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윤여정은 영화 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예능 윤식당에 출연을 하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윤여정은 오랜 배우 생활을 통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윤여정은 벌써 칠순을 넘겼지만 아직까지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윤여정 프로필

윤여정 나이는 1947년 6월 19일생입니다. 윤여정 고향은 경기도 출신이며, 윤여정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여정 가족으로는 동생 윤여순(기업인)이 있습니다.

 

 

윤여정 학력은 한양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중퇴했으며, 데뷔는 1966년 T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윤여정은 배우로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을 때에 조영남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요. 조영남 나이는 1945년 4월 2일생으로 윤여정보다 2살 연상이지요.

 

google_language = "ko"

 

 

윤여정은 조영남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반해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윤여정 이혼을 했으며, 이혼 이후 재혼은 하지 않았습니다.(윤여정 재혼 하지 않음)

 

 

윤여정 전남편 조영남 결혼스토리

윤여정은 <노래를 잘하는 사람에 대한 동경이 있었다. 첫 눈에 반하긴 힘든 상이라서 같이 어울려 다니다보니 자연스럽게 연인이 되었다>

 

google_language = "ko"

 

 

조영남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외모는 훈훈한 외모는 아니지만 여러가지 매력을 가진 가수이지요. 이 때문에 조영남 곁에는 늘 여자들이 있었습니다.

 

윤여정 조영남은 1972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윤여정은 조영남과 결혼을 하는 동시에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지요. 가정 생활에 충실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이후 윤여정은 미국에서 1975년과 1982년에 아들을 낳습니다.(윤여정 자녀 아들 2명) 두 사람의 미국 생활과 결혼 생활은 행복할 것만 같았지요.

 

google_language = "ko"

 

 

윤여정 조영남 이혼이유(이혼사유)

윤여정 조영남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조영남이 가정 생활을 버리고 외도를 하게 됩니다.(조영남 외도, 조영남 바람)

 

 

윤여정은 이런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술과 담배를 시작했고, 전성기 시절 예쁜 미모는 많이 없어지게 됩니다. 마음에 상처가 외모도 변화시키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윤여정 조영남은 1983년 한국으로 귀국하면서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조영남 윤여정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변명을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결벽증이 너무 심해서 못살겠다 싶었다. 한 마디로 내가 이혼당한 것이다. 내 전 재산을 모두 줬다. 나는 빈털털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거짓으로 나중에 밝혀지게 됩니다.

 

 

윤여정은 이혼이후 경제적으로도 힘이 들게 되며, 방송 활동 역시 하기 힘들어집니다. 그러나 윤여정은 묵묵히 자신의 연기력만으로 난관을 돌파해 나갑니다. 마음의 상처는 받았지만 오히려 연기력은 더 좋아졌지요.

 

 

윤여정은 연기를 다시 시작하면서 경제적으로도 회복하게 되고, 두 아들을 모두 훌륭하게 키워냅니다. 윤여정 큰 아들은 콜롬비아 대학교를 졸업하고 ABC방송국 뉴스팀에서 근무를 하다가 패션 브랜드 DKNY 창립자인 도나 캐런의 회사로 옮겼습니다.(윤여정 조영남 아들)

 

google_language = "ko"

 

 

작은 아들은 틱장애를 극복하고 뉴욕 대학교를 나와 음반사 유니버셜 산하의 힙합 레코드 쪽으로 일을 하고 있지요.

 

윤여정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조영남은 이런 윤여정에게 이혼 이후 큰 도움을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조영남은 훗날 윤여정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방송을 통하여 전하기도 했는데요. 윤여정 조영남 아들에 대한 이야기는 입에 담는 것 조차 미안하다고 말을 했습니다. 현재 조영남은 양딸인 은지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하지요.

 

 

아무튼, 어디서나 너무나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보기 좋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윤여정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랍니다.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하며 대중들에게 명품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 이슈] - 김연자 이혼과 결혼. 그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김연자 이혼과 결혼. 그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TV는 사랑을 싣고에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김연자가 출연해 자신을 물심양면 도와준 수양 엄마를 찾으러 나섭니다. 그러면서 조만간..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google_language = "ko" #. 송종국, 유책사유 루머 해명 안한 이유?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월 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충격적인 기사가 다 내려가서 그전까지 안 믿다가 <심 마담 버닝썬 승리 양현석 정마담> 같은 일에 놀라고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인데 원래는 이..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