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북한 축구대표팀으로 뛰었던 정대세와 정대세 부인 명서현이 동상이몽2에 합류하여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는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없거나 화제가 되지 않는 게스트를 빠르게 교체하며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데요.

 

 

 

장신영 강경준 커플에 이어서 정대세 명세현 커플이 합류를 하면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정대세 명서현 커플은 화제성이 충분한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북한 축구대표팀에서 뛰었던 정대세와 늘씬하고 예쁜 미모의 소유자 아내 명서현이 출연을 하기 때문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정대세 국적 논란

정대세 국적은 대한민국인데요. 정대세 조부모가 대한민국 국적을 선택했고, 일본에서 태어난 정대세 역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가 조총련계 학교에서 교사로 일했고, 정대세 역시 그곳에 다니면서 조총련계 영향을 많이 받게 되지요.

 

 

이 때문에 정대세는 조선학교에 다니면서 조총련계 영향을 많이 받았고,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지만 북한이 2006년 피파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에서 일본에게 지는 모습을 보고 북한 대표팀으로 뛸 결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중국적을 허용하지 않았던 대한민국이기에 정대세는 북한 대표로 뛸 수가 없었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는 북한을 자국의 영토로 간주하며 북한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정대세는 포기하지 않고 재일조선인축구협회의 도움을 받아 북한 국가대표팀에 승선할 수 있었습니다. 정대세 국적은 대한민국과 북한 국적을 가진 이중국적자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대세는 이처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대표가 되어 축구선수로 뛸 수 있지만, 결혼 후 한국에서 생활을 하면서 많은 불편함을 가지고 있는데요. 출국시에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여권을 이용하며, 대한민국에 들어갈 때는 영사관에서 임시 여권을 발급 받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아시아 축구 연맹에서도 정대세의 이중국적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정대세 군대는 다녀오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는 정대세가 대한민국 국적이지만 정대세가 일본에서 다닌 조총련계 학교가 정식 학교로 인정을 받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명서현 프로필

명서현 나이는 정대세보다 1살 연상입니다. 두 사람은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습니다. 정대세는 아내에 대해서 절세미인이라고 표현을 했는데요. <173cm의 키게 가늘고 얇은 몸매를 소유했다. 비율도 좋다>고 자랑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실제로 정대세 부인 명서현은 큰 키에 볼륨감 있는 몸매, 예쁜 외모 등으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8등신 미녀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정대세와 결혼을 했기 때문에 명서현 국적 어디?라는 궁금증을 가지는 사람이 많이 있는데요.

 

 

명서현 국적은 한국입니다. 명서현 직업은 과거 스튜어디스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2013년 정대세와 결혼 이후 정대세 내조에 힘쓰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정대세는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하고 결혼 소감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기억에 남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어제 프로포즈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여자친구가 집까지 데리러 와주었는데 집에서 서울로 가는 길 도중에 고백을 했다. 준비한 반지로 프로포즈를 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정대세 결혼식은 2013년 12월에 올렸습니다.

 

정대세 아들은 2015년 낳았으며, 정대세 부인 명서현이 일본어가 능통해서 정대세와 명서현은 일본어로 의사소통을 하기도 합니다. 정대세 이혼, 정대세 재혼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정대세가 한국 수원에서 뛰다가 일본으로 이적을 하면서 이런 루머가 생긴 것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명서현 국적이 일본으로 아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정대세가 그동안 꾸준히 일본에서 선수생활을 했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온 것이지요.

 

 

정대세 명서현 부정적인 반응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결혼 4년차로 동상이몽2를 통하여 첫 만남 이야기부터 한국과 일본 시즈오카를 넘나드는 부부의 생활 모습까지 보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대세 명서현 부부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도 높은 편인데요. 그 이유는 정대세의 국적 논란 때문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정대세 정식 국적은 대한민국이지만 북한 여권을 사용하며 실제 거주지는 일본으로 되어 있지요. 등록 협회 또한 북한으로 북한 대표팀으로 활약을 했기 때문입니다.

 

 

최근 정세가 북한과의 긴장 상태에 있으며, 북한에 대한 반감이 정대세에게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이 때문에 정대세가 방송에 등장하기 전부터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첫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여론은 어떻게 바뀌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동상이몽 시즌2에서 어떤 결혼 생활을 보여줄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소찬휘 로이 결혼. 각자의 아픔 이겨내기로

 

소찬휘 로이 결혼. 각자의 아픔 이겨내기로

google_language = "ko" 소찬휘 로이 결혼 이혼 아픔 이겨내다 가수 소찬휘가 밴드 스트릿건즈 로이와 재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소찬휘 소속사 와이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google_language = "ko" #. 송종국, 유책사유 루머 해명 안한 이유?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월 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충격적인 기사가 다 내려가서 그전까지 안 믿다가 <심 마담 버닝썬 승리 양현석 정마담> 같은 일에 놀라고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인데 원래는 이..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