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이 2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2020년 2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류시원이 재혼이고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하여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그리고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결혼식이 치뤄졌습니다.

 

 

 

류시원 프로필

류시원 나이는 1972년 10월 6일생입니다. 류시원 데뷔는 1994년 드라마 <느낌>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최근에는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지만 한 때는 국내 톱스타였고 아시아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던 한류스타였습니다.

 

 

그러나 류시원은 안타깝게도 여러 사건과 사생활 논란에 휘말리며 추락했는데요. 지금은 방송계에서도 보기가 힘들어졌지요. 류시원이 뜰 수 있었던 것은 멜로 연기를 통해서인데요. 부드럽고 잘생긴 외모와 목소리로 꽤 호평을 받았습니다.

 

 

 

 

 

멜로 연기를 통하여 류시원은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는 한류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수로도 활동을 하여 2005년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대중상을 수상하기도 했지요. 류시원의 별명으로는 틈이 있을 때마다 수시로 거울을 들여다보는 습관 때문에 거울 왕자로 유명하며 자켓의 소매를 걷어올리는 패션의 대표적 연예인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류시원 부인(아내) 이혼이유(이혼사유)

류시원 결혼은 2010년 조모씨와 했었습니다. 그러나 2012년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 조정 중이라는 소식을 알려와 큰 충격을 주었지요.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각자의 의견이 다르고 이 때문에 서로 소송까지 가는 공방을 벌였습니다.

 

 

 

 

 

당시 류시원은 폭행 혐의, 협박, 혐의 위치추적 수집 등 여러 가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리고 류시원 전부인 역시 류시원의 치부를 언론들에게 공개하는 동시에 진흙탕 싸움을 계속하여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결과 류시원은 전아내에 대한 폭행과 협박, 위치정보 수집 등의 혐의로 벌금 700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류시원은 폭행 혐의에 대해서 결백을 주장했지요.

 

 

류시원 재혼 아내(부인)

류시원 재혼 상대인 여성은 2살 연하의 여성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한 끝에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비 신부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사려 깊은 마음과 배려심, 밝고 긍정적인 성품을 가졌다>

 

 

<류시원과는 지인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왔고,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소속사가 전했습니다.

 

 

류시원은 현재 연예활동보다는 카레이서와 사업에 더 중점을 주고 있습니다. 2013년 4월말부터 방영된 탑기어 코리아 시즌4에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자동차 관련 지식이나 스킬이 출중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시즌4 5회를 끝으로 개인사정이었던 류시원의 이혼소송과 관련으로 남은 녹화에 모두 불참을 하면서 비공식적인 하차를 하게 되었지요.

 

 

 

 

 

최근까지도 카레이서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질주본능 더 레이서 등의 진행을 맡기도 했습니다.

 

 

사실 류시원은 한류스타 1세대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만날 수 있었다면하는 아쉬움이 있는데요. 류시원이 당시 논란이 되었을 때에 연예계에 미련이 없다고 한만큼 그가 다시 드라마나 영화로 돌아오기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아무튼, 류시원이 재혼을 하여 새로운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만큼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12/07 - [연예 이슈] - 박성광 아내(부인) 이솔이 결혼스토리

 

박성광 아내(부인) 이솔이 결혼스토리

박성광은 참 재주가 많은 개그맨입니다. 박성광은 개그콘서트 여러 프로그램을 히트시키며 전성기를 보냈고, 이후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이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박성

star.longlove1.kr

2020/12/06 - [연예 이슈] - 이가흔 천인우 직업 커플 예상이유

 

이가흔 천인우 직업 커플 예상이유

리얼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가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인이지만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하트시그널3의 커플

star.longlove1.kr

2020/12/06 - [연예 이슈] - 최민수 부인 강주은 이혼 결혼 루머이유

 

최민수 부인 강주은 이혼 결혼 루머이유

최근 최민수가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민수는 아내(부인)과 함께 방송 활동도 많이 이어오고 있는데요. 최민수처럼 대쪽같은 사람과 결혼한 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