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는 현재 가장 핫한 대한민국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장민호는 잘생긴 외모에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요.

 

 

 

 

 

장민호가 미우새를 통하여 자신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최근 예능 활약이 상당히 두드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민호 나이

장민호 나이는 1977년 7월 28일생입니다. 외모는 30대지만 나이는 벌써 40대 중반인데요. 장민호 데뷔를 1997년 그룹 유비스로 데뷔를 했지요. 상당히 오래전에 데뷔를 했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 후 이제 드디어 빛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민호 소속사는 윙즈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장민호 어머니

장민호는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을 통하여 어머니와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뽕숭아학당은 단 1회만에 13%가 넘는 시청률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의 대단한 인기를 시청률을 통하여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으로 잘 된 이후 어머니에게 신용카드를 줬다고 합니다. <노래교실 어머님들 밥 한 끼 사드리라고 했는데 전체 수강생을 다 사셨더라. 그날로 카드를 다시 받을까 하다가 어머니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했다>라며 농담을 하기도 했습니다.

 

 

장민호 결혼에 대해서 어머니니 역시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아들 나이가 40대 중반이니 아들의 결혼을 보고, 손주도 안아보고 싶은 어머니의 마음이겠지요.

 

 

 

 

 

장민호 엄마는 <요즘 선이 많이 들어온다. 맞선 볼 사람을 실제로 만났다. 아주 예쁘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오랜 무명 생활을 보낸 탓에 장민호는 연애 결혼보다 일에 집중하고 싶다는 속 마음을 종종 밝혔었는데요. 어머니의 결혼이라는 바램을 언제쯤 이뤄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무명이 길었던 것 같다. 20살에 데뷔해 24년차에 미스터트롯을 하고 뒤를 돌아보니 여태 꿈 말고 아무것도 해놓은 게 없는 것 같다. 경제 관념도 없다. 미래 준비를 안 해놓고 산 거다>

 

 

<있어서 주는 게 아니라 없어서 더 주는 것 같은 마음이다. 돈을 번 적이 없으니까 관리할 게 없다. 변변한 적금통장 하나 없이 미래준비 안 해놓고 살았던 것 같다. 어머니가 저만 보고 살았던 상황이다. 어머니에게 다 해드리고 싶다>

 

 

장민호의 이런 착한 성격 때문에 대중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장민호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가 됩니다.

 

 

장민호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2020/12/03 - [연예 이슈] - 임상아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임상아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임상아는 상당히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입니다. 탤런트(배우) 겸 가수이자 디자이너 그리고 사업가로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임상하는 현재 가수나 배우 활동보다는 패션 디자이너로서

star.longlove1.kr

2020/12/03 - [연예 이슈] - 안선영 남편 결혼 이유

 

안선영 남편 결혼 이유

안선영은 배우이자 개그우먼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예능에 게스트로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안선영하면 까랑까랑한 목소리 그리고 밝은 웃음과 이미지가 가장

star.longlove1.kr

2020/12/02 - [연예 이슈] - 진태현 아내(부인) 박시은 결혼 이혼루머이유

 

진태현 아내(부인) 박시은 결혼 이혼루머이유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은 스타 커플로 동상이몽2에도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박시은과 진태현 부부는 너무나도 예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알콩달콩 이어지는 결혼 생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