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 강예원 마법의성 골프 제주도집 나이 키

 


구본승이 ‘불타는 청춘’에 합류당시 만은 화재를 모았는데요. 90년대 최고의 청춘스타 배우 구본승이 최연소 멤버로 합류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춘들 중 가장 먼저 마을에 도착한 구본승은 제작진이 건넨 사진 한 장에 의지해 홀로 집 찾기에 나섰는데요.

 

현재 제주도에 살고 있는 그는 기대와 달리 같은 길을 몇 번이나 헤매는 모습을 보이며 허당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더위에 지친 누나들을 위해 팔굽혀펴기에 도전, 선풍기를 획득하며 여심을 사로잡기도.

 

 

 

 

 

이후 구본승은 불청 공식 신고식인 엉덩이로 이름쓰기까지 어렵사리 해내며 청춘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기도 했었죠. 본격적으로 다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그는 슈가맨에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날 구본승은 '너 하나만을 위해'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으며, 여전히 훤칠한 키와 훈남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구본승의 모습을 오랜 만에 접한 누리꾼들은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었죠. 구본승은 "마지막 음반 같은 경우엔 제가 직접 프로듀싱을 하고 작곡, 작사까지 참여했지만, 시간이 지나서 보니까 내 역량 부족같더라"면서 "나라도 음악을 안 살 것 같아서 조금 쉬어야지 했는데 조금 길어졌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그 외 활동의 경우엔 19금 영화 찍고 쉬어야겠다 했는데 오래 쉬었다. 쉬다보니 부담 없고 재밌었다"며 "골프도 치고 낚시고 하고 그랬다. 골프 사업을 좀 했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구본승은 과거 강예원과 함께 출연한 영화 '마법의 성'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또한 구본승이 15년의 방송 휴식기를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영화 '마법의 성'을 찍고 쉬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제 의지로 쉬었다. 섭외가 조금 들어왔는데 2년만 쉬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쉬었다.

 

 

 

 

 

어렸을 때부터 방송을 하다 보니까 바깥 세상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다"고 쉬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어 구본승은 "쉬다 보니까 노는 것도 탄력이 붙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방송 밖의 생활에도 즐거움이 있단 걸 알게 되고, 그러다 다른 사업도 하게 됐다.

 

 

 5년 잇아 공백기가 생기니까 그때부턴 섭외가 안 오더라. 본의 아니게 쉬게 됐고, 2년전부턴 난 이대로 방송을 하지 않고 끝나는 건가 위기감이 들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 휴식기에 한 사업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구본승은 "골프 관련 사업을 했다. 쉬면서 골프를 즐기게 됐고, 골프에 대한 애정이 생기다 보니까 사업까지 연결이 됐다"며 "나쁘지 않았는데 소문이 과장되는 것 같다. 돈 벌었다고 얘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그렇지 않고 그냥 그럭저럭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73년 09월 11일 (만 43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7cm, 82kg, AB형
학력 : 휘문고등학교
데뷔 : 1994년 'MBC 지금은 특집 방송중'

 

 

 

2020/09/11 - [연예 이슈] - 정주영 회장 소떼 방북 일화. 가계도 어록 명언 재조명

 

정주영 회장 소떼 방북 일화. 가계도 어록 명언 재조명

정주영 회장 소떼 방북 가계도 어록 명언 얼마전 고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이 소떼를 실어 보냈던 남한의 트럭 100여대가 18년 가까이 북한에서 굴러다니고 있다고 자유아시아방송이 보도하��

star.longlove1.kr

2020/09/11 - [연예 이슈] - 이나영 원빈 결혼. 아들 출산과 신혼집 화제

 

이나영 원빈 결혼. 아들 출산과 신혼집 화제

이나영 원빈 결혼 아들 출산 신혼집 배우 이나영이 출산 후 몸매 갑 스타 1위로 꼽혔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출산도 우렵지 않은 몸매 갑 스타'가 공개됐습니다. 한�

star.longlove1.kr

2020/09/11 - [연예 이슈] - 송지효 성형 여부 논란. 진백림 관계

 

송지효 성형 여부 논란. 진백림 관계

송지효 성형 자연미인 진백림 우결 sbs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의 홍일점은 바로 송지효 인데요. 그녀야 말로 ‘런닝맨’의 소중한 여동생이자 살림꾼이기도 합니다. 지난 방송된 SBS ‘런닝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