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의 주역 중 하나인 이찬원에대해 오늘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찬원은 귀여운 외모와 반전매력인 구수한 트롯트노래실력으로 뭇 누나들과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이찬원은 1996년생으로 2020년기준 올 해 나이 25세입니다. 대구 달서구 용산동에서 출생했으며 176cm의 키며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어린나이지만 일찍 군대를 다녀왔는데요, 육군 제 2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을 했다고 합니다. 활동하는동안 군대때문에 쉬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15학번인데요, 현재는 휴학상태라고 합니다. 이찬원은 어릴때부터 노래에대한 사랑이 각별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놀라운대회 스타킹에도 출연을하였고 전국노래장 2019년 경북 상주편에는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찬원이 방송에서 진또배기로 불리며 심사위원단들에게도 인정을 받았지만 정작 자신은 자신의 실력이 재능이 아닌 노력이라고 이야길했습니다.

 

예선 당시에는 "얼~쑤" 부분만 500번이 넘게 연습을했다고 하는데요, 화장실에서 연습하다가 어떤분이 "저기 진또배기 부르는 분 그만 연습 좀 해주세요"라고 요청을 한 일화도 있다고 합니다. 얼마나 연습을 많이했고 노력파인지 알 수 있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신동부에 참가하여 3위를 하였습니다. 어찌보면 그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된 순간이라 볼 수 있습니다. 큰 화제성을 가진 프로그램이었기에 이 프로그램이 끝난 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현재 정관장, 굿베이스와 웰더마 화장품 모델로도 발탁이되어 광고를 찍고 있습니다.

 

광고비와 행사비 그리고 예능이나 프로그램출연료 등 이찬원의 몸값이 많이 올랐기에 지금 그의 수입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이 끝난 뒤, 한 인터뷰에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에서 3등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를 차지하게되어 감격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픙로 더 좋은 모습으로 최선을다해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고 전했습니다. 평소 이찬원의 성격은 이와같이 예의바르고 진중하다고 합니다. 인품이 좋다고 주위평들이 자자하니 정말 매력적인 청년입니다.

 

 

 

 

이찬원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은 @mee_soon_sanae 라고 합니다. 들어가시면 평소 이찬원의 일상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 기대되는 이찬원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2020/12/20 - [연예 이슈] -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 이선정 LJ 결혼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진 이선정은 LJ와의 결혼으로 떠들썩하게 연예계에 복귀합니다. 이선정 LJ는 불과 45만에 혼인신고를 올리면서, 당시 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이혼 역

star.longlove1.kr

2020/12/19 - [연예 이슈] - 하리수 이혼과 근황. 임신 가능성

 

하리수 이혼과 근황. 임신 가능성

* 하리수 악플들 결혼 이후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악플에 시달립니다. 미키정: "결혼할 때 악플이 많았다. '남자끼리 결혼했네' 혹은 '남자랑 같이 살면 어때?' 라는 악플들이다. 또한 미니 홈피에

star.longlove1.kr

2020/12/19 - [연예 이슈] - 조영구 신재은 이혼 루머 이유

 

조영구 신재은 이혼 루머 이유

방송인 겸 쇼핑호스트 신재은은 1978년 8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신재은 고향 서울). 올해 39살이죠(조영구 부인 신재은 나이). (조영구 신재은 나이차이 11살) (신재은 학력 학벌) 연세대학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