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애리와 팝핀현준은 최근 살림남2에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애리 팝핀현준은 연상연하의 커플로, 팝핀현준의 철없는 행동도 잘 다독이며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이들부부가 가끔 겪는 갈등을 비중있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박애리 이혼, 박애리 재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박애리 프로필

 

 

박애리 나이는 1977년 9월 10일생으로 고향은 전남 목포 출신입니다. 박애리 학력은 중앙대학교 한국음악학과를 졸업했는데요. 직업은 판소리 명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애리는 국악인으로 어렸을 때부터 실력을 인정 받았고, 국악계의 아이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실 팝핀현준과는 어울리지 않은 커플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팝핀을 하는 남자와 국악을 하는 여자의 모습이 얼핏 어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박애리 팝핀현준과의 결혼은 당시 비보이와 국악인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애리가 2살 연상인데 이 때문에 이혼,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 모두 초혼이지요.

 

 

팝핀현준 프로필

팝핀현준 나이는 1979년 1월 30일생으로 본명은 남현준입니다. 팝핀현준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팝핀현준아트컴퍼니 대표입니다. 팝핀현준은 가수 출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05년 싱글앨범 <사자후>로 데뷔를 했고, 2009년 그룹 에이포스 멤버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팝핀현준은 춤꾼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호서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학과 교수로도 재직하고 있습니다.

 

 

 

 

 

박애리 팝핀현준 결혼스토리

박애리와 팝핀현준은 국립창극단의 공연에서 함께 공연을 하며 처음 만나게 됩니다. 팝핀현준이 당시 남자주인공이었고, 박애리가 여자주인공이었습니다.

 

 

팝핀현준은 지금까지 만나왔던 여성과 다른 모습을 가진 박애리의 매력에 빠졌는데요. 아마도 정반대의 여성이라는 생각이 더 매력이 끌렸던 것 같습니다. 단아하고 청순하고 참한 여성의 박애리의 매력에 빠졌던 것이지요.

 

 

반면 박애리는 팝핀현준을 예술혼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춤추는 모습을 보면서 진정한 예술성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예의바르게 잘하는 팝핀현준의 모습을 보면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두 사람은 서로 가까워지게 된 것 같습니다.

 

 

박애리는 사실 그동안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다고 하는데요. 팝핀현준을 만났을 때 나이가 35세였는데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다고 합니다.

 

팝핀현준은 박애리에게 문자로 먼저 고백을 했고, 서로 상반된 매려에 빠져 연애 그리고 결혼까지 이어진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하지만 이런 상반된 성격과 모습이 이들의 결혼 생활에 위기로 찾아오기도 했는데요. 살림남2에서 박애리는 반찬 투정을 하는 팝핀현준의 모습 그리고 위험한 취미 생활에 대해서 잔소리를 이어갔습니다. 박애리는 시어머니에게 <내 삶을 그만둬도 괜찮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어요> 라며 울먹거려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도 했습니다.

 

 

 

 

 

     

 

살림남2에서 보여줬던 것처럼 팝핀현준은 철없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박애리는 그런 팝핀현준을 다독이며, 엄마같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인데요.

 

상반된 매력을 가진 이들 부부가 이런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팝핀현준은 디스크로 인하여 최근 춤을 추는 것도 많이 어려워졌다고 하는데요. <저는 춤 못 추면 죽는다. 춤 없으면 내 삶에 무슨 의미가 있냐?>

 

박애리: <이 사람의 삶을 생각하면 춤 추지 말라는 말은 못하겠다>며 속상함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박애리 팝핀현준 두 사람이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부부의 위기가 찾아와도 이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고, 최고의 춤꾼 팝핀현준 그리고 최고의 국악인 박애리의 모습을 오랫동안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2020/11/09 - [연예 이슈] - 박선영 공식입장 식용유 여배우 루머 안타까운 이유 화제

 

박선영 공식입장 식용유 여배우 루머 안타까운 이유 화제

배우 박선영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선영이 일명 식용유 여배우라고 하는 루머에 대해서 선을 그었습니다. 박선영의 공식입장이 나오게 된 배경은 최근 한 언론에서 

star.longlove1.kr

2020/11/06 - [연예 이슈] -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화제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화제

해프닝에 불과한 이효리의 임신설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지난달 29일 이효리가 핑클 갤러리에 올려놓은 영상에서는 천옥으로 활동하는 마지막 촬영이라 언급한 뒤에 앞으로 5년 

star.longlove1.kr

2020/10/29 - [연예 이슈] - 가수 휘성 활동재개 소식 화제

 

가수 휘성 활동재개 소식 화제

가수 휘성이 활동재개를 한다고 합니다. 피지앤픽처스에 따르면 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하는 휘성의 블루콘서트가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피지앤픽처스 측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