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정석용의 어머니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큰 폭으로 오르며 정석용에 대한 궁금증이 일고 있는데요. 자세한 정석용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정석용 엄마 "우리 아들 결혼 좀,,"

정석용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정석용 엄마 이옥자 여사가 출연했습니다. 정석용은 그간 임원희의 친구로 수차례 등장해 존재감을 뽐낸 바 있는데요.

 

이날 MC 신동엽은 "정석용 어머니, '미우새'에서 아들 나오는 거 보고 어떠셨냐"고 물었습니다.

 

 

 

 

정석용 엄마 이옥자 여사

 

이에 이옥자 여사는 "제작진분들이 결혼 안 한 우리 애 때문에 노력을 많이 하시는 거 같다"며 "고마운 일인데 일 년이 넘어도 아무 소득이 없으니 원"이라고 혀를 찼습니다. 또한 MC 서장훈은 평소에 정석용은 어떤 아들이냐"고 물었고 이옥자 여사는 " 그 아들을 안 낳았으면 어떡할 뻔했나 싶다"고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들의 늦은 독립이 걱정되지 않았느냐는 물음에는 “아들은 잘 하고 살거다. 누나들이 가보니 먼지 하나 없다고 하더라”며 신뢰를 보였습니다. 이에 신동엽이 “여자친구의 흔적은 없었냐”고 짖궂게 물었고 정석용의 어머니가 말 없이 고개를 저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정석용 임원희

 

또한 아들의 매력이 무엇이냐는 신동엽의 물음에 정석용의 어머니는 ‘돈을 규모 있게’ 쓴다고 답하며 어필했습니다. 경제관념이 철저하다는 말을 들은 신동엽이 “정석용이 알부자라는 거다”라고 요약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정석용은 :결혼 생각은 없나?"라는 질문에 "결혼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은 없다. 그런 생각을 하는 자체가 점점 힘들어진다"고 답해 이옥자 여사가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정석용 프로필(나이,고향,이혼)

 

정석용은 1970년 생으로 올해 50세입니다. 고향은 전남 나주시이며 학력은 숭실대학교 경영학 학사입니다. 데뷔는 1998년 연극 '강거루군'으로 데뷔하였으며 드라마,영화 등으로 진출했습니다.

 

이른 나이의 탈모와 노안으로 젊은 시절 부터 아버지나 연식있는 중간 관리직 같은 나이든 역활을 자주 했습니다. 50세의 나이인지라 결혼을 했거나 이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미혼입니다. 

 

2018년 미우새에 임원희 18년 절친으로 소개되어 정감가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호응을 얻어 임원희 파트에 종종 출연 중이며 두 사람은 2019년 7월에는 데뷔 16년만에 던전 앤 파이터 광고에 출연하기도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정석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50세 나이에도 엄마 눈에는 아이같아 보이나봅니다. 앞으로도 임원희와 함께 좋은 케미와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2020/12/25 - [연예 이슈] - 곽진영 성형논란 및 사업매출 화제

 

곽진영 성형논란 및 사업매출 화제

1990년대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막내딸 종말이 역할을 맡아 사랑받았던 곽진영이 '불타는 청춘'에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3년전에 출연하여 청춘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고 즐거운 추억들을 많

star.longlove1.kr

2020/12/25 - [연예 이슈] - 설경구 송윤아 처형 폭로 사건 논란

 

설경구 송윤아 처형 폭로 사건 논란

송윤아가 오늘 연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연예인이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고 화제성을 띄는건 직업자체로선 자신을 더 알릴수있어 좋은일이지만 인터넷상에선 무분별한 악플과 의혹들로인해

star.longlove1.kr

2020/12/11 - [연예 이슈] - 박윤배 근황 사망 소식 루머 이유

 

박윤배 근황 사망 소식 루머 이유

그렇다면 탤런트 박윤배 근황은 어떨까요? 박윤배는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박윤배의 최근 소식은, 과거 박윤배 사망 루머 (응삼이 사망 루머)가 퍼진 이유부터 제대로 짚어볼 필요가 있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