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가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하게 됩니다. 놀면뭐하니에서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싹쓰리에 이어서 환불원정대가 음악중심에서 과연 1위를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엄정화가 지난 주 방송분에서 눈물을 흘렸던 모습들이 계속 회자가 되고 있는데 이는 엄정화의 눈물 자체가 회자가 된 것이 아니라 그의 서사가 대중의 관심을 충분히 끌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엄정화는 몇 년 전에 갑상선암 수술을 받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그의 성대 한 쪽이 굳어버리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것을 정말로 사랑했던 엄정화로서는 다시는 과거처럼 목소리가 나올 수 없고 다시는 과거처럼 노래를 부를 수 없다는 것에 절망을 했습니다. 그렇기에 최근 엄정화는 새로운 노래를 들고 나오지 않고 배우로서만 활동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놀면뭐하니 싹쓰리 특집에서 이효리가 반은 장난식으로 언급한 것에 엄정화는 바로 오케이를 해버렸습니다. 

 

 

 

엄정화는 스스로가 생각하기에 이제는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다는 것, 더 이상 노래를 들려줄 수 없다는 것에 절망을 하고 있었지만 혹시 놀면뭐하니환불원정대에 참여를 하면 음악중심부터 시작하여 MAMA까지 참여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하게 된 것입니다. 조금은 노래 톤을 죽일 수밖에 없고 노래를 잘 부를 수 없으며 성대로 인해서 노래를 과연 부를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마음에 가득 차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정화는 용기를 냈습니다. 
      


환불원정대가 처음 결성되었을 때에 유재석은 환불원정대의 매니저 혹은 신박기획 대표로서 같이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여자 네 명으로 인해서 몸이 아플 것 같아서 말입니다. 그러나 그 때에 엄정화는 유재석에게 이번이 자신에게 마지막 노래 혹은 마지막 앨범일 수 있다고 자신을 위해서 같이 참여해달라고 요청을 한 것입니다. 엄정화는 알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환불원정대 프로젝트가 구미에 당기는 것이라 하더라도 결국 놀면뭐하니는 유재석이 함께해야지만 프로젝트 자체가 성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에 나오기 위해서는 노래를 불러야 하고 노래가 녹음이 된 앨범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러나 엄정화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이미 그의 목소리는 돌아왔고 성대는 괜찮아졌는데 엄정화의 마음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입니다. 그래서 유재석은 자신의 지인 중 한 명인 보컬 트레이너를 섭외하였고 결국 엄정화는 그 보컬 트레이너와 함께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엄정화의 자신감이 다시금 생겨나기 시작하였고 결국 돈터치미 노래를 완성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제 엄정화는 몇 년 전인지 기억도 나지 않는 음악 방송 출연 즉 음악중심 출연을 위해서 환불원정대와 같이 출근길에 올랐습니다. 출근길 사진을 찍으면서 엄정화의 마음은 다른 멤버들과 전혀 달랐을 것입니다. 매일 갈 수 있는 그 길이 아니라 이제는 못 가겠다고 생각했던 음악인, 가수로서의 길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엄정화는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고 감격을 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엄정화의 환불원정대를 통한 성장사가 눈에 밟히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입니다.

 

 

2020/11/06 - [연예 이슈] - 김영희 웨딩화보 공개. 윤승열 안타까운 이유

 

김영희 웨딩화보 공개. 윤승열 안타까운 이유

오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개그우먼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웨딩화보를 찍어봤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올린 김영희와 윤승열의 웨딩화보는 아름다웠습니다. 사

star.longlove1.kr

2020/10/18 - [연예 이슈] - 정미애 다이어트 감량과 비법

 

정미애 다이어트 감량과 비법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성공 "85㎏→66사이즈 감량 정미애 다이처트로, 송혜교 닮았단 얘기 들어 정미애, 미스트롯 선 정미애 다이어트, 몸매가 누리꾼의 이목이 쏠린 하루였다.  

star.longlove1.kr

2020/10/14 - [연예 이슈] - 서이숙 남편과 결혼. 아들 루머 재조명

 

서이숙 남편과 결혼. 아들 루머 재조명

서이숙 남편 서이숙 남편, 결혼, 아들은 루머, 서이숙 아직 미혼 서이숙, 30년 배우 인생, 병풍이었을 때조차 행복 서이숙, 거침없는 예능 도전기- 해피투게더4 [서이숙 프로필] 서이숙 나이 :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