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사연이 주인공인 프로그램, 사람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출연합니다. 

 

천상의 목소리와 미모, 그리고 엄청난 집안 배경까지 갖춘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잘생긴 외모에다가 다정한 매력까지 겸비한 뮤지컬 배우 손준호 부부인데요. 두 사람 어떤 경력과 활동의 배우인지, 또 어떤 만남과 인연으로 부부로 이어졌는지 등을 알아볼게요. 

 

google_language = "ko"

 

 1  엄친딸 뮤지컬 배우 김소현 누구?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1975년 11월 11일에 태어났습니다. 이제 마흔세 살이지만 초강력 동안을 자랑하죠.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여신으로 통하는 김소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대학원 성악과를 졸업한 소프라노로서 무시무시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그럼 최강 동안 김소현과 동갑인 1975년생 스타들이 누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김선아, 이선균, 라미란 등의 배우가 있구요. 같은 뮤지컬 배우로 정성화, 윤희수, 개그맨 이수근, 김병만, 김준호 등이 김소현과 동갑 토끼띠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  성악 유망주에서 뮤지컬 스타로

김소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대학원에서도 성악을 전공한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죠. 데뷔작이 '오페라의 유령'인데 제목에 오페라가 들어가 있어 오페라인 줄 알고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크리스틴 역에 덜컥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스물일곱 살이라는 나이에 뮤지컬에 데뷔했지만 그 길로 일사천리로 스타가 되고 뮤지컬 팬, 덕후들 사이에서는 여신이라 불리며 추앙받고 있죠. 특히 반응이 좋았던 뮤지컬 작품은 '대장금'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명성황후' 등이라고 보면 될 듯합니다. 창작 뮤지컬 및 여자가 원톱 주연인 작품도 많이 했죠.

 

가수로서 적지 않은 나이, 성악계의 유망주였으니 그대로 계속 성악을 했다면 어떤 가수로 성장했을지 궁금해하고 아쉬워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뮤지컬에서는 가장 큰 스타 중의 한 명으로 우뚝 서 있는 김소현입니다. 계명대학교 특임교수로도 재직중이구요.

 

 

 3  김소현의 남자 손준호 누구?

 

google_language = "ko"

 

김소현의 남편인 손준호 역시 뮤지컬 배우죠. 또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같은 연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에서 석사 과정을 밟기도 했습니다. 거기에 192센티미터의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역시 많은 뮤지컬 팬을 거느리고 있죠. 1983년 3월 28일생으로 올해 서른다섯 살이랍니다.

 

1983년생 손준호와 동갑내기 스타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요. 박해진, 온주완, 류현경, 정경호, 김재욱 등의 배우가 있구요. 손담비, 김희철, 이특 등의 가수들이 있네요.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글렌 스티븐 연도 1983년생이에요.

 

 

 4  김소현 이혼, 그리고 손준호와의 결혼

김소현은 본인뿐만 아니라 집안 자체의 스펙이 후덜덜합니다. 아버지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신장내과 교수, 어머니도 같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나왔습니다. 여동생도 서울대 성악과, 남동생도 서울대 의대를 나와 서울대 병원에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 배경 때문인지 김소현도 아버지의 제자인 의사와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짧은 결혼생활 끝에 이혼합니다. 둘 사이에 아이도 없었죠. 그리고 김소현은 수2009년에 '오페라의 유령'에서 뮤지컬 배우 손준호를 만나 2011년에 재혼을 하게 됩니다. 손준호가 엄청나게 구애를 했다고 하죠.

 

google_language = "ko"

 

여덟 살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이었죠.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이 여덟 살 차이의 커플이죠. 김소현과 손준호는 결혼 후 아들 주안이를 얻습니다. 또 여덟 살 아래의 남편과 사는 김소현이 그렇게 관리의 여왕이라죠. 방귀를 트지 않았음은 물론 화장하지 않은 모습을 손준호에게 절대 보여주지 않고, 샤워하는 모습도 보여주지 않는대요. 

 

임신했을 때도 하이힐을 포기하지 않았을 만큼 손준호에게 항상 아름답고 깨끗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을 기울인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결혼 이제 7년차인데, 사랑이 없으면 쉽지 않은 일이겠죠? 서로 아끼는 모습이 아름다운 커플입니다.

 

 

 5  '오! 마이 베이비' '불후의 명곡' 등 예능도 접수

결혼한 이듬해인 2012년에 아들 주안이를 낳은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인데요. 여섯 살이 된 주안이가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면서 가족 모두가 스타가 됐네요. 오마베에서 주안이도 역시 피는 못 속이는지 똘똘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또 노래가 있는 곳에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빠질 수 없죠. 두 사람은 '불후의 명곡'에 듀엣으로 출전해서 패티김의 '사랑은 생명의 꽃'을 실제 부부의 케미를 발산하며 전율의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손준호가 김상진과 듀엣으로 보여준 네 박자' 무대도 굉장했죠.

 

이밖에도 김소현은 육아의 경험까지 살려 '모차르트와 세계명작'이라는 아동용 음악책을 손준호와 함께 썼고, 'Think of Me'라는 책을 저술한 작가이기도 하고, 교수에 손준호와 토크쇼까지 한답니다. 정말 바삐 움직이며 사는 부부이지 싶어요.  

 

google_language = "ko"

 

 6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는 손준호, 김소현 부부

한국시리즈 5차전 때문에 결방되었던 '안녕하세요', 한 주를 더 기다려 손준호, 김소현 부부를 보게 되어 더 반가운데요. 남편 손준호는 게스트에 아이돌 걸그룹이 없어서 섭섭해하는 모습을 웃음을 안겨준다고 하네요. 그럼 엑소의 수호와 세훈과 함께 한 김소현은 얼마나 좋았을까요?^^

 

김소현과 김준호 부부는 부부싸움을 했을 때의 화해 비법, 고민 출연자에게 알토란 같은 조언을 들려주기도 한답니다. 아들 주안이까지 해서 아름답고 똘망똘망한 김소현, 손준호 가족, 계속 그 아름다운 모습으로 남아주세요.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강수지 이혼사유와 전남편과의 결혼생활

 

강수지 이혼사유와 전남편과의 결혼생활

google_language = "ko" 강수지 이혼사유(이유) 및 전 남편 스토리 강수지는 1979년 중학교 1학년 당시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가게 됩니다. 이후 뉴욕에서 가수 연습을 하다가 1988년 대학가요제에..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있는데, 여기서는 설경구의 이혼의 가장 큰 잘못과 더불어 가장 큰 루머 2가지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설경구 송윤아와 관련하여 안내상이 피..

starstartalk.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이미영 전영록 이혼 사유와 재혼까지

 

이미영 전영록 이혼 사유와 재혼까지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미영은 전영록과 이혼한 다음에, 재혼을 하게 됩니다(이미영 재혼 남편 킷 존스턴). 그런데 이 재혼 생활 역시 이혼으로 결말이 나게 되네요. 과연 이미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starstartalk.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