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의 맛에서 인기몰이를 하던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불화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들어 많은 연예인들이 이혼을 하고 불화설에 휩싸이고 있다는 소식이 자주 전해져 안타까움이 큽니다. 

 

아무래도 남에게 보여주는 삶을 사는 연예인의 경우 부부간의 불화가 외부에 그대로 표출되는 상황이다보니 일반 부부는 그냥 넘어갈 문제로 연예인의 삶 속에서는 크게 파장을 일으키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황정음 역시 이혼을 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남의 이혼을 두고 화제라고 말하긴 그렇지만, 모든 언론에서 그녀의 이혼을 다루며 이혼의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왈가불가 말이 많았습니다)

 

 

https://readingtimes.tistory.com/228

 

황정음 이혼 나이 부동산 남편 이영돈 거암철강 한설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황정음의 이혼 소식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얼마전 수원지방법원으로 이혼조정 신청서를 제출하였고,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역시 황정음의 이혼조정신�

readingtimes.tistory.com

 

 

 

 

최근 들어 남편 진화와의 불화설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던 함소원이 SNS에 올린 게시물이 발단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두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괜찮습니다’를 단 게시물은 인생 상담을 요청한 누리꾼에게 함소원이 직접 보낸 답장을 캡처한 사진이었습니다. 

 

한 네티즌이 연극영화과를 가고 싶었지만 집안 형편상 어려워서 꿈을 접고 간호학과를 재학하다가 지금은 공무원 준비를 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함소원 역시 해당 글에 

 

“가끔 나도 무섭지만 지금 또한 내 오른손을 심장에 갖다대고 말한다. 괜찮다고, 별일 아니라고. 이 일도 지나갈 일이고, 힘들어도 지나고 나면 그때가 더 생각나는 법”

 

“오늘도 힘들었는데 아마도 몇 년 후의 저를 생각하면서 웃고 있다”

 

라고 답변을 올렸습니다. 

 

 

함소원의 글을 읽고 있으면 최근 남편 진화와의 불화설과 아내의맛 하차설 등으로 인한 불안한 심경이 드러납니다.

 

 

 

함소원 SNS글 전문

 

 

 

오래 살지 않았지만 인생 뒤돌아보면 안 힘든 날보다 힘든 날이 더 많았습니다. 안 고생한 날보다 고생한 날이 더 많았습니다. 평탄하게 지낸 날보다 고민하고 좌절하고 긴 밤을 고민으로 뜬눈으로 지새운 날이 더 많습니다.

 

칭찬보단 욕을 더 많이 먹었고 잘한다는 소리보단 넌 왜 그러냐는 소리를 더 많이 들었습니다.

 

누구나 다 가는 길을 뻔한 길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외롭고 힘들지만 나만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가끔 나도 무섭지만 지금 또한 내 오른손을 심장에 갖다대고 말합니다. 괜찮다고, 별일 아니라고, 이 일도 지나갈 일이고 힘들어도 지나고 나면 그때가 더 생각나는 법입니다.

 

그래서 전 생각할 일 추억할 일이 많습니다. 오늘도 힘들었는데, 아마도 몇년 후의 저를 생각하면서 웃고 있겠지요.

 

 

 

 

 

 

함소원 프로필

▶ 이름 : 함소원 (본명입니다)

 

▶ 출생 : 1976년 6월 16일 (40대 중반)

 

▶ 가족 : 어머니 이효재, 1남 2녀 중 막내

 

▶ 배우자 : 진화(2018년~현재)

 

▶ 자녀 : 딸 혜정 (2018년생)

 

▶ 신체 : 172cm,48kg O형

 

▶ 학력 :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 / 중퇴)

 

▶ 데뷔 : 2003년 싱글 앨범 [So Won No.1]

 

▶ 종교 : 불교

 

▶ 별명 : 짠소원

 

 

 

 

 

 

함소원의 인생스토리

2003년 음반을 내면서 데뷔하였으며, 누드집도 출간하였습니다. 

누드집 판매로 수십억을 벌었다는 썰이 있으나 검증된 팩트는 아닙니다. 

 

 

 

 

한때 H양 비디오로 누명을 쓰기도 하였으나 곧 사실이 아님이 밝혀집니다. 

 

2009년에 대만의 남자 스타인 증소종과 연애를 하였으며, 2010년에는 중국 부동산 재벌 2세인 장웨이와 교제를 합니다. 

 

 

함소원과 장웨이

 

 

주로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가다 보니 중국 연예인과의 열애설이 많았습니다. 

 

 

2018년 18살 연하인 진화와 결혼을 합니다. 그리고 12월에 딸을 출산합니다. 

 

그 후로는 모두가 아는데로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온 가족이 인기를 얻는 상황이 됩니다. 

 

 

 

 

함소원 옛날 사진

 

 

결혼 생활을 과감없이 보여주는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면 비결이었습니다. 

 

화제성이 단연 압도적인 예능이었습니다. 

 

 

 

 

 

최근들어 결별설이나 하차설등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고는 있으나 이것역시 이겨내갈것이라는 의지가 보이는 함소원입니다. 


비록 아내의맛에서는 하차하였으나 앞으로 다른 예능에서 얼굴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0/11/22 - [연예 이슈] - 홍진영 MC확정 아이돌E스포츠 선수권대회 진정한 의미

 

홍진영 MC확정 아이돌E스포츠 선수권대회 진정한 의미

MBC에서 홍진영 신동이 MC확정이 된 아이돌E스포츠 선수권대회를 치른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신동과 함께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MC로 확정이 되었고 이들은 일단 배틀그라운

star.longlove1.kr

2020/11/19 - [연예 이슈] - 강예빈 사칭피해 선의 기대 우려스러운 이유

 

강예빈 사칭피해 선의 기대 우려스러운 이유

배우 강예빈이 사칭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강예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를 한 내용에 따르면 이전부터 계속 사칭피해에 대해서 제보가 있었지만 참아왔

star.longlove1.kr

2020/11/13 - [연예 이슈] - 정해인 설강화 블랙핑크 지수 출연 걱정되는 이유

 

정해인 설강화 블랙핑크 지수 출연 걱정되는 이유

배우 정해인이 내년 방송 예정인 JTBC의 새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이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해인이 출연을 하게 된 설강화에는 또한 블랙핑크의 지수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