로 가라고 추천하더라"며 뉴욕에 진출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한편 변정수가 가족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문의 영광이요. 채원 짱 즐거운 대학 생활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딸 류채원 양의 졸업 소식을 전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한국국제학교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변정수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담겨있다. 변정수 딸 채원 양은 어느덧 엄마 키만큼이나 훌쩍 자라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과 함께 변정수는 "내일 졸업식 울지 않기"라며 뭉클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지난 1994년 21살 나이로 결혼한 변정수는 슬하에 2녀를 두고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74년 04월 15일 (만 42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4cm, 53kg, A형
학력 : 경원대학교 섬유미술학과, 한성여자고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소속 : JS E&M
데뷔 : 1993년 '의상학과 모델'
가족 : 배우자 유용운, 동생 변정민, 딸 유채원, 딸 유정원

 

 

 

2020/09/09 - [연예 이슈] - 김혜리 남편 강찬구 이혼사유. 음주운전 미스코리아

 

김혜리 남편 강찬구 이혼사유. 음주운전 미스코리아

김혜리 남편 강찬구 이혼 나이 음주운전 미스코리아 배우 김혜리가 지난해 협의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했는데요.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김혜리��

star.longlove1.kr

2020/09/06 - [연예 이슈] - 가수 김현정 다리길이와 나이. 근황

 

가수 김현정 다리길이와 나이. 근황

 김현정이 1997년 데뷔 당시 방황했던 경험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김현정은 지난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김현정은 이날 데뷔를 두 번 했던 우여곡절��

star.longlove1.kr

2020/09/04 - [연예 이슈] - 백일섭 졸혼 이유와 아내 반응 화제

 

백일섭 졸혼 이유와 아내 반응 화제

백일섭 졸혼 이유 아내 중견배우 백일섭이 아내와 ‘졸혼’한 이유가 재조명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방송 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백일섭은 결혼 40여 년 만에 ‘졸혼’ 선언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