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민우혁 이세미 부부가 최근 살림남2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뮤지컬배우라는 직업과 쇼핑호스트라는 서로의 직업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들 부부의 결혼스토리와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민우혁 프로필

민우혁 나이는 1983년 9월 18일생입니다. 대한민국의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민우혁은 큰 키에 잘생긴 외모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지요.

 

google_language = "ko"

 

 

민우혁 키는 187cm이며, 소속사는 큐로홀딩스입니다. 드라마에도 종종 출연을 하고 있지만 드라마보다 더 뮤지컬배우로 더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17 더 뮤지컬 페스티벌, 벤허, 뮤지컬 갈라콘서트 등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민우혁 데뷔는 2007년 4인조 그룹 포코스로 처음 연예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민우혁은 군 복무를 마치고 연기자로 전향을 했지요. 2011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뮤지컬계에 입문을 했는데요. 

 

 

민우혁은 전직 야구선수 출신으로 만능 스포츠맨에 가수 출신답게 피아노, 기타 등 악기와 노래실력까지 겸비한 인재이지요. 살림남2를 통하여 만난 민우혁은 살림도 참 잘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민우혁 부인(아내) 이세미 직업

민우혁이 뮤지컬계에서 유명한 배우이지만, 어쩌면 아내 이세미가 더 유명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세미는 LPG라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활동을 했고,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으며 현재 쇼핑호스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세미는 LPG 2기 출신의 가수입니다.

 

 

이세미 나이는 1984년 2월 23일생입니다. 서울출신으로 LPG라는 그룹 자체가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가진 가수였는데요. 이세미 역시 172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세미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데뷔는 1998년 청소년 드라마 <내일>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민우혁 이세미 결혼스토리

민우혁과 이세미는 2013년 4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서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음악과 연기 등에 공통된 관심사가 많다. 약 1년간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다 서로에 대해 평생의 반려자라는 분명한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안다. 두 사람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면서 단단하고 큰 버팀목이 돼 주기로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민우혁 살림남2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4대가 함께 살고 있었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그 이유는 두 사람이 프리랜서이다 보니 활동 시간이 일정치 않아서 아들에게 좋지 않은 것 같아서 부모님 댁에 들어가 함께 살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민우혁은 1등 살림남, 1등 남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민우혁 아내 이세미는 <남편이 나를 대신해 살림을 하는 편이다. 웬만한 주부보다도 잘한다>라고 남편 자랑을 했습니다. 또한 민우혁의 살림은 능숙하고 유쾌했는데요. 마치 뮤지컬을 하듯 노래를 부르며 살림을 즐기는 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들 이든 군의 하원 역시 민우혁의 몫이었지요.

 

google_language = "ko"

 

 

이 때문에 민우혁은 많은 남자들에게 민폐남으로 등극을 하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내 이세미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고교 시절 투수 출신으로 허벅지가 짱짱할 뿐만 아니라 운동도 잘하고, 큰 키에 잘생긴 외모, 살림까지 잘하는 남편이었기 때문입니다.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싱글이었다면 민우혁은 엄청난 인기를 끌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민우혁이 살림남2에서 보여주고 있는 살림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동시에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민우혁 이세미 부부가 지금처럼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9 - [연예 이슈] - 추미애 남편 서성환 결혼스토리 화제

 

추미애 남편 서성환 결혼스토리 화제

google_language = "ko" 추미애 의원과 남편 서성환 변호사는 한양대 법대 동문이다. 서성환 변호사는 고등학교 당시 교통사고를 당해 여러번의 수술을 받을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으며, 그 휴우증으로 다리가 불..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8 - [연예 이슈] - 신다은 임성빈 러브스토리와 신혼집 화제

 

신다은 임성빈 러브스토리와 신혼집 화제

google_language = "ko"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최근 sbs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수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다은과 임성빈 두 분이 살고 있는 집과 프로필�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가수 손지창 임재범 형제 이야기 그리고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의 과거 불륜(외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손지창 임재범의 어린 시절이 정말 암울했네요. google_language = "ko" #..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