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선영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선영이 일명 식용유 여배우라고 하는 루머에 대해서 선을 그었습니다. 박선영의 공식입장이 나오게 된 배경은 최근 한 언론에서 서울 성동구의 유명 아파트의 지하 주차장에 그 아파트에 사는 여배우가 식용유를 흘린 것을 닦거나 치우지 않았고 그로 인해서 한 입주민이 그 식용유에 미끄러지게 되면서 크게 다쳤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그 성동구에 있는 아파트에 살고 있는 여배우는 과실치상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고 결국 벌금 500만원이 선고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퍼지게 된 일명 식용유 여배우가 배우 박선영이 아니냐라는 말들이 나돌게 되었고 이에 대해서 심각성을 인식하게 된 박선영의 소속사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선영은 성동구에 살지 않고 서초구에 살고 있으며 식용유 여배우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던 것입니다.

 

 

 

유명인은 대중에게 잘 알려진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또한 유명인은 대중에게 누명이나 루머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유명인에게 누명이나 루머를 씌우는 사람은 정말 일부의 사람들입니다. 이름이 우연히 겹친다는 이유만으로 혹은 이름이 눈에 띈다는 이유만으로 루머는 그대로 사실로 박제되어 버리고 그로 인해서 큰 타격을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박선영 배우로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알려야만 하는 상황에 놓여져 있는 것입니다. 그 스스로가 전혀 잘못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내에서 이름이 오르내린다는 이유만으로 그리고 식용유 여배우와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라는 의심을 받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말입니다. 당연히 박선영 배우로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언급한 것처럼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대중 그 중 정말 일부의 사람들 즉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들은 박선영 배우가 당황스러워하든 심지어 박선영 배우와 전혀 상관이 없다 하더라도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루머에 의해서 자칫 한 명의 유명인이 이미지가 훼손이 되고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전혀 인지하지도 않고 인식하지도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박선영 배우로서는 일단 지금 당장은 식용유 여배우가 자신이 아니라는 공식입장을 내놓는 것 하나만 하면 충분하지만 만약 박선영 배우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내놓은 식용유 여배우가 자신이 아니라는 말과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루머 혹은 악플이 달리게 된다면 이에 대해서 적법한 절차에 따라서 엄중한 처벌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엄밀히 진행을 시켜야만 할 것입니다. 그만큼 지금의 인터넷 내의 상황은 척박하기 이를 데 없고 혼탁하기 때문입니다. 

 

 

 

2020/11/06 - [연예 이슈] - 박하선 시네타운 DJ 칭찬받는 이유

 

박하선 시네타운 DJ 칭찬받는 이유

배우 박하선이 씨네타운 DJ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오전 방송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새롭게 DJ 신고식을 치르는 생방송을 송출하였습니다. 박하선은 일단 그간 스

star.longlove1.kr

2020/11/05 - [연예 이슈] - 곽선영 나이 결혼 VIP 화제

 

곽선영 나이 결혼 VIP 화제

배우 곽선영은 오는 28일 첫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 송미나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원들의 비밀스런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star.longlove1.kr

2020/11/01 - [연예 이슈] -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 화제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 화제

경제 전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슈카가 11일 방송되는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2월 종영한 SBS '돈워리스쿨'에도 출연했던 슈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슈카의 본명은 전석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