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의 민호가 해병대 전역을 앞두고 휴가를 반납하고 호국 훈련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사실 군대에 있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휴가반납 후 훈련을 뛴다는 것은 이해가 가지 않는 행동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이해가 가지 않는 행동이라고 해서 그것이 불법은 아니고 또한 비난을 받을만한 일 또한 아닙니다. 조금은 기이하게 쳐다볼 수밖에 없는 행보라는 것입니다.
        

 

 

 


샤이니의 민호는 윤두준과 마찬가지로 축구를 비롯하여 몸을 쓰는 운동에 대해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이상으로 열심히 운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연히 그가 군대를 간다고 하였을 때에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 걱정은 하지 않았던 것이 민호라고 한다면 군대에 들어가서도 열심히 잘 할 것이라고 하는 믿음 그리고 신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호가 해병대를 간다고 하였을 때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샤이니 민호가 해병대를 간다고 하였을 때에도 굳이 왜라는 생각을 했던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육군으로 가도 되는 것을이라는 생각을 했던 사람들이 많았고 굳이 고생을 할 이유가 없는데라는 말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민호는 해병대를 입대하는 것도 그리고 말년 휴가반납 후 호국 훈련을 뛰는 것도 그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가치관 때문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해병대의 입장에서야 민호가 휴가반납 후 호국훈련을 뛴다는 사실에 칭찬을 할 수밖에 없고 대단하다고 치켜세울 수밖에 없습니다. 민호는 옥택연과 함께 군복이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들 중 하나입니다. 그러한 그가 당연히 군대 내에서도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었을 것입니다. 즉 열심을 가지고 훈련을 뛰며 주변의 동료들을 챙기는 그의 모습은 익히 예상이 되고 추측이 되는 행보입니다.
     
그러나 민호가 휴가반납 후 호국훈련을 한다고 하는 것 자체는 더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지금 말년 휴가를 나오게 되면 다시 군대에 전역 신고를 위해서 들어갈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명 미복귀 전역이라 할 수 있는데 그렇게 해서 나온 일반인들도 그리고 유명인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민호는 오히려 휴가반납 후 호국훈련을 뜀으로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하는 결심을 보였습니다.
   


사실 시간이 좀 지나면 그 때 좀더 많은 훈련을 통해서 건실하게 지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는데 민호는 휴가반납의 결단을 내리고 호국훈련을 뜀으로 해서 후배들에게 그리고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는 군인이었다는 마음을 갖기 위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 하지 않는 행보를 보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민호가 휴가반납하고 호국훈련을 뛴다고 해서 그의 행보대로 따라올 그의 후임병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2020/10/14 - [연예 이슈] - 김상혁 송다예 이혼사유 재조명. 송다예 전남편 화제

 

김상혁 송다예 이혼사유 재조명. 송다예 전남편 화제

김상혁·송다예 이혼이유 김상혁·송다예 이혼이유, 성격차? 김상혁 송다예 결혼 1년 만에 파경, 김상혁 마음 많이 무겁다" 클릭비 김상혁과 얼짱 인플루언서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가 결혼 1

star.longlove1.kr

2020/10/14 - [연예 이슈] - 서이숙 남편과 결혼. 아들 루머 재조명

 

서이숙 남편과 결혼. 아들 루머 재조명

서이숙 남편 서이숙 남편, 결혼, 아들은 루머, 서이숙 아직 미혼 서이숙, 30년 배우 인생, 병풍이었을 때조차 행복 서이숙, 거침없는 예능 도전기- 해피투게더4 [서이숙 프로필] 서이숙 나이 :

star.longlove1.kr

2020/10/18 - [연예 이슈] - 정미애 다이어트 감량과 비법

 

정미애 다이어트 감량과 비법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성공 "85㎏→66사이즈 감량 정미애 다이처트로, 송혜교 닮았단 얘기 들어 정미애, 미스트롯 선 정미애 다이어트, 몸매가 누리꾼의 이목이 쏠린 하루였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