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의 최근 활동이 상당히 활발합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이어서 <오! 삼광빌라!>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우다사 시즌3에서는 김용건과 호흡을 맞추며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가상 커플의 리얼리티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황신혜가 이혼을 한 이유와 그의 남편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황신혜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황신혜 프로필

 

 

황신혜 나이는 1963년 4월 16일생으로 키는 166cm입니다. 황신혜 본명은 황정만이며 촌스러운 이름 때문에 예명을 쓰고 활동을 하게 되지요.

 

 

황신혜 데뷔는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로 데뷔를 했으며, 인하공업전문대학교를 나왔습니다.

 

 

 

 

 

황신혜 컴퓨터 미인

황신혜는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미모로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서구형 미인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요. 이 때문에 황신혜는 엄청난 미인으로 1980년대를 대표하는 미녀 여배우로 불리기 시작합니다.

 

 

황신혜 다음으로 김희선이 등장하기 전까지 황신혜의 미모를 따라올 수 있는 사람은 없었다고 할 수 있지요. 황신혜 과거 사진을 보면 얼마나 그녀가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데요. 김희선이 등장하기 전까지 최고의 미녀로 손꼽히고 있었습니다.

 

황신혜 남편 이혼이유

황신혜는 결혼으로 인하여 방송에 공백이 많이 생겼고, 이혼 등 개인사 논란으로 제대로 활동을 하지 못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황신혜는 두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을 했습니다. 현재는 싱글인데요. 첫번째 결혼은 황신혜가 데뷔를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하게 됩니다. 1987년 8월 구두제조업체 사업가와 첫번째 결혼을 하게 되지요.

 

 

 

 

 

당시 황신혜는 24세의 어린 나이였는데요. 결혼 9개월만에 이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황신혜 이혼이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지요. 아무래도 황신혜가 어린 나이에 결혼을 선택했다보니 조금은 성급하게 결혼을 했던 것 같습니다.

 

황신혜 재혼은 1998년 3세 연하의 사업가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방송에도 출연을 하고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황신혜 딸 이진이가 두번째 결혼으로 낳은 자녀이지요.

 

 

황신혜는 재혼 남편과 오랜 시간 결혼 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결혼 7년 만에 2005년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당시 이혼사유 역시 성격 차이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황신혜는 두번째 이혼에서 협의이혼으로 위자료 합의를 마쳤고, 황신혜 딸 박지영(본명)은 황신혜가 키우기로 했지요. 황신혜 부부는 지인들의 부러움을 살정도로 금실이 좋았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황신혜 이혼 당시 팬들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오랜 기간의 성격 차이로 많은 고민을 했었고 결국 이혼을 결정하게 된 것입니다. 나쁘게 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황신혜는 이혼 이후에도 아이의 아빠이자 엄마로 좋은 친구로 웃으며 지내겠다고 쿨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요.

 

 

황신혜 김용건 케미

우다사3를 통하여 황신혜는 김용건과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 커플로 가상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젠틀한 김용건과 한 때 최고의 미녀로 불리던 황신혜와의 커플 데이트는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황신혜는 김용건과의 케미에 대해서 <우리 부부로 만나면 너무 좋겠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 출연에 고민이 없었다. 너무 잘 어울리고 재밌겠다 이랬다>

 

     

 

<저는 남자랑 단둘이 이렇게 앉아있는 것도 오래 됐어요. 저도 같이 한강을 걷거나 운동을 하고 싶어요. 여행하면서 맛있는 것도 해주고 싶고요. 같이 장도 보고요>라고 답하며 설렘을 느껴본 지 오래됐음을 알렸습니다.

 

김용건 <나는 이제는 편한 사람, 푸근해 보이는 사람 있잖아. 표현을 하자면 엄마 같이 편안하고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야. 나는 연인과 손잡고 한강공원도 걷고 싶고 여행도 가고 싶다. 저녁에 같이 산책하는 그런 시간이 거의 없었다>

 

 

 

 

황신혜 김용건이 우다사3에서 보여줄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황신혜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활동을 해주길 기대하며, 김용건과 보여주는 우다사3에서의 모습도 기대해보겠습니다.

 

 

 

2020/11/26 - [연예 이슈] -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불화설 하차 SNS심경글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불화설 하차 SNS심경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의 맛에서 인기몰이를 하던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불화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들어 많은 연예인들이 이혼을 하고 불화설에 휩싸이고 있다는 소식이 자주

star.longlove1.kr

2020/11/26 - [연예 이슈] - 박은빈 나이 결혼 몸매 학력 아역 출연작

 

박은빈 나이 결혼 몸매 학력 아역 출연작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은빈 배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초 방영한 스토브리그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박은빈 배우를 보여고 그 드라마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충성.

star.longlove1.kr

2020/11/26 - [연예 이슈] - 김하늘 결혼 남편 딸 나이 근황

 

김하늘 결혼 남편 딸 나이 근황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보는 얼굴이지만 정작 결혼했던 것은 몰랐던 여배우 김하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하늘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그녀의 결혼에 대한 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