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은 현재 굿캐스팅에서 동관수역을 맡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종혁은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가 있는데요. 이종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종혁 프로필

이종혁 나이는 1974년 7월 31일생입니다. 이종혁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습니다. 데뷔는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로 데뷔를 했지요. 소속사는 다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종혁 와이프(배우자) 최은애가 있으며, 아들 이탁수, 이준수가 있습니다. 아빠 어디가에 아들들이 함께 출연을 하며 큰 인기를 얻기도 했지요. 이종혁 이혼, 이종혁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이종혁 아내(부인) 최은애 결혼 팬과의 만남

이종혁과 아내 최은애는 팬과 스타로 처음 만났습니다. 그런데 사실 아내 최은애는 친구 따라서 이종혁 팬미팅에 나갔고, 그곳에서 아내에게 첫눈에 이종혁이 반한 것이지요.

 

     

 

연극배우 이종혁을 사랑하는 모임 동호회 오프라인에서 처음 두 사람이 만났고, 이후 첫눈에 반한 이종혁의 프로포즈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종혁 최은애 부부의 만남을 보면서 역시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제가 대시했어요. 제가 연극하면서 신인상을 받고 막 자신감이 생겨 프로포즈를 했죠. 나 잘될 수 있을 것 같다. 잘될 것 같다. 연봉 1천만원은 될 것 같아 너는 회사 다니니까 150만원은 넘게 벌잖아. 나 다섯 달에 300만원을 벌 수 있을 것 같아>라면서 청혼을 했다고 합니다.

 

 

<아내가 아니었으면 이만큼 못 올라왔다>라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이종혁 아내 최은애 직업은 당시 대원외고 출신에 연대 경영학과를 나와 맥쿼리 국제은행 서울지점 과장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키도 크고 늘씬한 몸매, 외모 역시 연예인 못지 않았기 때문에 이종혁이 첫눈에 반한 것입니다. 이종혁이 아내의 내조에 힘입어 지금의 자리에 올라왔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튼 결혼을 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종혁 아들 준수 근황

이종혁은 작은 아들 준수와 함께 아빠어디가에 출연을 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말투 덕분에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종혁이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와 함께 큰 사랑을 받게 만든 프로그램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종혁은 아빠어디가 출연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아들과 여행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과 그것을 영상으로 남겨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빠어디가가 대박이 나면서 이종혁의 이미지까지 급상승하게 되지요. 사실 그전까지 이종혁은 악역으로 영화에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편한 이미지는 아니였기 때문입니다.

 

 

이종혁 큰아들 탁수 그리고 작은아들 준수는 아빠어디가의 인기 이후 방송을 통하여 얼굴과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두 아들 모두 큰 키에 훈남으로 성장을 했다고 합니다.

 

 

탁수는 키가 180cm가 넘었고, 중학생이 된 준수 역시 165cm가 넘었다고 합니다. 이종혁은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에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준수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너무 잘 있다. 지금 중학교 1학년인데 키는 165cm다. 덩치도 많이 커졌다. 요즘에는 온라인 수업을 하고 있다. 가끔 준수랑 같이 잘 때가 있는데 요즘은 8시가 되면 수업 듣는다고 쫓아낸다>

 

 

 

 

 

이종혁은 아내와 두 아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종혁이 드라마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꾸준히 대중들과 만나길 기대해봅니다.

 

 

 

2020/12/03 - [연예 이슈] - 안선영 남편 결혼 이유

 

안선영 남편 결혼 이유

안선영은 배우이자 개그우먼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예능에 게스트로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안선영하면 까랑까랑한 목소리 그리고 밝은 웃음과 이미지가 가장

star.longlove1.kr

2020/12/02 - [연예 이슈] - 오인혜 남편 결혼 생각

 

오인혜 남편 결혼 생각

오인혜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추측과 함께 자택에서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에 이송이 되었고, 현재 맥

star.longlove1.kr

2020/12/02 - [연예 이슈] - 김미화 남편 이혼 재혼이유

 

김미화 남편 이혼 재혼이유

김미화는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겸 방송인으로 연예계 대표 폴리테이너 중의 한 명입니다. 폴리테이너는 정치인과 연예인의 합성어로 연예인 출신의 정치인으로 말하는데 넓은 의미로 정치 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