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 변천사 옛날사진

 


국내보다 중국에서 더욱더 많은 인기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그중 홍수아는 대륙의 여신이라 불리우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기도 한데요.

 

그녀의 근황은 sns를 통해 종종 소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얼마전 공개된 사진에선 스포츠카에 탑승한 사진이 공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위로 열리는 신기한 문이란 글을 덧붙이기도 했었죠. 고급스포츠카로 보이기도 합니다.

 

 

 

 

그녀 특유의 상큼발랄한 미소와 젓가락 같은 각선미는 남성팬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죠. 현재는 중국에서 활동중이지만 앞으로 4월에 방송예정인 국내 드라마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그녀의 모습을 브라운관으로 볼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외모로 성형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과거 tvN 택시에 출연한 홍수아는 더욱 예뻐진 자신의 외모에 대해 성형 수술 사실을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그 당시 홍수아는 "안검하수가 있어서 눈 수술만 했다.

 

 

예뻐진 게 눈에서 오는 느낌이 큰 것 같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는 "중국에서 활동하면서 맡은 배역이 신비롭고 청순한 첫사랑 역이었다. 중국 제작진 쪽에서 먼저 성형수술을 제안했다.

 

 

 

 

 

쌍꺼풀이 없을 때는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렸다. 지금이 좋은데 옛날 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라고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MC 이영자가 "하기 전과 한 후 뭐가 더 낫냐"고 묻자 홍수아는 "지금이 좋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저에게 못생겼다고 욕을 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었죠. 이에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그녀의 과거사진과 변천사 같은 옛날사진들이 많이 있기도 합니다. 
  

 

 

 

2020/09/28 - [연예 이슈] - 이수근 아내와 근황. 과거 성폭행 범죄 기소유예

 

이수근 아내와 근황. 과거 성폭행 범죄 기소유예

이수근 아내 근황 범죄 성폭행 기소유예 방송 복귀 구설수에 올라 모든방송에서 하차했던 이수근이 3년 만에 KBS에 복귀를 했는데요. 이에 복귀후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첫방송된 KBS2 '

star.longlove1.kr

2020/09/28 - [연예 이슈] - 장혁 한채아 키스신. 군대비리 사건 및 부인 김여진

 

장혁 한채아 키스신. 군대비리 사건 및 부인 김여진

장혁 한채아 키스신 군대비리 부인 김여진 연기 연기파 배우이기도한 장혁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이후 1997년 SBS 드라마 모델을 통해 데뷔를 하였는데요.

star.longlove1.kr

2020/09/28 - [연예 이슈] - 최홍만 사기 혐의와 사건 내용 화제

 

최홍만 사기 혐의와 사건 내용 화제

최홍만 사기 혐의 사건 내용 여자친구 시계 경기 대전료 전통운동 씨름의 최정상인 천하장사를 지낸 최홍만은 중학교 3학년때 처음으로 씨름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처음 씨름을 시작할 당시 �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