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개그우먼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웨딩화보를 찍어봤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올린 김영희와 윤승열의 웨딩화보는 아름다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서로 만나서 함께하고 결혼을 한다는 것은 소중한 경험입니다. 그 모든 과정 자체가 힘들 수도 있지만 그러나 그 힘듦 이상의 기대감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개그우먼 김영희에 대한 일부 사람들의 불호가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결혼을 발표하기 이전에도 그리고 결혼을 발표한 이후에도 험난함 그 자체였습니다. 오죽하면 댓글을 보지 말라고 말을 할 정도로 김영희도 그리고 윤승열도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영희의 웨딩화보 혹은 결혼식과 관련한 사진이나 인터뷰를 보면서 악플을 다는 것처럼 유명인을 비난하는 이유는 모두 있습니다.

 

 

 

특히나 불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전에 부적절한 말이나 행동을 했던 적이 있었던 개그우먼 김영희의 경우에는 더욱 그러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무조건적으로 그녀를 비난하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사실 당시에도 그냥 넘어가도 될 수 있는 여러 케이스에 대해서 김영희를 혹독하게 비난하는 사람들이 더 많았던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김영희의 웨딩화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김영희는 행복하게 그리고 기대감을 가지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충분히 험난했지만 그러나 굳이 결혼을 앞둔 사람에게 그리고 웨딩화보를 찍고 있는 개그우먼 김영희에게 굳이 비난할 이유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김영희와 같이 불호 이미지가 상당히 박혀 있는 유명인들은 웨딩화보를 찍든 결혼식 사진을 찍든 그 모든 순간에 악플이 달리며 부적절한 댓글들이 달리게 됩니다. 오죽하면 포털 사이트들이 댓글창을 막아버릴 정도이니 말입니다.
     
물론 이는 김영희뿐만 아니라 많은 유명인들에게 닥치는 시련이며 그 시련으로 인해서 고통을 받는 것은 단지 김영희와 같은 유명인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과 그들과 관련되어 있는 사람들 모두입니다.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찍고 그 사진을 올린 것에 대해서 비난하기보다는 오히려 지지하거나 응원하고 굳이 자기가 싫어하는 사람들의 사진을 보러가서 그곳에 악플을 달거나 부적절한 댓글을 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면 스스로를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김영희와 윤승열은 얼마 지나지 않으면 결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웨딩화보를 찍으면서 미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에 대한 비난 혹은 그들에게 험난함을 줌으로 해서 그들에게 안타까운 시련을 하나 더 던지기보다는 그들을 축복해주든지 아니면 지나쳐서 가서 그들에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베스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2020/11/01 - [연예 이슈] - 김선영 나이 결혼 뮤지컬배우 화제

 

김선영 나이 결혼 뮤지컬배우 화제

뮤지컬배우 김선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뮤지컬계 여왕의 면모를 입증한다고 하는데요. 뮤지컬계 여왕으로 알려져 있다는 김선영인데요. 그녀는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시상식

star.longlove1.kr

2020/11/01 - [연예 이슈] - 양하영 나이와 근황 재조명

 

양하영 나이와 근황 재조명

가수 양하영이 3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양하영은 어니언스의 '저 별과 달을' 부를 예정입니다. 양하영 프로필을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양하

star.longlove1.kr

2020/10/29 - [연예 이슈] - 가수 휘성 활동재개 소식 화제

 

가수 휘성 활동재개 소식 화제

가수 휘성이 활동재개를 한다고 합니다. 피지앤픽처스에 따르면 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하는 휘성의 블루콘서트가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피지앤픽처스 측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