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주영훈과 이윤미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부부가 함께 출연을 하고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주영훈과 이윤미가 결혼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주영훈 아내 이윤미는 왜 주영훈과 결혼을 한 것일까요? 주영훈 손태영 신현준과의 삼각 스캔들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모습 뒤에 싱어송라이터로 큰 성공을 했는데요. 가수 엄정화의 수많은 인기곡을 주영훈이 만들었으며, 주영훈은 다양한 장르의 곡을 만들며 대한민국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작곡가이지요.

 

google_language = "ko"

 

주영훈이 부인 이윤미와 나이차이가 있기 때문에 주영훈 재혼, 주영훈 이혼과 같은 루머가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주영훈 부인(아내) 이윤미 프로필

주영훈 아내 이윤미 나이는 1981년 9월 25일생입니다. 주영훈 나이는 1969년 11월 6일생인데요. 이윤미 주영훈 나이차이는 12살 차이로 띠동갑입니다. 나이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지요.

 

 

이윤미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는 2002년 KBS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윤미 역시 가수 출신인데요. 2003년 그룹 더 에스 멤버로 가수 생활을 하기도 하지요.

 

google_language = "ko"

 

 

이후 연기자로 변신을 하여 드라마 작은 아씨들, 내 이름은 김삼순 등에 출연을 합니다. 이윤미는 산장미팅을 통해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늘씬한 몸매와 상큼한 미모로 큰 주목을 받고 인기를 끌었지요.

 

 

이윤미 주영훈 결혼이유

주영훈과 이윤미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윤미를 통하여 이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남편 주영훈과 연애를 하기 전에 남편을 먼저 좋아하는 아는 언니가 있었다. 나는 그 언니를 통해서 주영훈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

 

google_language = "ko"

 

 

<처음에는 언니와 주영훈, 나 이렇게 3명이서 부산과 속초를 오가면서 여행도 즐겼다. 그러나 그 언니의 적극적인 대시에도 남편은 넘어가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날 남편과 마주쳤고, 그 언니는 남편이 나를 집에 데려다줬다는데 의심을 했다. 그래서 집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차에서 내리는 우리 사진을 찍어서 언론사에 뿌렸다>

 

 

<그 스캔들이 터진 후 남편이 변호사를 소개시켜주는 등 오히려 스캔들 전보다 더 친해졌다. 당시에는 스캔들을 부인했지만 이후 조용히 만나기 시작했다> 이런 연애 과정을 보면 여자와 여자의 관계가 참 재미있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결국에는 이윤미의 아는 언니가 주영훈과의 연결고리를 이어준 매개체가 되었으니 말입니다.

 

 

주영훈 이윤미 결혼은 2006년 하게 되는데요. 이후 주영훈 이윤미 사이에 자녀 딸 2명을 낳게 되지요. 이윤미는 주영훈의 자상함과 작곡가로서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여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지요. 주영훈은 매년 수억원의 저작권료를 받을 정도로 작곡가로서 높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주영훈 이윤미 결혼 생활 역시 방송을 통하여 엿볼 수 있었는데요. 주영훈은 이윤미를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그런 여자라고 표현을 했으며, 이윤미 역시 주영훈이 자신을 실망시키지 않는 그런 남자라고 표현을 했습니다.

 

 

주영훈은 이윤미와 가족을 위해서 술을 많이 줄였고, 담배도 끊었다고 할 정도니 가족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지요. 주영훈은 딸을 향한 애정도 방송을 통하여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다른 사람들은 집에 늦게 들어가면 잠만 잔다고 하는데 나는 아내와 딸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요. 사실 내가 딸이랑 놀아주는게 아니라 딸이 나와 놀아주는 거니까...> 사실 주영훈 이윤미가 결혼을 한다고 했을 때에 잘 어울리지 않는 부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을 보면서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부부이며, 행복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부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길 응원하고 싶네요.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있는데, 여기서는 설경구의 이혼의 가장 큰 잘못과 더불어 가장 큰 루머 2가지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설경구 송윤아와 관련하여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재조명

 

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가수 소찬휘를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과거의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하여 갖은 노력을 다했지만, 결국은 비슷한 실수를 되풀이할 수밖에 없었죠. 아마 본인이 가장 안타까웠을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