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미는 최근 트로트가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현미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트롯여신인데요. 그녀의 밝은 미소와 보조개는 트레이드 마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현미는 최근 트롯신이 떴다. 미스터트롯 등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현미의 트로트를 너무나도 좋아하기에 그녀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주현미 프로필

주현미 나이는 1961년 9월 27일생입니다. 주현미 소속사는 씨씨엔터테인먼트이며, 가족으로는 배우자 임동신이 있습니다.

 

주현미 학력은 중앙대학교 약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81년 제2회 MBC 강변가요제로 데뷔를 했습니다.

 

 

주현미는 1975년 중학교 2학년 때 음반 <고향의 품에>를 취입했고, 1981년 중앙대학교 시절 약대 음악 그룹 <진생라딕스>의 메인보컬로 MBC 강변가요제에 출전하여 입상을 하게 됩니다.

 

 

주현미 국적은 대만인 아버지 주금부와 한국인 어머니 정옥선 사이에 태어났습니다. 대만 국적에서 현재는 대한민국 국적입니다.

 

<초증학교 입학 할 때 대만 국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화교 학교에 진학을 했다. 학교에 가니 책을 보니 중국어로 된 교과서를 마주하고 혼란스러웠다. 많이 헤맸다>

 

 

 

 

 

주현미는 남편 임동신과 결혼 후 한국으로 귀화를 했는데요. 그러나 동생들은 여전히 대만 국적이라 한국인 어머니의 호적에 올라있지 않다고 합니다.

 

주현미 약사 출신

주현미가 정말 대단한것이 약사 출신의 가수라는 것입니다. 주현미는 1984년 약대를 졸업한 후 약사면허증을 취득하고 약국을 개업합니다. 주현미 하버지가 한의사 출신으로 한약재 사업을 했는데, 이것이 실패를 하면서 주현미와 불화도 겪었습니다.

 

 

 

 

<화교 출신 한의사였던 아버지가 힘들게 사업을 시작했다가 경험이 없어서 망했다. 부모님이 돈을 벌어 해외로 나간 뒤 나는 소녀가장이 됐고, 동생들을 챙기며 힘겨운 삶을 살아야 했다. 아버지를 향한 원망이 컸고, 돌아가시기 전까지도 원망했다. 결국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손주를 보여주지 않았다. 내 자신이 용서가 안된다. 아버지께서 그렇게 빨리 돌아가실 줄은 몰랐다>

 

 

주현미는 너무 정직하게 약을 팔다보니 약국사업이 신통치 못했고, 작곡가 정종택이 주현미 약국을 찾아오면서 새로운 인생의 2막이 열리게 됩니다. 주현미는 가수와 약사를 병행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지요.

 

그러다가 1985년 <비내리는 영동교>의 히트곡을 발매하면서 인기 가수 반열에 오르게 됐다. 당시 미모의 여가수였기 때문에 그 인기가 대단했지요.

 

 

 

 

 

주현미 남편 임동신

주현미 남편 임동신 나이는 1957년생으로 주현미보다 4살 연상입니다. 록그룹 엑시트 보컬리스트 출신인데요. 두 사람은 주현미가 한창 인기 있을 무렵인 1986년 열애 사실을 공개합니다. 임동신은 주현미와 결혼할 당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밴드의 기타리스트였습니다.

 

 

당시 상당히 의외의 반응이었는데요. 한창 인기를 얻고 있던 시절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고백하고 결혼식까지 올렸으니 말입니다. 주현미 결혼은 1988년에 올렸고, 슬하에 아들과 딸 한 명을 낳게 됩니다.

 

 

주현미는 여전히 남편과 변함없는 애정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1988년 MBC가요대상 수상 소감에서 여보를 외치며 울먹였던 것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주현미가 트로트 가수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남편의 외조도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편이 결혼하면서 자기 일을 접고 제 매니지먼트와 음반 프로듀싱 작업을 도와주게 되었어요. 같이 음악을 하던 사람인데 저 혼자 무대 위에서 영광을 누리게 돼 미안하더라구요>

 

 

<남편에게 항상 안타깝고 미안해요. 안 좋은 소리도 들었겠죠. 어려운 선택이었을 거예요> <마음속으로 이 상을 받을 사람은 내가 아니라 남편인데 라는 생각을 했어요>

 

 

주현미는 항상 자신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남편을 빼놓지 않았습니다. <남편은 20여 년간 기쁘거나 힘든 순간을 모두 함께 해온 사람이라는 믿음이 있어요. 남편을 만난 것은 내 인생의 행운이죠>

 

 

 

 

 

일각에서 주현미가 오랜 방송 공백이 있을 때, 주현미 이혼, 주현미 남편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 주현미의 인터뷰를 보면 남편과의 관계가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주현미는 2020년 기준으로 데뷔 3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트로트의 인기로 트롯 관련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주현미를 방송에서 만나고, 그녀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주현미는 새 앨범도 제작할 예정이며, 전국 투어콘서트도 계획을 하고 있는데요. 환갑을 앞두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동안 미모로 많은 이들을 설레이게 하는 주현미. 그녀가 오랫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기를 응원합니다.

 

 

 

 

2020/12/03 - [연예 이슈] - 임상아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임상아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임상아는 상당히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입니다. 탤런트(배우) 겸 가수이자 디자이너 그리고 사업가로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임상하는 현재 가수나 배우 활동보다는 패션 디자이너로서

star.longlove1.kr

2020/12/03 - [연예 이슈] - 김선아 남편 결혼 생각

 

김선아 남편 결혼 생각

김선아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당찬 이미지와 동안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선아가 데뷔를 한지도 벌써 25년이 넘은 것 같네요. 김선아

star.longlove1.kr

2020/12/02 - [연예 이슈] - 오인혜 남편 결혼 생각

 

오인혜 남편 결혼 생각

오인혜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추측과 함께 자택에서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에 이송이 되었고, 현재 맥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