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가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인이지만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하트시그널3의 커플로 예상되고 있는 이가흔과 천인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가흔 프로필

 

 

이가흔 나이는 1996년생입니다. 이가흔 학력은 건국대학교 수의예과 재학중이며, 이가흔 키는 173cm입니다.

 

 

이가흔은 과거 모델과 같은 활동을 꾸준히 해왔다고 하는데요. 2018년 슈퍼모델에 참여한 경력도 있고, 잡지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로 활동한 이력도 있습니다.

 

이가흔은 출연 전부터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과거 학교폭력 이슈가 터졌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이슈에도 첫방송부터 출연을 하면서 논란을 잠재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천인우 프로필 직업

현재 천인우와 가장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은 천인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천인우 나이는 1989년생이며 직업은 페이스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일했고, 이후 뱅크샐러드 데이커파운데이션 리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IT개발자 출신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일을 했던 인재이지요. 천인우 학력은 한국외대 부속 용인외고 국제반 출신으로 버클리 대학교에서 4년 전액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학교를 다녔다고 하지요.

 

 

또한 천인우 집안 역시 천인우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집안도 꽤 괜찮고 공부도 상당히 잘한 엄친아 출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가흔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한다. 또 그런 일을 했다. 여러분들도 다 쓰셨을 거다. 얼마전까지 실리콘밸리의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지금은 스카우트 돼 여의도 핀테크 회사에 들어가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

 

 

 

 

천인우는 하트시그널3 시즌 초반부터 박지현에 대한 호감을 보였는데요. 하지만, 이가흔과 속마음이 통하면서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 구도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가흔 천인우 커플 예상이유

이가흔 천인우 커플을 예상하는 가장 큰 이유는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네티즌들을 통해서 알려지면서부터입니다.

 

 

게시글과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사진 속 인물이 이가흔과 천인우라며 두 사람은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뒷모습으로 이가흔과 천인우는 블랙 계열의 의상을 입으며 팔짱을 끼고 있었다고 하지요.

 

 

그리고 점점 두 사람이 가까워지고 있는 구도를 그리고 있기 때문에 사진 속 두 사람이 실제 모습이 맞다면 커플이 되었을 확률이 상당히 높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논란도 많이 있지만 그 만큼 대중들에게 관심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가흔, 김강렬, 천안나 등 방송 시작 전부터 논란이 휩싸이는 멤버들이 있어 다음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면 출연자들의 과거와 인성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논란이 없었더라면 대중들에게 더 사랑 받는 프로그램이 되었을테니 말이죠.

 

 

아무튼, 가장 마지막에 합류를 하게 될 예정인 천안나의 합류로 하트시그널3의 향방이 또 어떻게 변할지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0/11/24 - [연예 이슈] - 김구라 돈벌래 속물 제목 대놓고 쓴 이유

 

김구라 돈벌래 속물 제목 대놓고 쓴 이유

김구라가 돈벌래라고 하는 부동산 예능을 시도하게 됩니다. 김구라는 이유리와 함께 부동산 예능 돈벌래에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부동산 예능 하면 구해줘 홈즈라고 하

star.longlove1.kr

2020/11/26 - [연예 이슈] - 김하늘 결혼 남편 딸 나이 근황

 

김하늘 결혼 남편 딸 나이 근황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보는 얼굴이지만 정작 결혼했던 것은 몰랐던 여배우 김하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하늘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그녀의 결혼에 대한 관

star.longlove1.kr

2020/11/26 - [연예 이슈] - 오정연 아나운서 학력 나이 카페위치 이혼 몸매

 

오정연 아나운서 학력 나이 카페위치 이혼 몸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정연 아나운서의 학력과 나이 그리고 운영하는 카페, 이혼 몸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정연 아나운서라면 연예계에서도 열정으로 밀어붙이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어 T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