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가 오늘 연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연예인이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고 화제성을 띄는건 직업자체로선 자신을 더 알릴수있어 좋은일이지만 인터넷상에선 무분별한 악플과 의혹들로인해 도마에올라 무참히 악플에 짖밟히는 경우도있기에 마냥 좋은일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송윤아, 설경구 부부가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송윤아가 자신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며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26일 한 누리꾼은 송윤아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로 "배우님 궁금한 게 있어요. 진짜 불륜 아니에요?"라는 질문을 남겼습니다. 해당 댓글이 달리고 약 6시간 뒤 송윤아는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살면서 착하게만, 바르게만 살아지지는 않겠지만 도덕적으로 해서는 안될 일들이 있겠지요 저 역시 그런 나쁜일을 안해왔다고 자부하면서 살고있어요. 그렇게 살아도 안되고요. 님이 여쭤보신 질문은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일이에요. 모두가 힘든 요즘 힘내시고 늘 좋은 일 함께 하길 바라요. 이 질문은 지워주시겠어요? 제가 지워도 될까요?" 라며 해당질문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최대한 담담하고 정중하게 답글을 남겼지만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지도 가늠이 갑니다. 사실, 설경구-송윤아 부부의 불륜의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과거 설경구와 송윤아는 sbs '힐링캠프-기쁘지아니한가'에 출연하여 자신들을 둘러싼 각종 소문에 대해 직접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2013년 해당 방송에서 설경구는 ''이혼을 하고 송윤아를 만났다. 알고지내던걸 사귀었다고 하면 안된다'' 라고 명확히 부정하였고 ''말이 말을 더 하다가 말을 안하니까 사실이 되어버리더라. 말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말이 재생산되고 하는것에대해 답답했다.

 

송윤아는 말을 하고싶어했지만 내가 입을 막았다. 내 어린 딸을 위해 말하지말아달라고 했다''며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설경구는 1996년 연극계 선배인 안내상 동생과 결혼했으나 2006년 6년의 별거 기간을 가진 끝에 협의이혼을 하였습니다. 설경구 전부인이 딸과 캐나다로 떠난 2002년부터 혼자 생활을 했다고하는데 가족이 귀국한 2005년에도 별거생활을 지속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당시 이혼보도가 나오자 이혼을 고려하고있지않고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과정이라 밝혔으나 결국 이혼을 하였습니다. 양육권은 설경구 전부인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부터 2년 뒤인 2008년 송윤아와 설경구는 재혼을 하였습니다. 2008년 설경구 송윤아가 기자회견을 할때 설경구의 처형 (전 부인의 언니)이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며 당시 큰 파문이 일기도 하였습니다. 

 

 

 

 

설경구와 송윤아는 2002년 영화 광복적특사에 동반출연하며 처음 만났고 이후 2006년 영화 사랑을 놓치다에서 다시 주연을 맡으며 재회합니다. 두 사람은 코미디영화 광복절특사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만난 후 4년 후 멜로영화 '사랑을 놓치다'에서 연인으로 연기를 펼쳤습니다.

 

그렇기에 대중들은 이혼전에 만난것은 아닌지 의혹어린 눈초리를 보냈습니다. 실제로 이 시기를 전후하여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하였으나 사실이아니다라며 해명하였습니다.

 

 

설경구는 2007년 여름에 처음 송윤아와 만났고 송윤아도 설경구와 본격적인 연인사이가 된것은 2007년 가을부터라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기가 너무나 이렇게되는바람에 다들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고있으나 이번 송윤아의 sns 해명답글을 통해 또다시 두 사람은 불륜이아니었음을 명백히 밝히며 해명하였습니다. 

 

 

송윤아와 설경구는 2009년에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있는데요, 이런 의혹이 계속 될 경우 송윤아-설경구의 아들도 언젠가는 의혹을 알게될텐데 아이의 마음에 생채기가 나지는 않을지 걱정입니다. 두 사람이 다시한번 명백하게 부인하였으니 두 사람의 불륜의혹이 사그라들길 바랍니다. 

 

 

 

 

 

 

2020/12/25 - [연예 이슈] - 이연희 결혼소식 남편 집안 재산 화제

 

이연희 결혼소식 남편 집안 재산 화제

배우 이연희가 결혼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연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한다."고 공식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이연희와 그녀의 남편까지 이모저

star.longlove1.kr

2020/12/22 - [연예 이슈] - 서주경 남편 아들과 서주경 이혼 루머

 

서주경 남편 아들과 서주경 이혼 루머

* 서주경 남편 직업 참고로 서주경 남편 국적은 미국 시민권자입니다. 서주경: "남편은 무척 똑똑한 남자예요. 나이는 저보다 10살이 더 많고요." 서주경 남편 직업은 대학교수인데, 현재 한국에

star.longlove1.kr

2020/12/20 - [연예 이슈] -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 이선정 LJ 결혼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진 이선정은 LJ와의 결혼으로 떠들썩하게 연예계에 복귀합니다. 이선정 LJ는 불과 45만에 혼인신고를 올리면서, 당시 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이혼 역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