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일) 방송되는 '슈가맨3'에는 어떤 슈가맨이 출연을 하게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힌트를 공개하자 온라인상에서 '슈가맨3' 다음 주인공이 남성듀오 조이디가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는데요. 

 

지난 31일 방송된 JTBC '슈가맨3' 방송이 끝난 후 예고편이 나갔는데요. 남자 두 명의 실루엣이 일부 보여줬습니다.

 

이를 보고 한 네티즌은 "예고편에 나온 춤동작이 똑같다"며 조이디의 '9 to 5' 뮤직비디오를 증거로 제시했습니다. 블라인드 뒤 속 하늘을 가리키는 꼭지점 댄스와 해당 뮤직비디오의 춤이 상당 부분 유사했습니다. 

 

과연 네티즌들의 추측대로 슈가맨이 조이디(Joy D)가 맞을지 기대해보면서 조이디에 대한 정보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조이디는 래퍼 지노와 보컬 테리로 구성된 남성 듀오이고요. 1999년 1집 'For The Good Time'으로 데뷔했습니다.

 

조이디는 '9 to 5' 곡으로 데뷔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조이디는 몰라도 노래는 알 정도인데요.

 

사실 저도 조이디는 전혀 알지 못했고, 얼굴은 더더욱 생소했는데요. 노래는 들어봤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헤이 헤이 헤이 꼬집어 말해서~ 헤이 헤이 헤이 첫 눈에 반해버렸어~ 후렴구가 굉장히 익숙하네요.

 

하지만 이 곡을 마지막으로 조이디를 대표하는 곡을 만나지 못했고, 2007년 두 번째 음반을 발매했지만 잘 되지 않아 더이상 조이디를 볼 수 없었습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래퍼 지노, 본명은 황진호이고 아래쪽 사진은 테리, 본명은 김기태라고 합니다. 특히 테리로 활동했던 김기태는 정보나 근황 소식이 나와있질 않더라고요.

 

조이디(Joy D) 래퍼로 활동했던 황진호는 헬스트레이너로 전향했습니다.

 

아이돌 전문 웨이트 트레이너로 변신해 현재는 '피트니스팩토리24'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과거 트레이너로 활동할 당시 2PM 택연, 닉쿤, 2AM 창민, 슬옹 등을 소위 '짐승남'으로 만들면서 아이돌과 걸그룹 전문 트레이너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또한 SBS '스타킹'을 비롯해 여러 방송에도 유명 트레이너로 출연한 바 있고요.

 

 

황진호 대표는 업종을 전환한 계기를 묻자 "작곡에 뜻이 있어 시작한 음악이기 때문에 초심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이후 기획사를 나와 음반을 제작했지만 실패했다. 이후 건강 악화로 집근처 피트니스센터를 찾았고 4-5년동안 체계적으로 몸을 관리하면서 트레이너로서 활동을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조이디'가 오늘 출연해서 명곡 '9 to 5'를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조이디가 예전에 활동했었던 모습을 감상하시고, 본방 기대해주길 바래요! 

 

# 조이디 '9 to 5'

 

 

 

 

2020/10/22 - [연예 이슈] - 한기범 유전병 고백 재조명

 

한기범 유전병 고백 재조명

한기범 유전병 한기범 유전병 소식에 가슴이 찡하다. 한기범 유전병은 마르판 증후군이라고 한다. 한기범은 유전병으로 병원 가니 죽는다는 말만 들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애잔하게 만들었

star.longlove1.kr

2020/10/29 - [연예 이슈] - 이근 녹취록과 공식입장 재조명

 

이근 녹취록과 공식입장 재조명

이근 녹취록 <오늘 유튜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힌 이근 대위> 이근 대위 빚투 논란에 이근 대위가 오늘 유튜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내어놓았다. 그런데, 이어서 이근 대위와 논쟁중인 A씨가 이

star.longlove1.kr

2020/10/29 - [연예 이슈] - 이지애 장학퀴즈 하차소감 재조명

 

이지애 장학퀴즈 하차소감 재조명

이지애가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를 떠난 하차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지애의 소속사에 따르면 방송인 이지애는 오늘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해서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에서 하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