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혜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추측과 함께 자택에서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에 이송이 되었고, 현재 맥박과 호흡은 돌아온 상태지만 의식이 돌아오지 않아서 생명이 위중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오인혜 프로필

오인혜 나이는 1984년 1월 4일생으로 오인혜 키는 170cm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소속사는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이지요.

 

 

오인혜는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박철수 감독의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로 등장하여 엄청난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화제가 되었던 빨간 노출 드레스는 시상식 드레스로 늘 회자되고 있지요.

 

그녀의 드레스는 엄청난 임팩트를 주는 파격 드레스로 한 동안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올랐지요. 당시 부산국제영화제 레드 카펫에서 가장 화제가 된 인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인혜 배우 활약

오인혜는 레드카펫 드레스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고 한동안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와 영화에서의 활약은 미비했지요. 경력에 비해서 높은 스타성을 인정 받았지만 연기력이 그렇게 호평을 받지 못해서 출연하는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인혜는 드라마와 영화에 꾸준히 출연을 했지만 흥행에 실패를 했고 후에는 플로리스트로 전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던 오인혜는 최근 간간히 예능이나 드라마에 나타나기도 했는데요. 배우로서 대표작이 없다는 것이 오인혜의 가장 큰 약점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오인혜 근황

오인혜는 자신의 레드카펫 파격 드레스를 방송에서 종종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노출과 파격 등 보여지는 이미지보다 실제 성격이 털털하고 꾸밈이 없어서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요. 유튜브도 활동을 하고 인스타에도 꾸준히 근황을 올리며 나름 여러 방면에서 열심히 활약을 했지요.

 

오인혜는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을 하여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당시 슬럼프 시기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언급을 했는데요.

 

 

<사람들 만나는 것이 싫어지고 부모님께 연락하는 것도 힘들었다. 하지만 우울한 시기는 고비를 넘겼다. 최근에 개인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지만 구독자는 천 명도 안 된다>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영화제 이후 노출이 있어야 하고 팜므파탈에 남자 꼬시는 역할만 들어왔다. 그런 캐릭터만 들어오는 게 지쳤다. 요즘 왜 활동 안하냐고 묻는게 힘들었다. 그러다보니 사람들 만나는 것도 싫어지고 부모님과의 연락도 자주 하지 않는다>

 

오인혜는 파격 드레스라는 이미지가 너무 강하게 박혀 있어서 대중들에 그녀에 대해서 다른 작품은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그의 연기력 장점이나 오인혜의 다른 모습은 보여주기 힘들었던 것 같네요.

 

 

오인혜 남편 결혼 생각

오인혜 연관검색어에 오인혜 이혼, 오인혜 결혼, 남편 등과 같은 검색어가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오인혜가 30대 후반의 나이이고 오랜 공백기를 가졌기 때문에 오인혜가 결혼을 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오인혜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오인혜는 결혼 생각에 대해서 <술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남자는 결혼 후에도 못 고칠 것 같다. 가정적인 남자가 좋아서 그런 끼 많은 남자는 싫다> 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기다림이 길어지다보니 지치더라. 그러다보니 슬럼프가 왔었다. 연기에 대한 생각이 깊어지니 즐기지 못하고 있다는 마음이 들었다. 조급함 탓에 작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심도있게 결정하지 못한 부분도 있다. 여유를 가질 생각이다. 결혼을 하고 나이가 들어서도 보는 분들이 편안하게 생각해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

 

 

 

 

 

오인혜가 하루빨리 회복되어 본인이 이처럼 말했던 것을 꼭 지킬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 오인혜가 빨리 건강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밝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2020/11/28 - [연예 이슈] - 부부의 세계 여다경.한소희 나이 몸매 과거사진 총정리

 

부부의 세계 여다경.한소희 나이 몸매 과거사진 총정리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화제를 모으면서 김희애의 상대역으로 나오는 한소희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소희를 처음 본것을 기억되는 드라마는 '백일의 낭군님' 이 드라마에서 세자빈으로

star.longlove1.kr

2020/11/19 - [연예 이슈] - 강예빈 사칭피해 선의 기대 우려스러운 이유

 

강예빈 사칭피해 선의 기대 우려스러운 이유

배우 강예빈이 사칭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강예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를 한 내용에 따르면 이전부터 계속 사칭피해에 대해서 제보가 있었지만 참아왔

star.longlove1.kr

2020/11/05 - [연예 이슈] - 정준 김유지 나이차이. 연애의맛 이후 근황

 

정준 김유지 나이차이. 연애의맛 이후 근황

배우 정준이 17일 새롭게 시작되는 TV조선 '연애의맛' 시즌3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준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애의맛'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 정준 SNS 글 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