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클럽 방문 논란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반성 중"

 

 

 

 

 

 

박규리 이태원 클럽 논란이 뜨겁다. 코로나19 재확산의 단초가 된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유명아이돌가수가 박규리로 밝혀지면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박규리 프로필]

박규리 직업 : 영화배우, 가수

박규리 나이 : 33(1988 05 21)

박규리 고향 : 서울

박규리 키 : 162cm

박규리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안양예술고등학교

박규리 소속사 : 더씨엔티

박규리 데뷔 ; 1995 MBC 오늘은 좋은날 '소나기'

박규리 엄마 : 성우 박소현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에 사과 공식입장을 통해 박규리는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 박규리 이태원 클럽 논란이 확산되자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박규리 클럽영상>

박규리 이태원 클럽논란에 박규리 엄마와 아버지까지 소환되며 논란은 이어지고 있다. 박규리 엄마는 유명성우인 박소현씨이다.

 

 

박규리 엄마 박소현씨는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에서 나디아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이다. 박소현 성우가 39살에 딸인 가수 박규리씨를 늦둥이로 얻었다고 한다. 

 

<박소현, 박규리> 

 

 

어쨌든,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 감염이 일고 있는 이태원 클럽에 카라 박규리가 방문한 것으로 드러났다. 

 

 

오늘 박규리는 집단 감염이 발생한 이태원의 클럽을 방문했다는 의혹이 일자 박규리는 이를 인정했고 깊게 반성하고 있으며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박규리는 확진자 기사가 뜬 날 바로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박규리의의 에이전트사인 크리에이티브꽃 또한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하지만 박규리가가 이태원의 클럽을 방문했을 시점 자신의 트위터에 다들 이 시국을 잘 견뎌내고 어서 빨리 건강히 만났으면 좋겠어요!”라는 등의 글을 올렸다는 것이 드러나면서 박규리의 이태원 클럽 방문 행보는 대중들에게 더욱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박규리는 1995년 아역으로 활동을 시작해 2007년 걸그룹 카라로 데뷔한 뒤 2016년 카라가 해체되자 다시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2020/10/10 - [연예 이슈] - 배우 김보연 전남편들 화제

 

배우 김보연 전남편들 화제

김보연 전남편들 김보연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재학 당시 교장의 추천으로 배우가 되었다. 1974년 남진 주연의 영화 “애정이 꽃피는 계절”에서 남진 동생 역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보연 �

star.longlove1.kr

2020/10/10 - [연예 이슈] - 김미화 이혼사유. 전남편 상습적 폭행 사건

 

김미화 이혼사유. 전남편 상습적 폭행 사건

김미화 이혼이유 전 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상습적 폭행“  개그계의 살아있는 역사 코미디언 김미화가 스타다큐 마이웨이 218회 주인공으로 출연해다. <김미화 딸> [김미화 프로필] ‧ 김미화

star.longlove1.kr

2020/10/06 - [연예 이슈] - 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 변천사 옛날사진 재조명

 

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 변천사 옛날사진 재조명

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 변천사 옛날사진 국내보다 중국에서 더욱더 많은 인기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그중 홍수아는 대륙의 여신이라 불리우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