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한채아 키스신 군대비리 부인 김여진 연기

 


연기파 배우이기도한 장혁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이후 1997년 SBS 드라마 모델을 통해 데뷔를 하였는데요.

 

그리고 1999년 KBS 2TV 드라마 학교에 출연하였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2000년에는 'TJ Project'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가수활동을 기억하는 이들은 많지 않죠.

 

 

 

 

한편 이후 1999년 햇빛속으로, 2000년 왕룽의 대지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는데요. 수많은 청춘 스타들을 배출한 드라마 학교를 통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반항아 이미지를 얻기도 했죠. 또한 이런 이미지는 영화 데뷔까지 이어져 1998년 첫 영화 짱에서는 학교 짱 임세빈 역을 맡게 되기도 했는데요.

 

 

 

 

그의 두번 째 영화 화산고 에서도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대단한 무공을 가지게 된 화산 고등학생 최고수 경수로 분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절권도를 배워 아직도 자신의 특기로 절권도를 꼽기도 합니다. 또한 2002년에는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의 성공과 대망 2편의 드라마로 그 해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을 받으며 연기력으로도 호평을 받게 되죠.

 

 

 

 

하지만 그에게도 시련의 시간이 오기도 했는데요. 바로 2004년에는 병역비리 사건에 연루된것입니다. 당시 탑스타였던 송승헌, 한재석 과 함께 그 해 11월 16일에 입대를 하여 현역으로 복무하게 되죠.

 

 

 

 

 

 당시 소변 검사 결과를 조작해 사구체신염 판정으로 면제 판정을 받은 사실이 드러나 이미지에 타격을 입고 결국 군에 입대하게 된 사례이기도 합니다. 한편 2006년 11월 15일에 제대한 이후 2007년 3월에 방영한 MBC의 드라마 고맙습니다를 통해 복귀를 하게 되며 현재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한편 한채아가 장혁과의 키스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박은혜는 '해피투게더3'에서 장혁과 과거 영화 '짱'에서 키스신을 찍었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당시 장혁이 키스신 촬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한채아는 "나 역시 얼마 전에 장혁과 키스신을 찍었는데 막 하더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박은혜는 "나는 노력해야 하는 키스신이었던 거냐"며 장혁에게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장혁은 "은혜씨와 찍을 때는 젊은 나이어서 그런 부분에 대해 잘 모르니까 열심히 한 것 같다"며 "한채아씨와는 나이를 먹고 하다보니 굳이 (노력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 같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하기도 했죠.

 

 

 

 

 

한편 장혁의 3아이의 아빠이기도 하죠. 장혁의 아내 김여진 씨는 지난 2008년 첫째 아들을 출산했고, 이어 2009년 11월 둘째 아들을 낳았었습니다. 이어 작년에는 득녀를 했다고 합니다.

 

 

 

2020/09/28 - [연예 이슈] - 유인나 지현우 과거 결별사유. 유인나 성형전후 사진

 

유인나 지현우 과거 결별사유. 유인나 성형전후 사진

유인나 지현우 결별 데이트 사진 고백 열애 성형전후사진 가슴성형 배우 유인나가 '2016 국제 마라톤' 참석차 지난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괌으로 출국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유인나�

star.longlove1.kr

2020/09/21 - [연예 이슈] - 김규리 청산가리와 서간내용. 오승환 열애 결별

 

김규리 청산가리와 서간내용. 오승환 열애 결별

김규리 청산가리 사건내용 오승환 열애 결별 광우병 결혼 계획? 영화배우 김규리가 지난 22일 경기도문화의전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영화 ‘화장’, ‘또 하나의 약속’, ��

star.longlove1.kr

2020/09/20 - [연예 이슈] - 염정아 미스코리아 시절과 연기력 화제

 

염정아 미스코리아 시절과 연기력 화제

염정아 미스코리아 사진 연기력 자녀 키 나이 염정아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분위기 여신 다운 면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은 화면 가득 우아한 미모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