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지환이 여성 스태프를 성추행,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는데요. 이에 강지환은 판결에 불복하며 상고했습니다, 상고 결심에는 피해자들의 카톡내용과 CCTV, 속옷 DNA 무검출 등이 있는데요. 오히려 강지환이 피해자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강지환 성폭행 사건 정리

강지환

 

강지환은 여성 스태프들과 함께 지난해 7월 9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준강간 및 준강제추행)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강지환은 체포 직후 "술에 취해 아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가 구속영장 발부 후 모든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지난해 12월 5일 1심 재판부는 강지환에 대해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습니다.

 

 

 

 

강지환

 

이와 함께 120시간의 사회봉사,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강의 수강, 아동 청소년 관련 기관 및 장애인복지시설 3년 취업제한을 명령했습니다.

 

지난 6월 11일 항소심도 원심과 동일한 판결을 내렸습니다.당시 항소심 재판부는 "1심 선고의 형이 파기할 만큼 너무 많거나 적다고 판단되지 않는다"며 피고인과 검사의 항소를 모두 기각했습니다.

 

하지만 강지환 측은 항소심 판결에 불복해 상고를 결정했습니다. 이유는 피해자 주장에 반하는 증거들이 나왔기 때문인데요. 카톡, cctv, DNA 무검출 증거 등을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판결을 뒤엎을 결정적 증거들

강지환 상고1. 강지환 정액, 쿠퍼액 , DNA 미검출

 

실제 피해자들의 신체에서는 강지환의 DNA는 발견됐으나, 결정적 증거가 되야만 하는 정액, 쿠퍼액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강지환 측은 DNA가 검출된 이유도 피해자들이 사건 당일 몇 시간 동안 강지환 집에 머무르며 샤워도 하고 강지환이 제공한 침구를 이용하는 등 과정에서 DNA가 옮겨갔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강지환 법률대리인 측에 따르면 피해자 B씨의 경우 속옷 속의 생리대에서는 강지환의 DNA가 발견됐으나 정작 속옷에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또한 강지환의 손에서도 상대방의 DNA가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2. CCTV "속옷입고 집구경"

 

강지환 집 내부의 CCTV에 찍힌 바에 의하면 사건 당일 강지환과 피해자 A,B씨가 테이블에 앉아 술을 마시는 모습과 함께 강지환이 이내 만취한 상태로 정신을 잃어 두 사람이 그를 부축해 방으로 옮기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이후 피해자 A,B씨는 자택에서 샤워을 한 후 가벼운 상의와 하의는 속옷만 입은 채 집을 구경했는데요. 강지환이 피해자의 퇴사로 인한 감사의 의미로 전달한 전별금이 얼마인지 확인하는 모습도 담겨있었습니다.

 

 

 

 

3. 피해자A, B씨의 카톡내용

강지환 측흔 사건 발생시각으로 특정된 오후 8시30분 무렵 피해자들이 지인들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당시 피해자 B씨는 지인과 대화에서 '집이 x쩔어','낮술 오짐다' 등의 대화를 했으며 오후 9시 9분에 같은 지인과 보이스톡을 2분29초 했습니다.이후 해당 지인이 '이거 진짜면 기사감이야xxㅋㅋㅋ'라고 하는 등의 대화가 등장해 의심을 사고 있습니다. 이에 피해자 B씨는 '회사 본부장한테까지 연락왔고 지금 사태 커' 라고 일러주기도 했는데요. 이에 지인은 '야 xx 미쳤나봐 ㅋ'라고 답했습니다. 

4. 강지환 자택 전화 잘 터져

사건 당시 피해자들이 감금 되어 있다며 전화가 잘 안터진다고 말한 부분에 대해서도 의심을 사고 있습니다. 강지환 자택에서는 휴대전화의 통화와 카톡이 잘 터진 것이 확인됐던것으로 피해자들의 말에 대한 신빙성이 낮아지고 있는 상황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마무리

강지환

 

 

강지환이 상고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사건입니다. 다양한 정황들이 나오면서 강지환이 술을 먹고 기억이 안나니 당한것이 아니냐는 여론도 나오고 있는데요. cctv와 카톡 등은 객관적인 증거이니 상고 판결로 뒤집힐 가능성이 있어 지켜봐야하겠습니다.

 

 

2020/12/25 - [연예 이슈] - 설경구 송윤아 처형 폭로 사건 논란

 

설경구 송윤아 처형 폭로 사건 논란

송윤아가 오늘 연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연예인이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고 화제성을 띄는건 직업자체로선 자신을 더 알릴수있어 좋은일이지만 인터넷상에선 무분별한 악플과 의혹들로인해

star.longlove1.kr

2020/12/22 - [연예 이슈] - 이상벽 재혼 이혼사유,이상벽 부인(아내)이윤진

 

이상벽 재혼 이혼사유,이상벽 부인(아내)이윤진

# 목차 * 이상벽 어린 시절 * 이상벽이 그림을 공부한 이유 * 이상벽 전부인 이윤진 첫만남 * 이상벽 이혼사유 방송인 겸 MC 이상벽은 1947년 8월 28일 황해도 옹진군에서 태어납니다(이상벽 고향 황

star.longlove1.kr

2020/12/22 - [연예 이슈] - 이용녀 리즈 젊은시절 스폰서 제안받고

 

이용녀 리즈 젊은시절 스폰서 제안받고

# 목차 * 이용녀 집안 이야기 * 이용녀 연극배우로 잘 나가 * 이용녀 젊은시절 스폰서 제안 연극배우 겸 영화배우 이용녀는 1956년 경기도 평택에서 태어났습니다(배우 이용녀 고향 평택). 올해 61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