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전성시대를 열었던 나훈아가 최근 복귀했습니다. 남진과 함께 트로트의 황제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랬던 나훈아가 오랜 잠적을 깨고 11년 만의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나훈아는 지난 11월 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컴백 공연 <드림 어게인>을 열었습니다. 이번 공연의 기획과 연출을 맡은 나훈아는 11년 만에 오르는 무대의 첫곡으로 동요 <반달>을 선택했는데요. 기타 하나를 들고 관객 앞에서 노래를 부르자 객석에서도 떼창이 이어졌지요.

 

 

 

이번 콘서트에서는 나훈아가 지난 2017년 7월에 발표한 새 앨범 <드림 어게인> 수록곡과 홍시, 너와 나의 고향, 아이라예,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영영 등 대표곡을 연이어 열창했습니다.

 

 

나훈아가 오랫동안 잠적을 한 이유에는 여러 가지 루머, 나훈아 전아내(전부인)과의 갈등 등이 있었습니다. 나훈아 바람, 나훈아 외도 등과 같은 좋지 않은 루머로 상당히 힘들어했는데요. 그동안 미국에서 칩거를 하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이처럼 나훈아의 컴백으로 그가 잠적을 한 이유와 나훈아 부인(아내) 정수경과의 이혼이유(이혼사유) 등에 대한 궁금증도 제기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나훈아 프로필

나훈아 본명은 최홍기입니다. 나훈아 나이는 1947년 2월 11일생으로 나훈아 고향은 부산이지요. 나훈아 데뷔는 1966년 당시 20살의 나이로 <약속했던 길>을 취입하고 1집 천리길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하게 됩니다.

 

나훈아는 요즘 말로 상남자로 불리며, 남진과 함께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남진이 여성팬들에게 인기를 얻었다면 나훈아는 남성팬들에게 더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예술성에 프라이드가 매우 강하고 자신의 음악을 무척 소중하게 생각하지요.

 

 

 

나훈아의 일화 중에 고위급 인사나 재벌이 파티 초청가수로 엄청난 출연료를 제시를 하더라도 거절을 할 정도였을만큼 프라이드가 강한 가수였습니다. <나는 대중 예술가다. 따라서 내 공연을 보기 위해 표를 산 사람 앞에서만 공연을 한다. 내 공연을 보고 싶으면 당장 표를 끊어라>

 

 

나훈아 이혼과 결혼 비화

나훈아 결혼은 총 세번을 했습니다. 나훈아 첫번째 부인은 1973년 배우 고은아의 사촌관계인 이숙희와 결혼을 했다가 2년만인 1975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나훈아는 한국 공군에 자원 입대를 한 상태였기 때문에 실질적인 결혼생활을 거의 하지 않았다고 볼 수 있지요.

 

 

나훈아 이혼 이후 1976년 두번째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나훈아 재혼 상태는 미모와 몸매로 인정을 받던 글래머 배우 김지미였습니다. 나훈아 김지미 나이차이는 7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로 큰 화제가 되었지요.

 

 

나훈아는 김지미에 대해서 <김지미는 나를 남자로 만들어준 사람이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나훈아 김지미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나훈아가 가수로 복귀를 하게 되면서 갈등이 벌어졌고 결혼 6년만인 1982년 이혼을 하게 되지요.

 

당시 나훈아는 김지미에게 수천만원의 위자료를 주는데요. 당시로 따진다면 엄청난 위자료였지요. <남자는 돈이 없어도 살 수 있지만 여자는 혼자 살려면 돈이 필요하다>라는 말을 남기며 말이죠.

 

 

 

나훈아 아내(부인) 정수경 이혼이유

나훈아 세번째 결혼은 1985년 4년간 동거해오던 14살 연하의 후배 가수 정수경입니다. 나훈아가 이혼 후 재혼을 한 시간이 짧기 때문에 나훈아 바람, 나훈아 외도 등과 같은 루머가 나오는 것이지요.

 

나훈아 부인 정수경 사진

 

나훈아는 이전까지 자식이 없었지만 부인 정수경과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현재 부인과 아들, 딸은 미국에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나훈아 아내 정수경이 나훈아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내면서부터입니다.

 

 

 

나훈아 정수경은 거의 결혼 생활을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정수경이 이혼소송을 제기한 이유도도 <나훈아의 오랜 잠적 생활> 때문이었지요. 정수경은 이혼 소송을 제기한 지 9개월이 지났는데도 아무런 연락이 없다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남편이 좀 쉬어야겠다. 내가 연락할 때까지 전화하지 말라고 말한 뒤 그 길로 행방을 감췄다고 합니다.

 

 

나훈아 아내(부인) 정수경 이혼이유(이혼사유)는 명백히 나훈아의 잘못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정 생활에 충실하지 못했기 때문에 당연히 이혼사유가 된다고 볼 수 있지요.

 

 

 

나훈아는 음악적으로 상당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예술성 역시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예술성과 특이한 성격은 한 여자를 만나 자식을 낳고, 가정생활을 하는 것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나훈아는 그동안 수많은 루머의 희생자이기도 합니다. 나훈아 야쿠자, 나훈아 외도가 그 대표적인데요. 오죽하면 많은 기자들을 모아놓고, 자신의 바지를 벗으려고 하는 퍼포먼스를 보였을까요?

 

나훈아가 워낙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이고, 그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기에 이런 루머가 생긴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나훈아가 11년 만에 대중들 앞에 섰고, 콘서트를 열어 많은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는만큼 당분간 이런 루머는 더 이상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중장년층의 압도적인 호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훈아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보며, 그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좀 더 많은 무대, 좀 더 많은 노래를 들려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충격적인 기사가 다 내려가서 그전까지 안 믿다가 <심 마담 버닝썬 승리 양현석 정마담> 같은 일에 놀라고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인데 원래는 이..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google_language = "ko" #. 송종국, 유책사유 루머 해명 안한 이유?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월 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starstartal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