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서 또 한 명의 유부남을 탄생시켰습니다. 바로 가수 임재욱인데요. 임재욱은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지난 여행에서 결혼을 발표했고, 임재욱의 결혼식 당일의 모습도 방송에서 공개를 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너무나도 의리 있는 멤버들끼리 뭉쳐있는데요. 아무래도 매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는 등 서로 정이 돈독한 사이들이기 때문입니다.

 

 

임재욱은 결혼식 당일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할 청춘들을 위해서 청도까지 <불타는 청춘> 전용 초호화 리무진 버스를 보내 놀라움을 줬는데요. 멤버들 역시 임재욱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임재욱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하여 김국진, 강수지 부부를 포함한 반가운 불청 출연진들도 총출동했는데요. 사회를 맡은 최성국을 필두로 축가에 신효범, 축시에 김광규가 참여를 했습니다. 결혼식 당일 임재욱 아내(부인)의 역시 예쁜 미모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임재욱 프로필

임재욱 나이는 1974년 4월 30일생입니다. 임재욱 소속사는 신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96년 포지션 정규 앨범 <후회없는 사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포지션은 1990년대 감성 발라드의 대표 주자 중의 하나로 포지션 노래는 지금까지도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임재욱 아내(부인) 박선영 인연

임재욱 부인에 대해서 임재욱이 직접 방송을 통해 언급을 했습니다. <나이가 있다보니까 티격태격하는 것이 맞지 않는다. 모든 것을 다 받아주는 친구를 보면서 이 친구와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임재욱 소속사는 <회사의 대표이자 가수인 임재욱은 약 2년간 교제해 온 8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 신부와 19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프리미어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신엔터테인먼트를 오픈하고 몇 년 동안 가수와 제작자의 길을 걸으며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 바쁘고 부족한 저를 항상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이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만큼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

 

 

임재욱 아내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불청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박선영과의 인연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배우 박선영과 임재욱은 같은 소속사에 소속되어 불청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선영이 임재욱 보다 연상의 누나이지만, 너무나도 좋은 케미로 방송을 많이 살리기도 했지요. 서로를 챙기며 묘한 분위기를 풍겼는데요. 아무래도 같은 소속사라는 인연이 상당히 컸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임재욱 아내 이름 역시 선영이라고 하는데요. 임재욱이 방송에서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돌렸을 때에 예비 신부의 이름이 <선영>으로 쓰여져 멤버들을 더욱 놀라게 했습니다.

 

 

<사실 방송에서도 임재욱과 박선영이 교제한다는 말을 한 적도 없다. 편집으로 인해 핑크빛으로 보였을 뿐이다. 임재욱과 박선영은 가족같은 사이다> <박선영은 임재욱의 결혼 발표 전부터 결혼 소식을 미리 알고 있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임재욱은 지금의 아내에게 한눈에 반했고, 결혼할 사람이다라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선영이라는 이름과 자신이 인연이 있다고 방송에서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임재욱이 결혼을 하면서 앞으로 불타는청춘에는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더 이상 출연을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불타는청춘은 멤버들이 참 많은 인연을 만들어낸 것 같은데요. 김혜선, 권선국, 김국진, 강수지, 이하늘에 이어서 임재욱까지 품절 대열에 합류를 했으니 말이죠. 앞으로도 불타는 청춘 멤버들의 자신의 인연을 만나 새로운 인생을 만들어가길 응원합니다.

 

 

 

 

2020/12/09 - [연예 이슈] - 조영구 부인 신재은 결혼과 이혼루머

 

조영구 부인 신재은 결혼과 이혼루머

조영구는 연예계 대표하는 짠돌이이자 한때 방송 어딜가나 그를 만날 수 있다고 할 정도로 여러 방송에서 많은 활동을 한 인물입니다. 조영구는 주식투자로 큰 실패도 보고 산전수전을 다 겪었

star.longlove1.kr

2020/12/09 - [연예 이슈] - 구본승 결혼 안한이유 골프 사업

 

구본승 결혼 안한이유 골프 사업

구본승은 현재 불타는청춘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보다는 예능에서 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오랜 공백기를 끝내고 다시

star.longlove1.kr

2020/12/07 - [연예 이슈] - 박성광 아내(부인) 이솔이 결혼스토리

 

박성광 아내(부인) 이솔이 결혼스토리

박성광은 참 재주가 많은 개그맨입니다. 박성광은 개그콘서트 여러 프로그램을 히트시키며 전성기를 보냈고, 이후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이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박성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