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여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었던 신현준과 이관용 매니저로 이미지가 좋았는데요. 이관용 매니저는 현재 대표로 있으며 이번 갑질을 폭로한 사람은 수년전 그만둔 김광용 매니저라고 합니다. 

 

죽음까지 생각한 13년의 세월을 폭로하며 이에 신현준은 사실무근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현준 매니저 폭로 " 갑질, 욕설" 정리

 

1. 한달 60만원 월급 받아

 

김광섭 매니저는 1994년부터 신현준과 친구로 인연을 맺어 일을 함께 시작했습니다. 당시 로드매니저의 월급은 60만원이였는데요. 신현준이 영화 '장군의 아들','은행나무 침대'로 스타덤에 오른 후에도 2년동안 60만원의 월급을 받으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2. 매니저 비하, 개xx 욕설 문자까지

 

불만이 잦았던 신현준은 7~8년간 매니저를 20명이나 교체해줬지만 만족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2015년 한 로드 매니저가 감기로 마스크를 착용하자 이광용 매니저에게 문자로 "무능병이 있냐","문둥병'까지 입에 답을 수 없는 불만을 쏟아냈다고합니다. 또한 타매니저뿐만아니라 본인에게도 "개xx"라는 욕설을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3. 신현준 어머니 심부름까지해

 

배우 케어를 넘어 신현준 친모의 심부름과 보고도 했다고 하는데요."한 때 배우의 스케줄이 많아서 오전부터 촬영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7시에 깨우려면 난 새벽 5~6시에 일어나 신현준의 집으로 갔다. 당시 신현준이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는데 아침밥을 제 것까지 차려주셨더라.새벽부터 오니 안쓰러워서 챙겨주시는 건가하며 먹었는데 제가 눈치가 없었나 보다. 어머니가 여기 밥 먹으러 왔냐?며 화를 내시더라"며 고백했습니다.

 

 

 

 

 

 

 

 

또한 신현준의 어머니는 매일 아들의 상황과 안부를 보고하라고 주문하기도 했습니다. 문제는 공휴일에도 부탁이 빈번했다는 것인데요.교회에 데려다 주고, 예배가 끝나면 집까지 운전을 해달라고 하며 연말에도 마찬가지였다고 합니다. 처음엔 배우의 가족이고, 어르신이니 이해할 수 있었다.

 

그러나 매년 같은 상황이 반복됐고 김 대표는 결국 배우에 어렵게 얘기를 꺼냈을때 신현준은 짜증을 냈다고 한다. 우리 엄마가 허리가 안 좋아서 그런데 그런 것도 못 해주냐’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합니다.

 

 

 

 

 

 

 

 

신현준 매니저 갑질 폭로

 

4. 수익배분 지키지 않아

 

9:1 수익배분을 구두로 약속하며 계약서는 쓰지 않았는데요. 이 약속 또한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1995년부터 2년간 60만원의 월급을 받았으며 이후 100만원으로 월급을 올린것이 6개월정도라고 합니다. 이후 정식매니저가 되어달라는 신현준의 부탁에 9:1의 수익을 구두 약속한것인데요. 체계적인 정산 없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신현준 측 "거짓말"

1.연락안한지 7년도 더 돼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의 주장을 전면으로 반박한 이관용 대표는 신현준과 함께 스타와 매니저의 일상 생활을 보여주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함께 출연했던 매니저입니다. 이관용 대표는 "해당 기사를 통한 전 매니저의 주장은 터무니 없는 것이다. 

 

13년간 매니저로 일했다는 것도 거짓말, 함께 일한 기간은 8~9년 정도된다. 90년대 신현준이 '장군의 아들'로 활동할 때 매니저로 일하던 사람으로 신현준과 연락을 하지 않고 지낸 지 6~7년이 넘은 사람이다. 갑자기 이런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는게 당황스럽다"고 말했습니다.

 

2.월급 올려줬다

 

이어 "월급을 60만원 밖에 받지 못했다고 하는데 90년대 당시 평균 로드매니저의 월급이고 그런 금액의 월급을 받은 기간도 아주 잠깐이었다. 연차가 쌓이고 물가상승률이 올라감에 따라 수백의 월급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이제와서야 이런 거짓 주장을 하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

 

그분에게 사기를 피해를 봤다는 업계 관계자가 한 두명이 아닌 걸로 알고 있다"며 "정확한 상황과 입장을 정리해 곧 공식 입장으로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신현준 매니저 갑질 폭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예능 출연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이 폭로가 사실이라면 큰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