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김인권은 화려한 조연은 아니지만 자신이 출연한 영화에서 없어서는 안될 인물로 항상 부각되는 인물입니다. 조연이지만 주연보다 더 주목을 받는 배우라고도 할 수 있지요. 그만큼 존재감이 큰 배우라는 것입니다.

 

 

김인권은 영화에는 많이 출연을 했고, 가벼운 이미지가 많지만 본인의 가정사가 개인사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은데요. 김인권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인권 프로필

김인권 나이는 1978년 1월 20일생입니다. 김인권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인권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는 1998년 영화 <송어>로 데뷔를 했지요.

 

 

김인권 결혼은 했으며 김인권 딸 3명이 있습니다. 김인권에게 자녀가 3명이나 있다고 말을 하면 놀라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김인권의 나이가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고, 영화에서 항상 가볍고 코믹한 역할을 주로 맡았기 때문입니다.

 

 

김인권 집안은 상당히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러나 초등학교 3학년즈음에 가세가 몰락하여 부모님과 헤어져 친척집을 전전하면서 살았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10살 때부터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살았고, 어머니는 17살 때 뇌종양 투병을 하다가 돌아가셨다>

 

 

그러나 김인권의 성장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더 열심히 했고, 더 부각되는 인물이 되었지요. 어려운 환경에서도 김인권은 고교시절 학생회장 자리에 올랐으며, 수능 성적은 0.8% 정도로 상당히 뛰어났습니다.

 

영화에서 보면 김인권이 참 똑똑하다는 것을 느낄 때가 많이 있는데, 어렸을 때부터 공부도 참 잘했고, 남들보다 뛰어난 학창시절을 보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인권 아내(부인) 결혼스토리

김인권 부인과 인연은 무척 재미있는데요. 두 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이면서도 대학교 입학을 할 때에 만나게 됩니다.

 

<아내와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대학교에서 다시 만났다. 입학 원서를 나눠주는 사람이 아내의 이름을 부르는데 누군지 떠올랐다. 하얀색 후드 티 입고 대답하는데 그 장면에서 빠졌다>

 

 

<아내는 초등학교 앨범을 보다가 내 얼굴을 보고 마음에 담아두었다고 하더라>

 

두 사람은 처음에는 친구 사이로 시작을 했다가 결국 사랑하는 애인사이가 되었고, 김인권이 군대를 가기 전에 프로포즈를 하게 됩니다.

 

 

<입대를 앞두고 가정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 좋다는 여자 있으면 가정을 꾸리고 살고 싶다는 말을 아내에게 했다. 아내도 나를 남 주기 싫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입대하기 전에 아내와 결혼하기로 했다>

 

그러나 김인권은 결혼을 하기 전에 집안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합니다. 김인권 집안이 부도가 나서 몰락을 했고, 김인권 직업 역시 변변치 못했기 때문이지요.

 

google_language = "ko"

 

 

집안의 반대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김인권은 결혼식을 올리지도 못하고 2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아내와 함께 살게 됩니다. 그리고 첫딸을 낳았는데요. 김인권이 군대에 있을 때에 첫딸을 낳았다고 하지요. 첫째 딸이 김자영이며, 둘째 김민경, 셋째가 김세영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인권 부인 이름은 김인권이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아내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김인권 아내 역시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동문이라고 하지요. 실제로 몇몇 광고 모델로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인권이 힐링캠프에서 아내가 광고모델을 촬영한 것을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처음 말하는건데 이경규 선배님과 같이 일한 적도 있다. 광고 한 번 함께 출연했었다> 알고 보니 김인권 부인은 이경규가 출연했던 세제 광고에서 피켓걸로 등장을 했던 것입니다.

 

 

김인권 무명배우 아내의 내조

김인권은 오랜 무명배우를 이겨내고 이제는 누구나 알만한 영화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김인권이 이렇게 빨리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아내의 내조가 큰 몫을 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인권이 결혼을 하면서 안정적인 가정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아내와 딸들의 응원 속에서 더욱 연기에 전념을 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김인권은 예능에는 거의 출연을 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수업을 바꿔라를 통하여 딸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아내(부인)의 모습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김인권이 아내, 딸 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충격적인 기사가 다 내려가서 그전까지 안 믿다가 <심 마담 버닝썬 승리 양현석 정마담> 같은 일에 놀라고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인데 원래는 이..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google_language = "ko" #. 송종국, 유책사유 루머 해명 안한 이유?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월 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손미나 부부. 서로의 직업 때문에 이혼?

 

손미나 부부. 서로의 직업 때문에 이혼?

google_language = "ko" 손미나의 이혼 사유를 살펴보면, 결혼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이들 부부에게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희생이 없었고, 궁극적으로 서로의 직업이 문제가 되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