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가 결혼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연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한다."고 공식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이연희와 그녀의 남편까지 이모저모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희의 소속사 SM에서는 ''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하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연희는 팬카페에 자필편지로 결혼소감을 전했습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 평소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뿐이다."라며 밝혔습니다.

 

 

 

 

 

 

이연희는 오는 6월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예식을 치른다고 합니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로 연예계에 첫 발을 디뎠습니다. 드라마 '해신' '부활' '어느 멋진 날' '에덴의 동쪽'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사실 처음 소녀시대 연습생 멤버였으나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1988년생으로 2020년기준 올 해 나이 33세입니다. 172cm의 큰 키의 소유자이며 고아라에이어 SM이 연기 매니지먼트 사업 진출 초창기에 내세운 연기자입니다. 전라남도 해남이 고향이며 경기도에서 성장하였습니다. 수내초등학교, 수내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연희는 국민첫사랑 등 연기자로서 알려진 배우이지만 꾸준히 연기력 논란이 있었습니다. 2008년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선보인 미숙한 연기력으로 많은 비판을 받기도하였는데요, 꾸준히 노력하여 2013년 드라마 '미스코리아'와 2015년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에서 눈부시게 발전한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지만 2015년 드라마 '화정'에서의 발연기로 다시 논란을 빚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노력하는 배우로 비판보다는 응원을 받고있는 배우 이연희입니다. 그녀의 남편이 될 사람은 2살연상의 일반인이라는 것 외에는 알려진바가 없지만 일평생 함께 할 짝을 만났다는 사실은 정말 축복받을 일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연희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 주소는 @yeonhee.luv 입니다. 결혼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하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과 배우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2020/12/19 - [연예 이슈] - 하리수 이혼과 근황. 임신 가능성

 

하리수 이혼과 근황. 임신 가능성

* 하리수 악플들 결혼 이후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악플에 시달립니다. 미키정: "결혼할 때 악플이 많았다. '남자끼리 결혼했네' 혹은 '남자랑 같이 살면 어때?' 라는 악플들이다. 또한 미니 홈피에

star.longlove1.kr

2020/12/20 - [연예 이슈] -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 이선정 LJ 결혼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진 이선정은 LJ와의 결혼으로 떠들썩하게 연예계에 복귀합니다. 이선정 LJ는 불과 45만에 혼인신고를 올리면서, 당시 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이혼 역

star.longlove1.kr

2020/12/22 - [연예 이슈] - 윤정희 나이 과거 우울증때문에

 

윤정희 나이 과거 우울증때문에

탤런트 윤정희는 1980년 12월 21일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납니다(윤정희 고향 안양). 올해 37살이죠(탤런트 윤정희 나이, 80년생 윤정희). (윤정희 학력 학벌) 안양초등학교, 성문중학교, 양명여자중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