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김숙은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을 통하여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비록 방송을 통하여 쇼윈도 부부 그 이상도 아니지만 두 사람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실제 연애와 결혼을 바라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윤정수 프로필

윤정수 나이는 1972년 2월 8일 생입니다. 윤정수 고향은 강원 강릉시이며,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정수 학력은 관동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2년 S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지요.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이혼, 윤정수 재혼 결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아무래도 데뷔를 한지 상당히 오래 되었고, 나이가 40대 중반이기 때문에 그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결혼은 한 번도 하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윤정수는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윤정수가 전성기를 보낼 수 있었던 가장 큰 역할을 했던 프로그램은 김숙과 함께 했던 님과함께2 였습니다.

 

 

김숙 프로필

김숙 나이는 1975년 7월 6일생입니다. 윤정수 나이차이 3살이지요. 김숙 소속사는 빌리프 엔터테인먼트이며, 김숙 학력은 성심외국어대학 의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숙 데뷔는 1995년 KBS 1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숙 역시 윤정수와 함께 출연한 님과함께2가 화제가 되고, 김숙의 의리와 매력이 재조명 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수많은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지요.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김숙 결혼 현실판?

윤정수 김숙은 731일간 쇼윈도 부부로 님과함께시즌2 최고의 사랑에 출연을 했습니다. 2015년 10월 가상 결혼을 시작하여 장장 2년이라는 세월을 함께했으며, 햇수로는 3년이 다 되어가지요.

 

 

두 사람은 비록 가상 결혼이었음에도 방송 초반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3살의 나이차이지만 오랜 기간 서로를 알고 지낸 절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사람들에게 의리가 많다고 소문난 두 사람이 서로 잘 어울릴 수 밖에 없는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었지요. 두 사람의 캐릭터 궁합은 찰떡이었다고 말을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김숙은 숙크러시, 가모장숙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어디서 남자가>라는 식의 화법을 구사하며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숙이 잡은 캐릭터는 절묘했는데요. 요즘 남자들이 은근 원하는 가모장스타일을 보여주며, 사랑의 주도권을 잡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윤정수는 윤주부라는 별명을 얻으며 재미를 더했지요.

 

 

윤정수와 김숙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부부라고 해도 부부인 척 하지 않고 각자의 방식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방송을 이어갔기 때문입니다. 비록 서로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상대는 아니었지만,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는 서로에게 스며들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특히 윤정수가 어려울 때마다 김숙이 옆에서 큰 힘이 되며 그의 재기와 전성기를 만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윤정수가 파산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처했을 때에 윤정수를 다시금 일어서게 한 인물에 김숙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윤정수가 모친상을 당했을 때 당시 함께 슬픔을 나누고 자신의 일인마냥 위로를 건네며 윤정수에게 힘을 북돋아 주었지요.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면서 비록 쇼윈도부부이지만 힘을 전해주며 이어가는 모습이 많은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윤정수 김숙 결혼 궁합

윤정수 김숙은 방송을 통하여 서로 결혼 궁합을 본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을 봐주던 역술가는 뭔가 알고 있던 표정으로 김숙에게 물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와 실제로 결혼할 생각이 없느냐?> 라고 물었고, 김숙이 <결혼할 마음이 없다>라고 말을 하자 역술가는 의아해하며, <지금 김숙의 마음이 계속 커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을 했지요.

 

 

실제로 윤정수 김숙의 결혼 궁합은 궁합상으로는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김숙은 타고난 사주팔자로 도화살을 지녔다고 하지요. 김숙이 가지고 있는 도화살은 애정, 남자가 아닌 인복과 꾸준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김숙의 기가 센 편이라 윤정수가 조금 휘둘릴 수도 있지만, 오히려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윤정수에게는 좀 센듯한 여성이 잘 리드해나가면 좋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지요.

 

 

윤정수 김숙만큼은 시청자들도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며 큰 응원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큰 응원을 받은 가상 커플도 흔치 않은데요. 두 사람이 연애나 결혼을 하게 된다면 누구보다 행복하게 잘 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google_language = "ko"

 

 

아무튼, 윤정수 김숙이 시청자들과 만나는 각자의 자리에서 지금처럼 행복하고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가상 결혼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가상부부로는 오래도록 함께 하지 못하겠지만, 프로그램이 종영된다고 해서 두 사람의 인연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어쩌면 쇼윈도 부부가 아닌 지금부터 진짜 인연의 시작일 지도 모를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9 - [연예 이슈] - 김건모 성폭행 사건 팩트 정리

google_language = "ko" 김건모에게 "성추행 성폭행당했다는 피해 여성 등장" 그 사건의 진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민 이슈인 김건모 성추행 성폭행 관련 이야기 팩트만 요약정리해봤습니다. 평소 애주가로 ��" data-og-host="starstartalk.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starstartalk.tistory.com/35" data-og-url="https://starstartalk.tistory.com/35" data-og-image="https://scrap.kakaocdn.net/dn/dRkhip/hyF0g8zk6P/H6Krt99RDKXP83x3daOjKk/img.jpg?width=560&height=342&face=227_93_355_232,https://scrap.kakaocdn.net/dn/nvARI/hyF0jEew5e/yikM9bEFA9K6eWFYaxXslk/img.jpg?width=560&height=342&face=227_93_355_232,https://scrap.kakaocdn.net/dn/bb40SP/hyF0hzEEpR/NLBgGgW6ta5zqARwEwhh5k/img.jpg?width=550&height=500&face=121_110_446_198">
 

김건모 성폭행 사건 팩트 정리

google_language = "ko"
김건모에게 "성추행 성폭행당했다는 피해 여성 등장" 그 사건의 진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민 이슈인 김건모 성추행 성폭행 관련 이야기 팩트만 요약정리해봤습니다. 평소 애주가로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강수지 이혼사유와 전남편과의 결혼생활

 

강수지 이혼사유와 전남편과의 결혼생활

google_language = "ko" 강수지 이혼사유(이유) 및 전 남편 스토리 강수지는 1979년 중학교 1학년 당시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가게 됩니다. 이후 뉴욕에서 가수 연습을 하다가 1988년 대학가요제에..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재조명

 

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가수 소찬휘를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과거의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하여 갖은 노력을 다했지만, 결국은 비슷한 실수를 되풀이할 수밖에 없었죠. 아마 본인이 가장 안타까웠을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