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한별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남편 유인석의 '버닝썬'사건이후 가족들과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근황 알아보겠습니다.

 

박한별 유인석 근황

박한별 유인석

작년부터 제주살이해

 

배우 박한별이 서울에서 제주도로 떠났다고 합니다.현재 박한별은 가족과 함께 평안한 삶을 되찾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박한별의 측근은 OSEN에을 통해 "박한별이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남편, 아들과 같이 제주도에 내려가 있다"며 "최근에 이사를 한 것은 아니고, 이미 작년부터 가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한별은 남편 유인석의 '버닝썬 논란'이 붉어진 직후에 가족들 모두 제주도에서 제주살이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측근은 "버닝썬 사건 이후 바로 제주도로 갔으니까, 작년부터 가족들과 그곳에서 살고 있다"며 "아무래도 제주도에 있다 보니 예전처럼 지인들을 자주 보진 못 하지만, 지금은 아이를 키우면서 마음의 안정을 어느 정도 찾은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박한별 소속사 이엘라이즈 측은 "박한별이 남편인 유인석과 함께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며 "10개월 정도 됐다. 유인석은 재판을 위해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복귀 계획 없어

 

이어 박한별의 활동 복귀에 대해서는 "현재는 활동 계획이 없다. 남편의 재판이 다 끝나면 그 때 논의할 일이다"라고 조심스레 입장을 전했습니다.

 

앞서 박한별은 지난 2017년 11월 드라마 '보그맘' 출연 중 골프 모임에서 만난 유인석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후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이어 지난해 4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 중 '버닝썬' 사건이 터졌고, 우여곡절 끝에 마무리한 작품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박한별 남편 유인석 '버닝썬'연루

 

박한별 유인석

 

한편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은 지난해 클럽 '버닝썬' 사건이 일어났을 때 전 빅뱅 멤버 승리의 동업자이자 정준영, 최종훈, 승리 등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 멤버로 지목된 인물입니다.

 

수사 과정에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 승리와 함께 라운지바 몽키뮤지엄을 유흥주점이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신고해 영업한 혐의, 이 브랜드 사용료 명목으로 2억여원을 횡령한 혐의와 2017년 10월 버닝썬과 유착한 의혹을 받는 윤모 총경과 골프를 치면서 유리홀딩스 자금으로 약 120만원을 사용한 혐의, 유리 홀딩스 자금을 직원 변호사비로 쓴 혐의 등이 드러나며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유인석은 지난달 22일 열린 재판에서 혐의를 일부 인정하면서도 고의성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탄원서 제출한 박한별

박한별은 지난해 4월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촬영하면서 동시에 남편의 논란이 터지면서 곤혹스러운 상황을 겪었습니다. 박한별은 거센 하차 여론 속에서도 꿋꿋하게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책임감을 보여줬는데요.박한별은 개인 SNS에 남편의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습니다.

 

또한 법원에 제출한 탄원서에서도 "제 남편이 이 상황을 회피하거나 도주할 생각이 전혀 없다. 불구속 상태에서 계속해서 충실히 조사 받을 것을 한 가정의 아내로서 약속드린다"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박한별 세븐

박한별 세븐

 

박한별은 유인석과 결혼 한 뒤에도 전 남자친구인 세븐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데요. 이유는 워낙 인기있던건 세븐과 10년동안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입니다. 데뷔초부터 박한별과 세븐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친구 사이일뿐이라고 덮었는데요. 이후 6년만에 미니홈피 사진이 유출되면서 공개연애가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두 사람은 잘 오래 사귀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2013년 세븐이 군복무 도중 군무를 무단 이탈하여 안마시술소에 가 논란이 되었고 이후 결별설이 나오다가 2014년 12월 박한별이 정은우와 열애를 인정하면서 세븐과의 결별이 확인되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박한별, 유인석 근황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한창 연기력을 인정 받을 시기에 이런 일이 터져 안타까운데요. 앞으로 방송복귀를 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2020/12/25 - [연예 이슈] - 홍현희 임신 소식 및 남편 제이쓴

 

홍현희 임신 소식 및 남편 제이쓴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오늘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14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홍현희/제이쓴, 장민/강수연 커플

star.longlove1.kr

2020/12/25 - [연예 이슈] - 곽진영 성형논란 및 사업매출 화제

 

곽진영 성형논란 및 사업매출 화제

1990년대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막내딸 종말이 역할을 맡아 사랑받았던 곽진영이 '불타는 청춘'에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3년전에 출연하여 청춘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고 즐거운 추억들을 많

star.longlove1.kr

2020/12/25 - [연예 이슈] - 강성연 김가온 부부 어마어마한 수입 화제

 

강성연 김가온 부부 어마어마한 수입 화제

배우 강성연과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부부가 살림남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율희-민환 부부의 하차로인해 그 빈자리를 이들 뿌가 대신 채워준다고하는데요,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