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연정훈 한가인 부부는 우리 연예계를 대표하는 배우 커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한가인이라는 여성을 얻은 배우 연정훈에 대한 남성들의 부러움이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정훈 한가인은 톱스타부부로 그들에게는 늘 이혼 루머가 떠나지 않았는데요. 톱스타 부부의 비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가인이 임신을 하고 난 뒤에 자연유산을 했기 때문에 부부 사이가 나빠졌을 것이라는 이야기와 함게 이혼 루머도 나왔었지요. 그러나 다른 여성이라면 모를까 한가인이라는 여성의 성격과 그동안의 이미지를 생각했을 때에 이혼이라는 단어는 전혀 떠올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만큼 한가인이 이미지 관리를 잘했고, 이 때문에 배우 연정훈까지 호감형 이미지로 변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가인 연정훈 프로필

한가인 남편 연정훈 나이는 1978년생입니다. 한가인 나이보다 4살 연상이지요. 한가인 연정훈 나이차이는 4살 차이로 금슬도 보지 않는다고 말을 하지요.

 

 

한가인은 2002년 CF <아시아나 항공>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했고, 드라마 노란손수건, 햇빛 사냥 등으로 대세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가운데 연정훈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사실 한가인이 처음 방송을 탄 것은 도전 골든벨이었는데요. 한가인 고등학교 배화여고 3학년 재학 중에 도전 골든벨에 도전을 하여 3위를 기록했으며, KBS 뉴스 9시에 출연을 하여 여고 3학년 입장으로 인터뷰를 하는 등 똑똑하고 예쁜 미모를 가진 여성으로 좋은 이미지를 안겨 주었습니다.(한가인 본명 김현주)

 

 

연정훈은 유학파 출신으로 연정훈 아버지가 연규진으로 탤런트이자 영화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연정훈 학력은 명지대학교 대학원이며, 데뷔는 SBS 드라마 <파도>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연정훈 한가인의 첫만남은 노란 손수건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였습니다. 극중에서 연인 관계로 나왔는데, 그해 여름에 소속사 직원들과 함께 회식하는 장면이 여러 사람에게 목격된 뒤 열애설이 터졌고, 그 사건을 계기로 가깝게 되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연정훈은 <처음 연정훈 아내(부인) 한가인의 매니저와 먼저 친해졌고, 아내에게 술을 많이 사줬다. 사실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혼혈인 줄 알았어요>

 

연정훈은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노란 손수건과 로즈마리로 신인상을 받으면서 수상 소감을 말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매형 그리고 현주(한가인 본명)>.... 공식적인 자리에서 한가인의 이름을 불러주고 싶었는데, 여러 가지 걸리는게 있어서 망설이다 얼버무리고 나중에 했다고 우겨야지 했는데 기사가 나는 바람에 크게 알려졌다고 하지요.

 

 

한가인 연정훈 결혼식 당시 한가인의 나이가 24살이자, 이제 막 뜨는 여배우였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연정훈에게 비난을 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이유 없는 비난이 아닌 장난섞인 농담적인 질투의 비난이었지요. 한가인 연정훈 결혼은 2005년하게 되었지요. 그러나 연정훈에 대한 남성들의 부러움 때문인지 연정훈 이혼, 연정훈 재혼과 같은 루머도 나오게 됩니다.

 

google_language = "ko"

 

 

연정훈 한가인 이혼루머 대처법

한가인은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특히 한가인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2012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합니다. 그러나 이런 인기에도 두 사람은 톱스타 부부라는 이유 때문에 여러 루머에 시달리게 되지요.

 

 

특히 연정훈의 사치스러운 삶이 많이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포르쉐와 같은 수억원대의 호화 자동차 몇대 그리고 핫셀블링크같은 고가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좋지 못한 이미지를 각인시키게 되지요.

 

 

그러나 한가인 연정훈 부부는 상당한 부동산 재벌로, 재산이 수백억 넘게 있었기 때문에 이런 삶을 사는 것을 무조건 비난하지는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정훈 집안에 오래전부터 땅부자, 부동산 재벌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재산이 많은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정훈 아버지 연규진은 오랫동안 연기 생활을 했으며, 연정훈 할아버지 직업이 의사 등 연정훈은 풍족한 집안에서 풍족하게 살았기 때문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한가인 연정훈 부부는 오랫동안 아이를 낳지 않아서 이혼 루머도 돌고, 한가인 불임, 인공수정, 시험관 등 여러 루머가 돌기도 했지요.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한가인이 나이도 어렸고, 좀 더 활동을 하고 싶은 마음에 자녀 낳기를 많이 뒤로 미뤘다고 할 수 있지요.

 

 

한가인은 건축학개론과 해를 품은 달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고 한동안 한가인 붐이 불었습니다. 그러다가 결혼 9년만인 2014년 4월 22일 임신 7주차라는 기사가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불과 2주만에 한가인은 유산을 하게 되지요. 이로 인하여 이혼루머까지 돌며 두 사람은 큰 상처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연정훈 한가인 이혼 루머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며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특히 한가인 시아버지 연규진은 <아들 내외의 이혼은 절대 사실아 아니다. 내 인생과 명예를 걸고 말할 수 있다>

 

google_language = "ko"

 

 

연정훈은 <연애할 때부터 그런 소문에 시달렸는데 10년쯤 지나니까 무뎌지더라. 어느날 친누나가 전화해서 그 소문이 사실인지 묻기에 신경쓰지마 한두 번도 아닌데 뭐>라고 말을 하기도 했다고 하지요.

 

결혼과 동시에 이혼루머에 시달렸기 때문에 어쩌면 연정훈의 이런 생각과 마음을 가지는 것은 당연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가인 과거사진)

 

그러나 한가인 남편 연정훈은 누구보다 부인(아내) 한가인을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택시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보물 1호를 부인 한가인이라고 말을 하는 등 여전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가인 연정훈은 2016년 결혼 11년만에 예쁜 딸을 낳으면서 여전히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 연정훈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주위에서 루머를 자꾸 만들어내다보면 이것이 현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가인 연정훈 부부는 이를 잘 극복하며, 서로 너무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정훈 한가인 부부가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강수지 이혼사유와 전남편과의 결혼생활

 

강수지 이혼사유와 전남편과의 결혼생활

google_language = "ko" 강수지 이혼사유(이유) 및 전 남편 스토리 강수지는 1979년 중학교 1학년 당시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가게 됩니다. 이후 뉴욕에서 가수 연습을 하다가 1988년 대학가요제에..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재조명

 

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가수 소찬휘를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과거의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하여 갖은 노력을 다했지만, 결국은 비슷한 실수를 되풀이할 수밖에 없었죠. 아마 본인이 가장 안타까웠을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있는데, 여기서는 설경구의 이혼의 가장 큰 잘못과 더불어 가장 큰 루머 2가지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설경구 송윤아와 관련하여 ��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